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전 다이어트&웨딩 다이어트

결혼전 다이어트&웨딩 다이어트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성공해서 웨딩드레스 이쁘게 입고 결혼끝~~

임신하고나서도 그대로 유지하는게 신기해서 후기 이제 남겨요 ♥

한달만에 11kg뺀 제 이야기 들려드릴께요 :D 

 

어렸을 적 부터 마른적은 당연히 한번도 없었고

통통과 뚱뚱을 돌아가면서 반복하는 생활이였는데

어찌 운좋데 남편을 만났죠~~ ^^

그리고 결혼을 하기로 약속을 했는데..

아.. 그래도 생애 한번 입어보는 웨딩드레스인데

진짜 나도 예쁜몸으로 웨딩드레스입고 천사같은 신부되고싶어서!

 

결혼전다이어트 검색을 했는데!

 가 그렇게 효과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시작을 했고!! 한달만에 11kg 빠지면서 허리 6인치 다리 12cm 줄었어요 ^^

 

처음에 단백질 다욧이라고 해서 어떤건지도 모르고생소해서

일단 추천받은 사이트 여러군데 둘어보고

상담 받다가 제일 친절하고 관리 잘해준다

소문난 언니한테 시작했고

카톡으로 상담하다가 전화로 상담했었는데

언니가 진짜 친절하고 저한테 1:1 맞춤으로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까지 주고 믿음이 가서 시작했고

그 결과 ~~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가 쏙 ^^

 

 

언니가 맞게 정해준 상품으로 주문을 했고

다음 날에 바로 택배를 받았었어요~~

무이자 할부도 되고 좋더라구요 ^^

편하게 전화로 결제까지 마쳤는데

결제 끝나자마자 다음날 배송와서 기분 좋았고

스피드 하게 다이어트 진행 끝~~~~

 

도착한 박스를 열어봤는데.

진짜 기분 최고였어요!! ^^ 언니가 너무 잘챙겨줬었어요!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다이어트 용품을 산건지 뭘산건지

결혼전에 진짜 맘먹고 다이어트 하는거라 우울했었는데

박스 받자마자 급 기분 상승~~ ㅋㅋ

웨딩 다이어트 할만 하더라구요 ^^

그렇게 언니 코칭 따라해서 한달만에 허벅지 12cm줄이기성공~ ㅎㅎ

 

 

언니가 살 열심히 빼고 결혼할 때 선물도 준다더니

진짜 살빼니까 결혼축하겸 살 잘뺀 기념선물이라면서

5만원 넘는 프로틴바까지 선물로 주셨음 ^^~!~

언니~~ 너무 고마워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택배를 받았을때 언니한테 카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상세하게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웨딩다이어트 비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

진짜 미주알고주알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했는데 11kg가 한달만에 빠져서 얼마나 놀랐는지 !! 대박! ㅋ

 

 

결혼전 다이어트 방법은 진짜 간편해서 좋았어요~

언니가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신경쓸것도 없고 ^^

아침 저녁으로 먹던 밥대신 쉐이크를 먹었고

점심에는 일반식사를 하는거였는데

솔직히 제가 비위가 좋은편이 아니라서

단백질 쉐이키가 입에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거든요!

근데 진짜~~!! 맛있는거예요!!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것보다 최고乃

 

맛도 맛인데 배도 어찌나 부른지!!

이렇게 배부른데 살이ㅃ ㅏ질까 싶었었네요~ ㅋㅋ

근데 한달만에 허리 6인치감소!!

 

 

그리고 물먹는 습관도 길러줬네요~~

제가 물도 잘 안먹었었거든요.. 그래서 장도 좀 안좋았는데

는 상큼한 레몬향이 퍼지는게

계속 당기더라구요 신기하게!!

그리고 수시로마시니까 배가 불러있어서

다른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간식도 끊게 되더라구요~

노폐물도 잘빼줘서 피부도 좋아졌어요 ^^!~

 

 

 

그리고 제가 워낙 군살이 많아서 스트레스라고했더니

언니가 프롤레사듀오라는것도 넣어줘서 먹었거든요~

진짜 살이 쭉쭉사이즈가 잘 줄어들더라구요~~ ^^

먹는방법도 어찌나 특이하던지~~ ㅋㅋ

처음에 이게 왜이렇게 먹는거예요?~ㅋㅋ하고 물어보고ㅎ

이게 지방세포 갯수까지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이 효과덕분인지

진짜 그동안 .. 술쫌 먹으면서 쪘던

옆구리 살까지 쭉쭉쫙쫙~~ 빠지더라구요 ^^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었어요~

이것도 사람마다 먹는방법이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맞춤이라고 ^^ 역시 결혼전다이어트 전문언니라그런지

제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에 주고 맞게 조절해주셨어요!완전감사감사!

이게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덕분에 한달에 11kg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2cm줄이기성공^^

쓸데없는 팔살 등살까지 다 빠졌어요~~ㅎㅎ

 

 

살이 몰랑말랑해지더니 2주후쯤인가 사이즈가 줄어들었어요

지금남편이 살 말랑해지는거 만져보고 신기해하더라구요 ^^

효과가 이렇게 좋냐면서~~ ㅎㅎ

진짜 저도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 몰랐는데~~

한달만에 사이즈가 너무 훅훅 줄어서

혹시나 병든건 아닌가 걱정할정도?ㅎㅎㅎ

아무튼 살쳐짐없이 너무 예쁘게 빠졌어요 ^^

새콤달콤한게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웨딩 다이어트 전문언니 아니였으면..

제결혼식 으~~ 웨딩사진 생각도 하기싫으네요 진짜~~ㅎㅎ

다행히 결혼전 다이어트 전문가 언니덕분에

사이즈관리부터 식단관리까지 잘 관리받아서

예쁜 결혼사진촬영하면서 할수있었어요!

 

아 ~!! 그리고 진짜 좋은건 ^^

제가 결혼하고 허니문베이비가 생겼는데~

임신하고나서도 이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대부분 산모들은 임신하면 살이 엄청 찌잖아요~

근데 저는 다른곳은 안찌고 배만 나오더라구요~

유지식만으로도 2kg추가감량 되고~

총 13kg빼면서 임신하고 사이즈 유지까지~~

진짜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

산모인 언니들 대부분 출산후 다이어트는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데

저는 전혀 고민이 안되네요~ ^^

지금도 한끼는 단백질 쉐이키로 먹고있는데

출산 후에도다이어트 이 다이어트 하려구요 ^^

 

 

제가 결혼전다이어트로 살뺀거 보고

친구들 난리났어요..독한년이라고

역시 웨딩드레스가 무섭다면서 사람을 이렇게 마르게 만들어놓다니

너무 이쁘다고 칭찬도 해주면서 질투도하고 ^^

 

독한게아니라 이다이어트는 진짜 안독해도

할 수있는 다이어트 예요~ ㅎㅎ

저도 이제껏 안해본다이어트가 없었는데

의지력이 약해서 다 실패했었거든요 ^^

근데 이 다이어트는 언니가 관리까지해주니까 편하고

너무 맛있게 배불리 11kg빼면서

허리 6인치 허벅지 12cm줄였어요 ^^

이만한 다이어트 정말 세상에 없을듯 하네요~

너무 좋아서 후기남겨봐요~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준비하는언니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

제가 관리받았던곳 추천해드리고가요~

모두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임신후에도 예쁜몸매 유지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