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추천*한달에10kg빼기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추천*한달에10kg빼기

 

부모님에게 허락맡고 시작한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 먹구

한달만에 10키로 빼기 성공했어요 ~~ ^^ !!

 

 

태어날때부터 소아비만이였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매일 앉아서 공부하고 매점에 매일 출썩도장 찍다보니

제 몸뚱아리는 미칠듯이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ㅜ

살찌니깐 숨쉬기도 힘들고 매일 잠도 오고 도저히 안되서

살과의 전쟁을 선포했어요 ㅋㅋㅋㅋ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한 에서 시작했어요 !

 

 

엄마한테 허락도 맡았겠다~ 언니한테 바로 상담요청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짜주시더라구요 ^^

코치언니 믿고 시작했어요 !!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 상담 받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지는샘플등등 )

정말 바라만 봐도 흐뭇~ 언니한테 사은품 많이 달라고 쫄랐었거든용!!

진짜 받고 감동!

전화로 1:1 먹는방법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

진짜 다른곳이랑 정말 틀리더라구요 !

 

 

 

이건 살빠지는 물 ~~

마시면 마실수록 좋더라구요 !!!!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

확실한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매점까지 똑 하고 끊었어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피부 ^^

 

단-백질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을뿐인데

정말 배부르고 맛있더라구요 !!!

진짜 완전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용 ^^ 단맛 안단맛 고를 수 있어요!

화장실도 일주일에 1번밖에 못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었어요!

너무 좋아용~ ♥

 

 

이건 진짜 좋은 알로에게 !!

제가 피부트러블도 심했었는데 왠지 이 알로에겔 먹고 더 좋아진거 같아요 !

코치언니가 귀뜸해준적잇었거든요!

정말 안빠질것같았던 살들이 쪽쪽 빠지기시작했어요 !!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빠지면서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 군살까지 완전 정리 ♥

정말 코치언니만의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 먹는방법은 특급이더라구요 ^^

 

 

저는의지가 너무 약해서 혼자 하면 항상 포기하고 그랬었는데 ~~

코치언니가 너무 밝고 이것저것 꼼꼼하게 봐주시구

궁금한것도 바로 물어 볼 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꼼꼼한 관리 언니 감사해용 !!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 추천 받고 시작한지 2주만에 벌써 몸이 ~~

4키로 이상 빠졌더라구요 !!!!

친구들도 살빠졌다고 완전  부러워하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1.9kg 허벅지둘레는 15.2cm 허리둘레 4.5인치나 빠졌더라구요!!!

44사이즈 완성하면서 그렇게 입고 싶던흰색스키니까지 입 을 수 있어서 ㅜ

너무 좋았어요♥

 

완전 완전 대 만족!!

이렇게까지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으로 효과 볼 수 있었던건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비법과 꼼꼼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 ^^*

 친구한테 폭풍 자랑하고 그랬어요 !!

고등학생다이어트식품 완전 적극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