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두림 몸매/고두림-한달에 10kg뺐어요♡

고두림 몸매/고두림-한달에 10kg뺐어요Θ

 

고두림 몸매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제가 가슴은..ㅋ 거까지는 안되지만

저도 한달에 10kg빼고 이제는 내나름 만족하는 몸매로~

 제 살뺀 노하우 공개할께용ㅎ

 

 

 

안녕하세용 ^-^ 식충이 중 식충이!! 왕식탐녀였던

28살 월급쟁이 女 입니다잉~~ ㅋㅋㅋ

겨울잠 자는것도 아닌데 음식을 어찌나 먹어댔는지;

진짜 동면하는 동물 마냥 배에 음식을 비축하듯 먹었었어요.

그러다보니 정말 ㅋㅋ 턱이.. 빠질정도로 몸무게가 늘어나있더라구요.

ㅠ_ㅠ .. 흑흑..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였져.

 

야식과 간식은 없으면 안되는거였어요 ㅠㅠ 제 삶의 유일한 낙이였는데..

몸무게를 재보니 ㅋ.. 하하..ㅋㅋ 엄청 불어나있더라구요.

 

이대로는 정말 안되겠다 싶어서 온갖 다이어트를 다 검색해봤어요!

근데 검색해봐도 효과를 봤다고 나오는건밖에 없더라구요!

진짜 그래 나도 한번 해보자 싶어서 후기들 꼼꼼하게 다 읽어보고

후기도 제일 좋고 관리잘해주고 비법많기로 유명한 를 알게되었답니다!

그렇게 언니한테 관리받고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ㅎㅎ

 

 

후기 볼때는 잘 안믿었었는데

언니랑 상담을 하고나니까 언니가

왜 유명한지 왜 빠질수 밖에 없는지 알겠더라구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시고 확실히 전문성이 넘치시는게

믿을만 하더라구요! 정말 살빼주겠다는 그 확신에 찬 말에 언니를

믿고 한달하기로 했습니다! 하체가 무지 스트레스였던 저를 위해 언니가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알겔이 8통이나 들어있었는데

언니가 카톡상담이고 후기보고 잘 찾아와줬다면서

알겔 1통을 서비스로 더 넣어주신다는거에요!! 그래서 총 9통을 받았답니다 ♥

그렇게 알겔효과를 잘 보고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지용 !! ^-^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마무리 짓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ㅎㅎ

크나큰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깜짝~~ 놀랐지뭐예요~~ ㅎㅎ

안에 언니가 서비스로 넣어준 알겔1통과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가득득!!

다이어트 하기 전부터 선물 폭탄 받은 기분이였어요!

그렇게 기쁜 마음으로 다이어트 시작해서 한달만에

허리 4인치를 줄였어요!!ㅎㅎㅎ

 

 

언니한테 너무 잘 받았다고 연락드리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 비법이랑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노하우를 폭풍전수 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한테 전수 받은 비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했답니다!!ㅎㅎ

 

 

언니가 먹는방법도 전화로도 알려주고 톡으로도 알려주고!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 까지 해주니까 의지약한 저도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어요!!

언니의 관리가 진짜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살빼니까 언니가 선물로 새로나온 초코바랑 막 츄어블비타민도 서비스로 보내주고!!

원래 이렇게 후기 쓰는 타입아닌데 언니가 너무 잘해줘서

정성드려 후기 남겨드려요 ㅋㅋ

한달만에 10kg 빼고 허리 4인치 줄이고 선물도 받고

살뺐는데 선물까지 받으니까 진짜 요즘은 그냥 행복속에서 살고있답니다 ㅋㅋ

 

 

다이어트 시작할 때,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어요!

워낙 한 음식에 금방 질려버리는 스타일이라

입에 안 맞으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는데!!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리고 언니가 질리지 않도록

맛별 샘플에 먹는 레시피도 여러가지 알려주셔서 ㅋ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고 먹으면서 10kg뺐어요!!

