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예빈 몸매/강예빈 다이어트-한달에 10kg빼기!

강예빈 몸매/강예빈 다이어트-한달에 10kg빼기!

 

강예빈 몸매가 화제가 되고있는데요!!10kg 뺀 제 몸매비결도 공유하려구요!!

^^* 강예빈 몸매 부럽지 않은!!?ㅋㅋ 가슴은 좀 부럽지만. ㅋㅋ

한달만에 10kg 뺀 제 스토리 공개!! ㅎㅎ

 

 

안녕하세요  *^^* 

식탐이 엄청!! 왕성하다못해 활화산처럼 터져올랐져.

그렇게 급살이 막 쪄오르더라구요.

그 날도 마구마구 야식을 먹고있는데

티비에서 강예빈 몸매를 봤어요..

내 몸.. 눈감아 ㅠㅠ 흑흑.. 강예빈 몸매보고.. 다이어트 자격을 확 받았져.

 

먹던 야식은.. 끊질 못하니까 걍 다 먹고..

인터넷으로 급찐 살 빼기 검색을 했는데

요즘 다이어트는 가 대세더라구요.

후기글도 다 읽어봤는데 요요온사람도 없고!

효과 본 사람이 정말!! 많길래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비법많고 잘 관리해주기로 유명한 에서 상담받았어요! ^^

그렇게 언니를 만나서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늦은시간임에도

언니가 짜증한번 안내고 정말 칼답으로 시원시원하게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상담받으면서 진짜 언니 전문가느낌이 물씬 느껴지더라구요!

언니가 제 몸상태 체크를 하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냈어요 ! ^^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주문한 지. 24시간도 채 되기전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설레이는 맘으로 상자를 열어봤는데!!

박스에 빈틈없이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휴대용기에 선물들이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열심히 빼라고 알겔까지 한통 서비스로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진짜 할 맛났어요!! ㅎㅎ

 

 

언니가 보내준거 하나하나 구경하고 사진찍고 있는데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특별 노하우 알려주고

카톡으로 비법도 막 보내주셨어요! ㅎ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도 수시로 해주고!!

사이즈 체킹에 식단관리까지 해주시니까.

의지약한 저도 이렇게 다이어트 쉽게 성공할 수 있었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살빼니까 언니가 선물까지 막 주고!~~~

미스트에 츄어블비타민에 키토산까지 막 챙겨주더라구요 무한감동 ♥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 말대로만 잘하니까

10kg빼고 허리도 5인치나 줄일수 있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맛봤는데!!

정말 맛있고 언니가 알려주는 레시피대로 먹으니까

한달 안질리게 먹게 되더라구요!

밥보다 쉐이크가 더 맛있다니까요 ㅋㅋ

맛도 있는데 단백질 덕분에 배도부르고!! 살까지 빠진다니까 정말 신기했어요!!ㅎㅎ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주니까 배고플 틈이 아예 없더라구요.

군것질이랑 야식이라면 진짜 사족을 못썼는데!!

군것질도 입에대기 싫고 야식은 시작하는 날부터

아직까지 입도 안대고 손도 안가요 ㅋㅋ

엄마가 너무 빠졌다고 이제 야식좀 먹으라고 한다니까요! ㅋㅋ

한달만에 10kg 빼고 나니까 솔직히

살빼는 재미 들려서 먹고싶지도 않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후기를 꼼꼼히 읽었을 때 사람들이 강추 하는게!!

이였거든요. 언니가 유명한것도

알겔먹는 특급비법 때문이였어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알겔을 먹었는데

2주만에 딴딴했던 셀룰들과 뭉친 지방들이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리

3주 지나니까 정말 하루하루 달라지는 허벅지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너무 ~~~!! 신기했어요! 사람들이 진짜 왜 강력추천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제가 효과보고 있으니까 주변에서 어떻게 뭘 먹었길래

그렇게 살이 쏙빠지고 사이즈가 줄었냐고 급관심들 장난아니였어요 ㅎㅎ

언니만의 특별비법으로 한달만에 10kg 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요!!!

강예몸매 부럽지 않은 ㅋㅋ 몸이 된거져!!

가슴은.. 강예빈 언니가 몸매가 부럽지만!! ^^;ㅋ

 

 

수시로 단백질을 먹어서 그런지

얇고 푸석했던 머리카락도 굵고 부드러워졌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ㅋㅋ 손톱도 엄청 빨리 자라더라구요!

네일 아트를 많이 받으러다녔어요; 손톱이 빨리자라니까 ㅋㅋ

발톱은 셀프네일;;ㅋㅋ

 

변비도 없어지니까 강예빈 몸매가 진짜 부럽지 않았어요 ㅋ

똥배가 쏘옥!! 하고 들어가는거있죠?ㅋㅋ

거울 보면서 이게 내몸이 맞나 진짜 신기방기!! ㅎㅎ

 

꿈인것 같아서 볼도 꼬집어보고 했는데

꿈이 아닌 현실이더라구요 ㅋㅋ

요즘은 하루하루 어떻게 시간이 가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행복해서 ㅋㅋ 주변에서도 행복해보인다고

너무 예뻐졌다고. 살빠지니까 안색 자체가 달라져서

너무 밝고 예쁘다고 ㅋㅋ 계속 칭찬만 들으니까 얼굴이 계속 밝아지더라구요 ㅎ

 

 

새인생을 사는것 같아요. 여자의 인생이 살빼기 전후로 나뉜다는말이

확 !! 와 닿는 다니까요 ㅎㅎ

여자가 살을빼면 삼천만원 넘는 돈의 성형을 하는것과 같다던데

제가 그렇답니다 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나니까 정말 저의 라이프가 !! ㅋㅋ 달라졌어요! ㅋㅋ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새인생 살아보세요 ㅋㅋ

내일은 친구들이랑 비키니 사러가기로했어요 ♥

저 때문에 제주변에 통통친구들 다 지금 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살빼고있습니다 ㅋ

 

강예빈 언니 몸매 부러워만 마시고 !!

언니들도 다이어트 도전하셔서 강예빈언니 몸매 부럽지않은 몸매로

새로운 인생 살아보세요! ㅋㅋ

제가 관리 받은 사이트 언니 번호 남기고가요 ♥ 모두들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