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다이어트/웨딩다이어트♥

결혼전다이어트/웨딩다이어트♥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가뿐하게빼고!! 신혼여행 잘 다녀옴 ♥

 

 

 

키야호 :D 신혼여행 자아아알~ 다녀와서 글 남깁니다잉 ㅋㅋ

결혼은 얼마 안남았지 ㅠ 내 몸은 굴욕이지.

진짜 신랑이랑 같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그냥 하다보니까 7kg가 확!! 불었더라구요.

신랑은 보기 좋다고 괜찮다고~ 예쁘다고만 하는데

 

거울에 비친 제모습을 제가 봤는데 헐..

이건 도저히 신부의 몸매가 아니라

결혼 한지 한 20년 된 사람의 몸매인거에요..

 

다이어트 따위 .. 몇년동안 잊고 있었는데..

제 몸을 본순간.. 하 내 생의 마지막 드레스 입는날인데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발등에 불똥이 제대로 떨어진거죠!

그날부터 바로 인터넷으로 결혼전다이어트 미친듯이 검색했어요

결혼전다이어트 검색해서 찾고 웨딩다이어트 검색해서 찾고

근데 찾고찾아도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가 가장 효과좋고

건강하다고 아주 소문이 자자자자자!! 하더라구요.

계속 몇일간 보니까 저도 혹! 해서 사게됐고!

그 결과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내생애 가장 날씬한 몸매완성

 

 

 

 

 

결혼전다이어트 검색하면서 발견한 단백질 다이어트.

후기들이 너무 많아서 계속 읽고있는데

웨딩다이어트도 전문코치님을 만나야지

확실히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몇일 밤새면서 찾았고!!

드.디.어 !! 웨딩다이어트 전문가 코치님 발견!! ^^

 

늦은 시간이였지만 카톡을 일단 먼저 보내봤어요!

근데 이게웬일~~ 보내자마자 그 새벽에 바로 답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을 받았져. 코치님이 잘 찾아왔다면서

결혼전다이어트 전문이라고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믿음!을 주셨고!

그렇게 코치님의 관리에 따라 한결과!!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2cm줄이기 성공!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코치님이 제 몸상태를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시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프로그램추천까지 받으니까 안살수가 없고

코치님의 친절함과 전문성에 확~~ 빠져버렸습니다 ^.^

 

 

결혼을 두달남긴 상황이였는데 진짜 제 마음은 시급했져

그 마음을 알았는지 카톡으로 결제한 다음 날, 바로 택배도착!

진짜 신나는 마음으로 박스를 쫙!! 뜯었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들이 그냥 박스 가득가득!

코치님께서 결혼전다이어트라고 하니까

결혼선물이라면서 미리 준다고 선물을 진짜 한가득!!

결혼전부터 선물 받으니까 너무 기분도 좋고!!

다이어트 의욕 솟구치더라구요!! 꺅!

 

 

코치님께 고맙다고 톡을 보내니까

택배 받았냐면서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제품마다 개인맞춤으로 먹는법과 비법을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성 대박!

왜 웨딩다이어트 전문인지 알수 있었어요!

 

그렇게 전문가 코치님께 관리를 받으니까

한달만에 11kg가 그냥 쑥! 빠지더라구요 ^^

그렇게 군살없는 몸매의 완성 ♥

 

 

금방 뺀 살이라 탄력도 없고 쳐질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였어요. 상담 받을때 부터 계속 언니한테 물어봤는데

살안쳐지게 빼주는 알제품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고

단백질 다이어트라 절대 탄력떨어지지 않는다고해서

결혼전다이어트 전문가 코치님 말 믿고했는데

진짜 살이 탄력 넘치게~ 너무 예쁘게 라인이 잡힌거있져

한달만에 11kg를 빼니까 주변에서 친구들이

시집가기전에 마지막독기를 보여준다면서

대단하다고 너무 예쁘다고 난리가 났어요~ ㅋ

물론 신랑도..훗.. 날 더 사랑해주더라구요~ ㅋㅋ;

밤이 쫌 힘들었어요 ^^;;ㅎ

 

살빼고 나니까 자신감도 생기고

계속 웃고 댕겨서 광대가 하늘로 승천할뻔 ㅋㅋ

아무튼 ㅋㅋ 결혼전다이어트 전문가코치님께 잘 관리받아서 성공했어요!

