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도비만다이어트로 두달만에 20kg빼기성공!!

고도비만㏄고도비만다이어트㎞고도비만다이어트후기

 

고도비만다이어트로 한달에 10.6kg 두달만에 20.5kg 빼기 성공 !!

정말 고도비만다이어트 성공으로 88사이즈에서 55사이즈 ♥

 

 

안녕하세요 ^___^ !! 제 나이는 20대초반

하지만 저의 사이즈는 88사이즈 ㅠㅠ

어른들은 다 나이가들면빠진다고 하지만 다 거짓말이더라구요ㅠ

그렇게 먹고 먹고 또 먹고 고등학생보내고 대학생 술을끼고살면서

방심한 사이 88사이즈가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운동하기엔 제 몸매가 너무 부끄러워서 ㅋㅋㅋㅋ

이대로는 안되겟다 싶어서 식이요법을 시작!!

고도비만다이어트로 검색하는데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 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하고 관리를 해줘서 고도비만전문 를 발견!

너무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ㅋㅋㅋ

고도비만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소심하게 카톡 문의 ㅠㅠ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홀릭 ♥

 

 

고도비만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휴대용기,티용기,물통,거울,볼펜,양말 등등등 )

그리고 살빨리빼라는 제품들 너무 고맙더라구요 ㅠㅠ

 저는언니랑 1:1 맞춤 상을 한 후 으로 시작!

저는 고도비만이라서 변비와 붓기도 당연하게 가지고 있었거든요 ㅠ

저는  허--벌티랑 알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수시로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 ㅋㅋ

저는 아침,점심,저녁을 다두끼씩먹을만큼 식탐이 ㅠㅠ

수시로 물처럼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

그러니깐 먹는양도 조금씩 줄어들게 되더라구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알겔은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ㅋㅋ

너무 맛있기도 하고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1주차 4cm 2주차 7cm !!! 한달째 14cm 두달마지막날 29cm !!!

저의 다리 살들이 빠져나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다리뿐만 아니라팔뚝뱃살까지 쪼~~옥 빠졌어요 !!!

 정말 코치님이 고도비만다이어트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지만 화장실 자주 가는 여자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고도비만다이어트를 찾는만큼

사람들이 쳐다보는게 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언니가 얼굴은 안보지만 전화나 카톡으로 매일매일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구요!!!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고도비만다이어트성공 하 수 있었어요!!

 

 

 고도비만다이어트 2주차 되니깐 효과가 빨리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구요!!!

2주만에 5키로빠지기 시작하니깐 부모님이 알아보기시작하더라구요 ㅋㅋ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ㅠ

정말 언니한테 도움받으면서 열심히 하니깐 한달만에 10키로 넘게 빼면서

점점 외출이 가능해지더라구요  !!

운동도 병행하기시작하면서 무려 두달만에 20.5kg 허벅지둘레는 29cm !!!

줄일 수 있었어요 !!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ㅠㅠㅠ

정말 이렇게 두달만에 고도비만다이트 하면서 두달만에 20키로넘게 감량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님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무한애정으로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고도비만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분에게 도움이 될까봐

포스팅해봤어요 !! ^^ 진짜 언니 친절하고짱이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