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다이어트大후기(-10.6kg빼기성공)

결혼전다이어트$결혼전다이어트후기$결혼전다이어트 노하우 공개 ★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면서 44사이즈 몸매완성 ♬

먼저 결혼전다이어트 후기 적기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공개할게요 ㅋㅋ

 

 

결혼날짜가 잡히면서 결혼전다이어트가 시급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폭풍 결혼전다이어트후기를 읽어보면서 가요즘 대세더라구요!

결혼전다이어트후기들중에서 를 완전 극찬하시더라구요 !!! 호기심발동!!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단기간에 결혼전다이어트를 성공한다고 하더라구요 !!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결혼전다이어트가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

저도 언능 카톡상담!! ㅋㅋ 문자

에 해서 궁금한게 너무많더라구요 !!ㅋㅋ

코치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설명을 도와주시더라구요 !!! ㅋㅋ

결혼전다이어트라고 하니깐 특별관리 해주신다는 말에 솔깃솔깃 !!

 

 

결혼전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총알 배송 + 사은품 가득가득가득 ( 줄자,쉐이크통,휴대용기,물통,스푼,등등등)

정말 결혼전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ㅋ

저는 언니랑 결혼전다이어트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1

항상 평상시에도 먹는거를 너무 좋아해서 걱정 또 걱정 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ㅋ

 

은 정말 초초초대박!!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떤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2주만에 효과가 폭발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들더라구요 !! ㅋ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옥!!!!!  

정말 언니만의 결혼전다이어트 먹는비법이 특별하더라구요!!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ㅋ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_-* 해결 ㅋ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ㅠㅠ

언니가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정말 쉽게 다이어트 성공 !~!ㅋㅋ

 

결혼전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효과가 눈에 띄기 시작하더라구요!!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예뻐졌다~ 칭찬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ㅋ

드디어 대망의 결혼전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하고 예쁜웨딩사진성공!!!

주변에서도 어떻게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했냐고 난리도아니더라구요 ~~

정말 언니만의 결혼전다이어트 특급비법이 완전 초대박!!ㅋㅋㅋ

다들 깜놀하고 돌아가더라구요!! ㅋㅋ 여기까지 결혼전다이어트 마무리할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