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방학동안살빼기로 한달만에 11kg ♬

겨울방학동안살빼기 ▷ 겨울방학동안살빼기 방법 노하우 공개

 

겨울방학동안 살빼기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했어요 *^^*

훈녀생정까진 아니지만 저의 겨울방학동안살빼기 공유해용~~ ㅋㅋㅋ

 

 

겨울방학동안살빼기로 일자다리완성 *^^*

저의 고질적인 고민은 하체였어요  ㅜ 늘 엉덩이와  의자를 붙이고

살다보니 살이 이렇게 늘어났더라구요 ㅜ

이건 좀 아니다 생각이 들어서 겨울방학동안살빼기를 알아보기 시작 !!

뭐 그렇게 내용들이 많은지 ㅜ ㅜ 저는 운동을 너무 싫어해서

맛있게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잇다는 단백질로 시작했어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

겨울방학동안살빼주기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성공해보기 위해 사이트 접속 !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 궁금한게 너무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밨어요 ㅎㅎ

정말 친절하게 상담 + 저한테 맞는걸로 꼼꼼하게 짜주시더라구요 !

코치언니 믿고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성공했어요 !! ㅋㅋㅋㅋ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

바라만 봐도 흐 ~~ 뭇 !

그리고 전화로 1:1 먹는방법과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이게 무슨일이야~~ ♬

역쉬 겨울방학동안살빼기로 유명한 이유가 다 여기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코치언니랑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상담하면서 쫌 욕심냈습니다 !! ㅋㅋㅋ

허브차랑 알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ㅎㅎㅎ

 

 

 

허브차는 마시면 마실수록 너무너무좋더라구요~

향도 향이지만 ㅎㅎㅎ 자꾸 손이가요 ㅎㅎ

자꾸자꾸 수시로 마셨더니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엇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기분 좋구려 ~~ 너무너무 좋구려 ~~ *^^*

 

 

단백질쉐잌은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ㅎㅎ

겨울방학동안살빼기하면서 간편하게 먹고 좋더라구요 !

코치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게 부르더라구요 ~~ *^^*

일주일에 화장실 2번밖에 못갔엇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짱!!

 

 

알겔은 정말 겨울방학동안살빼기의 히든카드 ♥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빠졌더라구요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빠지기시작하더라구요 ~~

정말 코치언니만의 겨울방학동안살빼기만의 알겔 특급먹는비법이 대박!!

 

 

무엇보다도 정말 ㅋㅋ 이 오래가지못하는 의지!!

그런데 정말 코치언니때문에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성공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님!!

정말 꼼꼼한 관리 ♥오케이3

궁금한게 있을땐 물어 볼 수 도 있고 ~~ ㅎㅎ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일주일마다 사이즈변화와 설명도 해주시고

정말 코치언니만의 관리덕에 제 살들은 훌러덩훌러덩~~ ㅎㅎ

 

 

겨울방학동안살빼기 시작한지 2주만에 몸무게가 거의 5키로 가량빠졌더라구요!

얼굴도 갸름해지구 ~ 거울을 볼때마다 다른 사람이 된 느낌!! ㅎㅎㅎ

엄~~ 청나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 히힛 ♥

주변에서도 알아보니깐 괜히 뿌듯뿌듯 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겨울방학동안살빼기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1kg 허벅지둘레 15,7cm 허리둘레 4,3인치나 빠졌더라구요 ~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ㅎ

옷장에 옷을 이참에 다 바꿔야 할듯 ㅜㅜ 감동 또 감동!!

드디어 제가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흰색스키니진을 입었습니당 !! 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한달만에 겨울방학동안살빼기로 11kg 뺄 수 있었던거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관리와 노하우 덕분이였어요 ~ㅋ

모두모두 꼭꼭 겨울방학동안살빼기로 성공 하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