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후찐살빼기★

 결혼후찐살빼기★

 

 

 

결혼후에 찐살 싹다 빼고 유지까지 완벽하고 있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결혼하기 전에는 저도 나름 날씬하게 다이어트 신경안쓰고

살았었는데 뭐때문인지 결혼하고 자꾸 살이찌기

시작하더라구요 남편이랑 자주 싸우는것도 아닌데..

 

2끼만 먹어도 살이찌니..감당이 안될정도로 불어나더라구요;

나이는 아직 젊은데 젊게 입어봐도 아줌마로 보는 현실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있을때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인터넷으로 결혼후에찐살빼기 검색하는데 저랑 비슷하신분이

 단.백.질다이어트로 살을 확 빼셨더라구요 방법도 쉽고 효과 좋다길래

바로 그분이 추천해주신 곳에 연락을 해보았어요!

 

 

이런몸일때라 자신감이 없어서 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답장을 해주시면서 몸에 맞게끔

필요한것만 골라서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

 

택배는 바로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묵직한 박스를 열어보니까

사은품에 선물에 한가득이더라구요~기분좋게 구경하면서

언니에게 고맙다니깐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노하우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부터 먹었어요~

살쪄서 귀찮은 저에게도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고

맛도 맛있고 배고프지않게 든든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 주었는데 이게 신기하게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그덕에 진짜 수월하게 한달이

흘러가고 진짜 신기하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가장 좋았던게 알로에였는데 이건

맛이 새콤달콤한게 진짜 망고쥬스같았는데 신기하게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기 시작하고 한 2주쯤 부터인가~?

살들이 말랑말랑 해지기 시작하면서 사르르 풀리더니만 세상에나

 

한달이 지나니까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다욧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결혼한대다가 살찌고 나서는 아무도 안만나고 싶고

집에만 있어서 친구도 없었는데 언니가 때로는 친구같이

너무 꼼꼼하게 관리해주신 덕분에 살뺄수 있었어요~ㅎㅎㅎ

 

저처럼 결혼후에찐살빼야 하실분들 아마 계실텐데

저보고 용기내셔서 꼬-옥 비법많은 언니에게 연락하셔서

다욧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