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은콩선식/검은콩선식후기]검은콩선식 다이어트 성공후기ω

검은콩선식/검은콩선식 후기/검은콩선식 다이어트 성공후기!

 

한달9kg감량! :D!

 

 

 

 

 

통통 체격에다 체지방이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였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싶어서 검은콩선식다이어트 선택!!

홈쇼핑이랑 등등많이 광고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켜서 먹었는데 이런.. 제 입맛에는 별로 안맞더라구요 ㅠㅠ

어떻게 꾸역꾸역 몇일 먹긴했는데

허기도 많이 지고.. 힘들더라구요 ㅠ_ㅠ

직장에서 회식이나 점심 때도 직원들간 사이도 멀어지는것 같고!

그리고.. 멈추지않는 식욕 ㅠ_ㅠ

그래서 포기포기 ㅠ_ㅠ

검은콩선식다이어트는 저한테 안 맞더라구요.

사다놓은건 부모님드리고 ㅠ_ㅠ 흑흑..

저는 다른다이어트를 찾아봤어요.

지방때문에 부피가 커서 ㅠ_ㅠ 스뚜레쓰!

 

 

그래서 체지방 많이 빠지는 . 그리고 부피 많이 줄여주는 다이어트를 찾았는데

요즘 가 그렇게 대세더라구영.

솔깃, 마침 저랑 비슷한 사람이 그걸로 체중도줄이고 부피도 엄청 줄였다는거에여~!

그래서 그분이 한곳 추천받아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여!

관리도 밀착관리해주고 특별감량노하우도 많다고 소문이 자자~~!!

사이트도 들어가보니까 후기들도 좋고해서 선택!

언니한테 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더라구여~

사이즈를 44로 만들어주겠다는 언니의 확신!

팔랑귀가 넘어가버려서 언니가 추천한 으로 시작했습니다!

 

 

주문한 바로 다음날에 택배도착! 입금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와서 정말 놀랐어여 ㅎㅎ

더 놀랐던건 큰 박스 안에 드으으으음뿍! 담겨있던 사은품, 샘플, 선물! 와.장난아니더라구여 ㅎㅎ

이렇게 해서 남는게 있나 싶었어여 ㅋㅋ

 

 

기분이 한껏 좋아져서 언니한테 톡을보냈더니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를 전수해주더라구여!

역시, 뭔가 전문가 포스가 빡! 느껴졌어여 ㅎ

 

 

 

상담을 마치고 부터 먹어봤는데 >.< 우왕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달콤하고 맛있고!! 어떻게 이런게 살이빠질까 싶었어여!! ㅎㅎ

게다가 단백질 때문엔지 머리도 빨리자라는것 같고 포만감도 굉장히 오래가더라구여!

진짜 이 맛있는걸로 한달에 9kg 뺀게 신기해여 ㅎ

만드는 방법도 2분도 채 안걸리고 간편하더라구요! 휴대도 편하고

저같은 직장인한테는 딱! ^^* 영양도 만점만점!

 

 

 

검은콩선식다이어트도 제 식욕이랑 식탐 못이겼는데

이놈이 ㅎㅎ 이겼네요! 진짜 먹으니까

입안이 청량해지고 계속 물이 땡기고!

물을 마시니까 배도 부르고 입이 깔끔해서 다른 군것질은 손이 안갔어여!

노폐물도 쫙 빼줘서 변기랑 친구되고 ㅎㅎ.

회사에서 눈치좀 봤네여 ㅋㅋ

 

 

 

소문이 무성한 은 진짜 소문과 명성만큼이나 대단대단.

진짜 제 사이즈 줄여주는데 최고역할을 한것같아여!!

첫주는 못느꼈는데 둘째주부터 장난아니더라구여!

거울에 비친 제모습이 슬림슬림 홀쭉해지는게 확연히 티나고

맛은 또 얼마나 새콤달콤한지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쥬스먹는것같았어여 ㅋㅋ

그 덕분에 2주만에 4kg 빼고 허리도 2인치 줄었어여!!

 

언니의 특별비법과 알겔의 만남으로 제 몸이 탄생한것같아여

이제는 소원대로 44사이즈가 알맞게 딱! 들어간답니다 ㅎㅎ

어떤건 쫌 크더라구여 ㅎㅎㅎ효과진짜짱!!

한달에 9kg 빼기 어려운줄 알았는데 맛있게 즐겁게 뺄수있더라구여!ㅎㅎ

 

 

언니가 일주일에 한번씩 사이즈봐주고 식단챙겨주고!

옆에서 계속 관리를 해주니까 같이 없긴해도

sns효과로 뭔가 내옆에 항상 누군가가 보고있는 느낌이랄까 !! ㅋㅋ

그래서 뭐 먹을때 한번 더 생각하게되고 조심하게 되고!!

관리효과 최고!! 그 관리덕에 한달에 9kg 허리 4인치!!줄고

진짜 최고인것같아여 ㅋㅋ 언니랑 카톡하면서 웃은기억 밖에 없는데 ㅎㅎ

 

 

주변에서 다들 어떻게 짧은시간에 뺐냐

이제는 그만빼라 말랐다. 더 빼면 아파보인다

너무 예뻐졌다~ 이런말 이제 듣기 지겨울 정도로 들었어여 ㅎㅎ

요즘은 밖에 돌아다니는게 너무 신나고

거울속에 비친 제 몸매가 신기하고 ㅋㅋ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된것 같고

살처짐도 없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있답니당 ㅋㅋ

언니 덕분에 9kg 빼고 제2의 인생사는것 같아여~~

 

검은콩선식다이어트 아니였으면 이 다이어트도 못할뻔했네여 ~~ㅋㅋ

모두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저처럼 건강하게 다욧성공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