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미허리만들기ⓐ효과좋은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다이어트

 

개미허리만들기ⓐ효과좋은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다이어트

 

여자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다이어트!!

오늘은 그중에서도 효과좋고 요요없는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효과좋은다이어트방법으로 한달만에 12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저도 그동안 정말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어요~

단기간에 많이뺄수있는다이어트 효과좋은 다이어트 요요안생긴다는 다이어트

100만개정도의 다이어트를 해본것같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요즘에는 효과도좋고요요도없는 단백질다이어트가 핫키워드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단백질다이어트에대해서 알아보던중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빠진다는 언니를 만나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봤기 때문에 누구보다 기초상식은 잘 알고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그건 저의 큰 오산이었어요 전부다 잘못된 상식들이더라구요ㅠㅠ

친구들한테 널리널리 전파해놨는데 잘못된상식이라고 어떻게 이야기하죠?? ㅋㅋㅋ

그런데 언니를 만나면서 새롭고정확한 상식은 물론이고 친절한상담까지 ㅋㅋㅋ

정말 친절하고상냥하고 꼼꼼하게 상담 해주더라구요 ㅋㅋ

 

언니랑 상담을 통해 저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로 했답니당 >.<

 

 

 

 

제품은 바로 다음날 저희집까지 안전하게 도착했구요

안에 열어보니깐 제품도 많았지만 사은품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간단하게는 병솔부터시작해서 크게는 지갑,다이어트 일기장까지 ㅋㅋ

언니가 다이어트열심히 하라고 특별히 넣어주신거라면서 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열심히 해야겠어요~

 

 

정말 사은품폭탄으로 받았습니다. ㅋㅋㅋ

보통 다른곳들은 사은품많이준다해도

막상받아보면 실망할때가 많은데 여기는 정말

기대한만큼 아니 기대이상만큼 사은품을 많이 주는거보고 깜놀 ㅋㅋ

 

 허-벌-티는 상큼한 레몬향과 맛이 느껴져서

먹는내내 지겹지 않고 먹을수있어서 좋더라구요

더 많은양을 넣으면 더 많은 레몬향과 맛이 느껴지구요

조금만 넣으면 조금만 느껴지고 ㅋㅋ 조절해서 먹는재미+입맛조절까지!!

 

 

알-로-에-겔은 먹으면먹을수록 살들이 말캉말캉 해지면서

그러게 말캉말캉한 단계를 지나면

살들이 급속도로 빨리 빠지기시작 해서 자고나면 빠져있고

자고나면 빠져있는 신기한 상황이 발생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일반식사대용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쉐-이-크-식-사를 했어요 ㅋㅋ

맛을정해주는건줄 알았는데 제가 직접 선택할수도 있어서 먹어서 좋고

맛도좋고 배까지 든든 해져서 일석이조를 넘어셨어요 ㅋㅋㅋ

 

 

언니가 한달동안 정말 잘관리해주는 정성을 생각해서

저도 열심히는 하려고노력했지만 사람이라는게

귀찮아지면 한없이 귀찮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막 매일 안챙겨먹고 빼먹고 할때도 많았는데

그때마다 언니가 그러면 안된다고 붙잡아줘서

지금 이런결과가 있는것같습니당 ㅋㅋㅋ

언니한테 정말정말 감사함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의자가 나약한 사람들도 언니라면 정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가서 성공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