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뺐어요^^~

결혼전다이어트●결혼전다이어트방법●결혼전다이어트후기●한달에 10kg 빼기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요요없이 유지중이예요 *-_-*

먼저 결혼전다이어트후기 적기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고 무보정 사진 공개 !! ㅋㅋㅋ

저는 별로 안 뚱뚱하다고 생각했으나..막상 결혼전 제 몸매를 보는데 상체가 ㅋㅋ!!!

한번뿐인 결혼사진을 위해 결혼전다이어트 폭풍 검색 !!!

요즘은 결혼전다이어트로 단-백질-쉐-이크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 

결혼전다이어트후기를 보는데 어느 분이를 대박 극찬하시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빼준다고 !!!! ㅋㅋ

 

 들어가보니깐 결혼전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도 얼른 카-톡 상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문자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결혼전다이어트 특별관리 해주신다는 말에 무한 믿음♡

 

 

결혼전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택배+사은품만땅 ( 쉐이크통,물통,휴대용기,거울,병솔 등등등)

사은품 이 많은것들을 완전 폭탄으로 챙겨주시더라구요 !! ㅋㅋ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

저는군것질이 좀 심해요 ㅠㅠ 과자를 엄청나게 좋아한답니다!! 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 ㅋㅋㅋ

덩달아 피부도 광이 나면서 ㅋㅋ 피부관리 NONO !! ㅋㅋ잠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 ㅋㅋㅋ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살들이 말랑 말랑 해지면서

폭풍 감소 ㅋㅋ 2주부터 폭풍효과!! ㅋㅋ 팔뚝살이 4인치나 !!! ㅋㅋㅋ

팔뚝살뿐만 아니라 뱃살,허벅지살까지 쪼~~ 옥 ♡

정말 언니만의 결혼전다이어트 특급관리 사랑합니다 ♥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만 먹으면 되더라구요 !ㅋㅋㅋ

쿠키맛으로먹었는데 ~ 너무맛있고 배도든든♬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해결!!ㅋㅋ부처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ㅋ

결혼전다이어트라고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결혼전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2주쯤 부터 폭풍효과!!

벌~써 몸무게가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완전대박!!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점점 더 예뻐진다면서 ㅋㅋ

그래서 결혼전다이어트때문이라면서 무한 홍보 해주기 ㅋㅋ

드디어 대망의 결혼전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제가 이렇게 결혼전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었던건 전부다 언니 덕분 ♥셀카

언니만의 특별한먹는방법+ 결혼전다이어트 밀착관리 덕분이예요 ~ 언니 고마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