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에살빼는방법

 결혼전에살빼는방법

 

 

 

결혼은 코앞이고 정말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있을때

결혼전에 살빼는방법으로 살빼고 이쁘게 시집 갔어요!

 

 

이쁘죠?사실 결혼전에 먹을일이 많다보니까

그냥 정신없이 먹었더니 살이 글쎄 2달만에 7kg가

불어났어요 첨에 진짜 임신한줄 알았다니깐요;;

 

결혼 딱 2달 남았을때 방법을 찾아야 했고 결혼전에살빼는걸로

다들 단.백질다이어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모르겠고 제일 유명한데 찾아서 바로 연락을 드렸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너무 잘왔다고 바로 시작할수

있도록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고 그 전문가 다운

모습에 저는 바로 OK 질렀구요~

 

배송은 빠르게 하루만에 도착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게다가 결혼한다고 선물에 사은품이 쏟아졌고

먹는방법이나 노하우도 전부다 전화로 차근차근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먹는방법이 간단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었구요 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면서

 

알로에를 언니만의 비법대로 꾸준하게 먹어주었는데!

맛도전부 맛있고 또 든든하게 다이어트 해서

어려운게 없었구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 덕분에 급찐살 쏘-옥

 다 빼버릴수 있었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살빼면서 한달만에 총 9kg가 빠졌구요ㅎ

누구보다 예쁘게 드레스도 탑으로다가 입었어요ㅎㅎ

 

정말 언니 덕분에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으면서 결혼했구요

무엇보다 살빼고 나서 오빠랑 더 뜨겁~*_*

 

저처럼 결혼앞둔 예비신부들 살 고민되시면 비법많은 언니

만나셔서 상담받구 저처럼 쏘-옥 빼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