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다이어트,시집가기프로젝트성공!!♡

 결혼전다이어트,웨딩전다이어트,신부다이어트

 

 

 

안녕하세요^,^저는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해서

-10kg빼고 웨딩드레스 이쁘게 입고 결혼 골인~~~♡

제 결혼전 다이어트 비법 알려드릴게욧!!

▲비루한 몸으로 아팠을 당시에요.그나마도 날씬하게

보이고 싶어서 밑에 흐림흐림 효과 했지만 전혀 안날씬해보임..;;

 

제 몸이 저랬을 당시에 정말 시집은 가겠나..;

소리 들을 정도로 뚱뚱했었거든요?!근데 좀 부끄럽지만

결혼할 남자는 있었어요;;ㅋㅋ감지덕지 하고 살아야지

했지만 시부모님들께서 엄청나게 저를 싫어하셨거든요

심지어 시어머니가 살빼고 시집오라고 대놓고 말씀하실만큼

뚱뚱한여자를 싫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전에 다이어트 빨리 해야 하니까

효과빠른결혼전다이어트를 검색했었어요!!!

그때 마침 제눈에 확 들어왔던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어요!!!

이게 그렇게 효과도 빠르고 예비신부들이 다들 이 다이어트 한다고 유명하길래!!

그 중에 신부관리 전문이라는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전화를 받으시면서 너무

잘오셨다구 몸상태 체크를 딱딱해주시더니!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아주 전문가답게 짜주시더라구요?!

언니의 확신어린 말과 전문가다운 모습에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켰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

저같이 뚱뚱한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한가득!!!!!있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ㅠㅠ언니가 살 빨리빼서 예쁘게

시집가라고 딴딴한살에 좋다는 4만원이 넘는 알로에겔 한병까지 선물로♡

너무 감동받고 바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택배받고 언니한테 카톡으로 고맙다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언니만의 맛있게먹는레시피

결혼전다이어트 언니만의 노하우랑 비법까지 싹다 전수해주셨어요!!

그렇게 저는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감량~~~!!!

살 다 빼고 찍은 결혼식사진↑♡(예쁘죠?)

 

 

제가 제일 먼저 먹어봤던건 알로에겔이였는데요!!!

이게 정말 사이즈 줄이는데 좋다해서 맛은 별로

기대 안했었거든요?!근데 대박 새콤달다르미 한게 완전 제스타일!!!

게다가 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비법대로 먹기만 했을뿐인데

허벅지 사이즈가 -15cm나 줄었어용!!!!

 

 

그리고 결혼전다이어트의 제일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를 타서 먹어봤어요!!!

언니가 알려준 맛깔나게 먹는레시피를 이용해 저는

쿠키와 딸기맛 쉐이크를 먹었는데요!!!완전 맛있음!!!!!!!!!!!!!!!!!!!!!!!!!

ㅠㅠ진작먹을걸...생각함ㅋㅋ...게다가 배도 빵빵하게 부르니까

 밥대신으로 완전 딱!!!그렇게 한달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놀라운 기적이 !!!어메이찡!!!

 

 

그리고 중간중간 허벌티를 마셨거든요?!

이게 입맛조절에 완전 짱이더라구요!!?단거 좋아하는데

그런거 하나도 안땡기고 오히려 물이 땡기니까

 물도 많이 먹게되서 피부도 좋아지고!!!!!

신부화장 완전잘먹을수 있게된 꿀피부도되고

허리사이즈가 한달만에 5인치가 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빨리 결혼전 다이어트 성공해야 했기 때문에

한달빠른프로그램 한거였는데 정말 제대로 빨리 도와준건

프롤레사듀오였어요!!!이게 살을 잘빼줘서 그런지 먹는방법도 특이하고

맛도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언니가 라인잡아주고

지방갯수를 줄여준다길래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는데

정말 웨딩드레스 라인 잘빠졌구요!!!!

웨딩드레스 너무너무 예쁘게 입고 시집가기 성공했어요!!!

 

 

제일 좋은건 살빼고 정말 시부모님들께서

저를 며느리로 인정해주셨구요ㅠㅠ이제는 정말

행복하게 살게됐어요ㅠㅠ!!!!!!

 

 

제가 정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늘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을 해주셔서 다이어트가

너무 쉬웠구요!!!늘 힘들때 응원해주고 힘나게 도와주셔서

다이어트 쉽게 성공할수 있었어요!!!

 

 

제가 결혼전다이어트 완전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예쁘게 결혼하고 예쁨받고 싶은

예비신부언니들 저처럼 예쁘게 결혼하셔서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