맛있는데 단백질 덕분에 배도 부르고 게다가 살까지 빼준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아침도 꼭 챙겨먹게되서 몸이 엄청 건강해졌어요! ㅎ

 

 

그리고 배를 버려준다는 ㅋㅋ 인스턴트 베버리지 를 마시니까

간식이랑 야식이 전~~~혀 생각 안나더라구요!

예전에는 정말 간식이랑 야식이라면 사족을 못쓰고 덤벼들었는데

이걸 마시니까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확실히 식욕억제 기능이 있고

입이 쌍쾌해지고 청량해지는 느낌이 드니까

다른것도 먹기싫고 배도 불러있어서

다이어트 하는데 배고파서 힘든건 한번도 없었어요! 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4인치 줄고 몸무게가 10kg 빠졌지 뭐예요!!ㅎㅎ

후기글을 꼼꼼하게 읽었는데 사람들이 싹다 완전 찬양하더라구요!

언니가 유명한 비법도 바로 알겔 먹는 비법이랑 관리비법 때문에 유명했는데

제가 먹어보니까 ㅋㅋ 정말 찬양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ㅎㅎ

한달만에 알겔 덕분에 사이즈가 66에서 44반으로 줄었어요!

허리가 4인치 줄고 허벅지가 15cm줄었습니당!! >.<

 

 

다리에 셀룰라이트랑 진짜 살덩이들이 장난 아니였는데!

2주일 지나니까 마법같이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하루하루 허벅지가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고!! ㅎㅎ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그렇게 한달만에 10kg 빼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5cm줄고나서

고두림 몸매 부럽지 않은 ㅋㅋ 제 몸매가 되었죠 ㅎ

물론 고두림 보다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연예인이 아닌 ㅋㅋ

일반사람중에 이 정도면 제몸 괜찮지않나요?ㅎㅎ

 가슴빼구요ㅋㅋㅎㅎ; ^-^ 전 제가슴에 만족합니다!

 

 

수시로 단백질을 섭취해서 그런지 손톱이랑 발톱에 머리카락 까지 건강해지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서 건강까지 찾은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요!

다른 다이어트랑 다르게 활력이 넘치고 너무너무 맛있게!

그리고 완벽하게 10kg  뺐어요!! ㅋㅋ

 

살 빼고 나니까 진짜 온 세상이 내것같고~~ ㅋㅋ

고두림 몸매 부럽지 않아요 ㅋ

친구들이 저때문에 다 다이어트 붐 불었어요

어떻게 한달만에 사람이 변하냐고 ㅋㅋ

10년도 아니고 1년도 아니고 한달만에 10kg를 어떻게 뺐냐면서

언니 연락처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주변에서 난리가 났에요 ㅎ

 

저 덕분에 언니는 손님 진짜 많아졌어용 ^-^*

언니가 손님 많이 데려왔다고 또 선물주심 ㅠ_ㅠ 완전 감동

 

이렇게 많이 다 퍼줘서 언니는 뭐가 남나 진짜 싶어요 ! ㅋㅋ

 

 

언니 덕분에 10kg빼고 44반사이즈 된것도 고마운데 선물까지 ㅎㅎ

요즘은 진짜 꿈인지 현실인지 분간이 안가요

내 몸에 일어난일이 정말 꿈같아서 하루에도 몇번 꼬집어보고

혹시 꿈일까 겁나기도 하고 그러네용 ㅋㅋ

 

여러분도 관리 잘 해주는 언니만나서 꿈같은 현실속에서 한번 살아보세요! ㅋㅋ

 다이어트 진짜 평생 숙제일줄 알았고 난 그냥 식충이 돼지로 살줄 알았는데

앨리언니 만나고 나서는 그냥 여기가 천국 이예요 ^-^

 

천사보다 행복한 사람이 있다면 저일꺼에요 ㅎㅎ

저 관리 해준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ㅋㅋ 더 늦기전에 상담한번 받아보세용!!ㅎㅎ

모두들 즐거운 여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