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다이어트성공후기Π(한달에10kg빼기성공)

겨울다이어트δ겨울다이어트성공후기δ한달에10kg빼기

 

겨울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햇어요~~~ ㅋㅋㅋ

저의 겨울다이어트성공후기 공개해요 ㅋㅋㅋ

 

 

추운겨울날 정말 절실히 겨울다이어트가 필요했습니다 ㅋㅋㅋㅋ

추워서 운동을 도무지 도무지 못하겟어요 ㅜㅜ

너무너무 힘이듬 힘이듬 !!! ㅜㅜ

겨울다이어트성공후기 읽어보다가 단백질다이어트라고 있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겨울다이어트전문에서 시작!!

바로 상담 !!ㅋㅋㅋ

언능 겨울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은 마음뿐 마음뿐 !! ㅋㅋ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 ㅋㅋㅋ

폭풍질문했습니다 !! 겨울다이어트성공 하고 싶었기때문에 ~ ~ㅋㅋ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그리고 겨울다이어트에 맞게끔 꼼꼼한 맞춤프로그램 ㅋㅋ

완전 무한 믿음 ♥

 

 

겨울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기 시작 ㅋㅋ

겨울다이어트 하나도 안 춥음춥음 !! ㅋㅋ

전화로 1:1 노하우 전해듣구 ~ ^^ ㅋㅋㅋ 시작했습니다 !!

 

저는 겨울다이어트 하면서 언니랑 상담 후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무한 사랑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상큼 레몬향이 나서 너무너무 좋아요 ~~^^

정말 야식을 너무 미친듯이 먹어요 ㅋㅋ

특히 치맥! ㅋㅋ 확실한 입맛조절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덩달아 겨울다이어트하면서 푸석푸석한 피부도 좋아졌네요 ~^^

 

 

단백질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되더라구요` ㅋㅋ

너무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너무너무 행복 ㅋㅋㅋ

화장실도 일주일에 3번갔엇는데 ㅋㅋ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잇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일주일만에 저의 허벅지둘레는 5cm ㅋㅋㅋㅋ 와우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 뱃살까지 쪽쪽 빠지기 시작했어요~ ㅎㅎ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효과 특별하더라구요!! ㅋㅋ신나2

 

 

겨울다이어트 하면서 혼자하다보면 지치기 쉬운데 ㅜㅜ ㅋㅋㅋ

언니가 관리해주시니깐 지치지않더라구요 ㅋ

너무너무 재밌게 겨울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진짜 짱짱짱 ㅋㅋㅋㅋ

 

 

겨울다이어트 한지 2주만에 효과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벌써 몸무게가 5.7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ㅋ 이히히히히

옷이 헐렁해지더라구요 ㅋㅋ 바지가 이히힛 !! ㅋㅋ

정말 쉽게 쉽게 빠지더라구요 !!

드디어 겨울다이어트마지막날 !! 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8kg 허벅지둘레 15.2cm 허리둘레 4.5인치♥

이게무슨일이야~~♬ 대박성공성공 ~~ *^^* 고고

정말 살빼고 나니깐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더라구요

겨울이라서 옷을 칭칭 감고 다녔는데도 가뿐가뿐 ! ㅋㅋ 슬림해보이는 몸매 !!

정말 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겨울다이어트성공하고 후기 쓸 수 있었던건

바로 코치님만의 특별한 겨울다이어트 비법과 관리 덕분인거 같아용 ~ ㅎㅎ

한달에 10kg빼게 해준 코치님 살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