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은콩선식다이어트◈후기

검은콩선식≤검은콩선식다이어트£검은콩선식다이어트후기

 

안녕하세요 !! 검은콩선식다이어트도 해보고 안해본다이어트가 없네요ㅠㅠ

먼저 제가 한달만에 10kg뺀 사진부터 공개해드릴게요 !!! ㅋㅋㅋ

 

 

안녕하세요 옛날 사진은 다 불태웠어요 *-_-*

그래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는데 최근에 검은콩선식다이어트가 열풍이더라구요 !

마침 홈쇼핑에서 !! 검은콩선식다이어트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가격대비!!

괜찮을꺼 같아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ㅠ 3kg빠지고 다시 요요발생해서 5kg 복귀ㅠㅠ

정말 자포자기하고 있다가 친구가 추천해주더라구요

또 의심반으로 시작하게 됬어요 !! ㅠㅠ
검은콩선식다이어트랑 틀리게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쪼옥빠진다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ㅠ

그런데 저는... 소심하고.. 전화는 무섭고 ㅋㅋ 카톡상담!!

정말 검은콩선식다이어트에서 피해를 봤기 때문에 ㅠ 걱정이 태산태산 ㅋㅋ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검은콩선식다이어트 반틈 버리고 ㅋ 주문한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ㅋㅋ 완전총알배송!!!

박스를 열어보니깐 제품뿐만 아니라 사은품도 가득가득 넣어주셧더라구요 ㅠㅠ ♥

정말 검은콩선식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다이어트 할 의욕이 샘솟더라구요 ㅠㅠ!! 축하2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으로 시작!! ㅋㅋ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

항상 검은콩선식다이어트할때에도 군것질거리를 손에서 못 놨었어요 ㅠㅠ

수시로 벌컥벌컥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 ^___^ ♬

덩달아 많이 마셨더니 피부도 새~끈 새~끈 꿀피부 ♥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2주만에 가속도가 점점점 허벅지가 7cm나 줄어드는 쾌거가 !!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까지 쏙쏙 ㅋㅋㅋ

검은콩선식다이어트때와는 달리 언니만의 특급비법! 대박!!!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검은콩선식이랑 다르게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잇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ㅋ

만들어 먹기가 쉬워서 아침을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똑!!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ㅋㅋㅋㅋㅋ

 

그리고 검은콩선식다이어트랑은 조금 틀리게 ~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니깐!!

맛있는거 먹거나 중간에 포기하려고 하다가도 괜히 뜨끔뜨끔 ㅋㅋㅋ

검은콩선식다이어트랑 틀리게같이 하니깐 다이어트가 정말 쉽더라구요!!! ^__^

 

2주쯤 되니깐 벌~써 몸미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해보니깐 6.4kg ㅋ 검은콩선식다이어트할때는 한달에 3키로ㅠㅠ 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전부다 살빠진것 같다는 말을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그런 말을 들으니깐 기분도 좋고~ 다이어트할 의욕도 넘치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12.1cm !! 대박이죠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진짜 제몸무게!!

더 대박인 사건은 ㅋㅋ 검은콩선식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제가 한달만에 10kg 빼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 ㅋㅋ

한순간에 폭풍인기女됬어요 ! ㅋㅋ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