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은콩선식>후기

검은콩√검은콩선식√검은콩선식후기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검은콩선식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 뱃살이 정말 대박이죠?? 너무너무 부끄러워요 ^//^

사진은 댕강~ 댕강  ~ 잘라버렸어요 ㅠㅠ 부끄러워가지고 ㅠㅠㅠㅠ

저는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어요 ㅠㅠ 운동은 도저히 안되서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하필이면 홈쇼핑 + _+  ♬ 검은콩선식후기를 보게됬어요 !! 홀릭홀릭 *-_-*

당장 검은콩선식 구입 !!!!!!! 그!러!나! 혼자 검은콩선식 먹으니깐 지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막 또 다른 다이어트를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가 대세더라구요 !! 후기글이 엄청많더라구요 !! ㅋ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쪽쪽 빠진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ㅋㅋㅋ

정말 문의글이 폭발적이더라구요 !!! ㅋㅋㅋ 저도 언능 ~ 카톡상담!! 

에 대해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처음 시작이라서 좀 디테일하게 물어봤어요 !!!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검은콩선식이랑은 다르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검은콩선식을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ㅋㅋ

완전 총알배송!!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엄~청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 ㅋㅋㅋ

다이어트 할 의욕이 폭풍 샘솟더라구요 !! ^^

 

검은콩선식이랑은 다르게 상담하고 주문했는데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레몬향이 나서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

항상 식탐때문에 스트레스 ㅠㅠ 검은콩선식때도 식탐때문에 ~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쏙쏙 빠졌더라구요 !!!

언니만의 먹는 방법은 특별하더라구요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 덕분에 든든하기까지 하더라구요 !!!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NONO!!!

이건 좀 부끄러운 십년묵은 숙변이 *-_-*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

그런데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려는 마음이 들면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

괜히 뜨끔뜨끔!!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시작하고 나서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졌다는 소리만 들리고 예쁘다는 소리만 들리고 하니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ㅋㅋ

완전 대박 ㅋㅋ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 재고 또 재도 진짜 제몸무게 !!

그리고 더 대박인 사건은 ㅋㅋㅋ 검은콩선식 사가지고 제대로 안먹는다고 또 사지말라던

우리 엄마까지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나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

아 꼬소행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