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Å

건강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Å건강다이어트

 

굶지않고 건강다이어트로 건강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으로 8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정말 어릴때부터 안해본다이어트가 없을만큼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어요~

인터넷에 널리널리 퍼져있는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여러분들도

듣도보도못한 그런다이어트까지 정말 수많은다이어트를 해봤고

그중에서 효괴를 정말 많이 본 다이어트도 있었지만

얼마지나지않아 요요가 되어서 돌아오고 몸이 아프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정말 건강을지킬수있는 건강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을 찾던중

우연하게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제가몰랐으면 많은사람들은

당연히 모르겠지라고 생각을 하고 검색을해봤는데 정말많은 성공스토리와 후기들!!

저도 그들처럼 건강하게다이어트를하기위해 당장 단백질다이어트에 돌입을 하였습니다.

특별한방법으로 성공시켜준다는을 추천받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언니한테 제가 그동안 해봤던 모든다이어트들에대해서 이야기를 하니깐

언니가 정말 경악을 금치못하더라구요 대단하다면서 ㅠㅠ

그런열정이라면 단백질다이어트를통해 누구보다도 큰 효과를 가져갈수있다는말에

자신감이 불끈불끈 ㅋㅋㅋ 언니가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 마저도 잘해주시더라구요

 

저는 그동안 주로 하체사이즈를 줄이기 위해서 그 많은 다이어트를 한거기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하체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으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제품은 정말 바로다음날 집으로 택배발송되었구요

안에는 제가먹을 단백질이 가득한 제품들과

병솔,쉐이크통,휴대용기,지갑,거울,줄자 등등등 다양하고 많은 사은품!!

사은품많이받고 싶다면 44여걸 언니에게로~궈궈 ㅋㅋ

 

 

 

 

제품받고 난 후에도 먹는방법 더 꼼꼼하게 알려주고

저한테는 특별히 언니가 먹는방법도 알려주셔서 남들보다 특별하게 관리받고있다는 느낌이 ㅋㅋ

매일매일 연락하고 카톡하면서 친해졌어요~~

 

 

허-벌티는 마시면마실수록 상큼한 향이나고 그향들이 제몸속 구석구석 퍼지는 느낌!! ㅋㅋ

허-벌티 마시면서 입맛조절에도 성공 하고 변비까지 해결 ㅋㅋㅋ

 

알-로에겔은 저처럼 허벅지사이즈를 줄이고 싶은사람들에게

정말 소중한 아이템 ㅋㅋㅋㅋ 진짜 언니가알려준 특별한방법으로 마신다면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허벅지사이로 뒷배경이 보이는 사람으로

변실할수있어요 ㅋㅋㅋ 뭉친지방과 살들을 분리 시켜줘서

살이말랑말랑 해지구요~ 그 말랑말랑해진 살들이 빠지기 시작 ㅋㅋ

원래 살이 말랑말랑한 사람들이 다이어트가 더 잘된다고하잖아요 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고단백 쉐-이크식사로 했어요 ㅋㅋ

정말 이름처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한잔만 먹어도

배가든든 해지더라구여~~ ㅋㅋㅋ 그리고 바쁜아침,귀찮은 저녁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ㅋㅋ 2분만투자하면 한끼식사 끝 ㅋㅋ

 

 

 

저는 정말 한달동안 언니랑 즐겁게 지내면서 맛있게 먹은거 밖에없는데

전에와는 달리 정말건강하게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건강한다이어트방법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했기에 요요도 없구요~

현재까지 꾸준하게 관리하면서 이제는 아무리 고기와 술을먹어도

늘지않는 사이즈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