 

 

저는 웨딩다이어트 전문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로 밥을 먹었어요!

처음엔 배가 고프면 어쩌나 고민 많이했고

비위도 다른사람들에 비해 약한편이라 역하면 어쩔까

걱정 많이했는데!! 웬걸~~~ 꺅!

너무너무 맛있고 입에 아주 찰싹! 달라붙더라구요!

맛도 맛인데 배까지 부르고 ~~ ㅋㅋ

이렇게 쉽고 맛있게 다이어트 한적은 처음이였어요!

아침에 몸까지 개운하고 가벼워지더라구요 ^^!!

 

 

남편이랑 맨날 결혼전에 씹고 뜯고 맛보다 보니 .

야식이 습관이 됐었는데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원래 맥주 광이였는데

맥주 생각도 안나고 커피까지 끊었어요!

식욕조절 뿐 아니라 입맛도 바껴서

인스턴트랑 패스트푸드는 생각도 안나요~아직도!! ^^

물을 원래 많이 안먹는 편이였는데

허브티가 상큼해서 계속 먹게되니까

피부까지 촉촉해지더라구요!

살도 빠지고 피부도 좋아지는 이 런 착한놈♥

 

 

게다가 사과맛 나는 액티브 화이버는 진짜 ㅠ_ㅠ

흑흑 감동이에여 ㅋㅋ 만성변비인 저를 ㅋㅋ

지옥에서! 탈 투더 출! 변비약이랑 이별을 하게 만들어줬어요!

아니 처음에는 뭔가 퍽퍽해서 쫌 그랬는데

코치님께 물어보니까 식이섬유라고 하더라구요!

꾸준히 챙겨먹으니까 정말 장이 튼튼해진느낌? 들면서

똥이 아주~~ ㅋㅋ 잘나왔어요!

이제 변비약 안먹어도 똥 아주 잘나옵니다~ 행복행복~~ ㅋㅋ

 

 

결혼전다이어트 전문코치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제일 좋았던건~~ 바로 먹는시간~~

이게 사람마다 먹는 시간이랑 양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저에 맞춰서 웨딩다이어트 전문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먹었는데

세상에나 살이 쏙쏙 ~~ ㅋㅋ

사이즈가 너무너무 잘 줄어들더라구요!!!

한달만에 11kg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2cm!!!

완전 대~~박!! ^^

 

 

군살 없이 아주 탱글탱글~ ㅋㅋ

처음에는 단단한 지방들이 말랑해지더니!

셀룰라이트들이 없어졌고~~ ㅋ 그담부터 사이즈가 미친듯이 줄더라구요!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확연하게 티가 나니까

다이어트를 멈출수가 없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11kg빠지면서

살쳐짐 없이 탄력유지하면서!!!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2cm줄었구요!

허벅지 허리뿐 아니라 팔살 등살 손가락살까지 쭉쭉! 빠지더라구요!

 

 

진짜 이만하나 다이어트가 어디있나싶어요

거울보면서 이게 내가 맞나 싶더라구요

태어나서 가장 날씬한몸매완성 ♥

한달만에 11kg가 빠지고 유지하면서 2kg추가로 빠져서

결혼전다이어트호 총 13kg뺐구요~ ㅋㅋ

신혼여행 아주 자알~~ ㅋㅋ 화끈하게..훗 ㅋ

즐기고 왔습니다~~ ㅋㅋ

웨딩다이어트 또 하라그러면 할수 있을것같아요~ㅋㅋ

 

 

 

살빼고나니까 진짜 온세상이 내것~~ ㅋㅋ

 

식탐도 늘고 의지도 약해진 터라 걱정많이했는데

결혼전다이어트 전문코치님이 잘 지도해줘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에 진짜 관리 잘 받고

한달만에 11kg유지까지 총 13kg 뺐는데

 

전문코치님 결혼전다이어트 전체통통프로그램 보내주면서 준 선물에다

목표감량 성공했다고 또 새로나온 프로틴바도 한박스 보내주더이다 ㅠㅠ

진짜 감동감동~~ ㅋㅋ

원래 후기글 잘 안남기는데 ~ 신혼여행 잘 다녀오고나서

더욱 ㅋㅋ 아름다워진 제 몸매를 보며

전문코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써용 ♥

 

여러분도 제가 결혼전다이어트 제대로 성공할수있게

도와주는 전문코치님 소개시켜드릴께요~

 

행복하고 진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신부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