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예빈/버섯다이어트 후기Å

강예빈/버섯다이어트 후기/효과Å

 

한달만에 9.8kg 뺐어요!!!!!!! ^^*

 

 

오른쪽 하트얼굴이 저랍니다 ♥ 몸매어떤가요?ㅎㅎ

27살 인생, 처음으로 비키니 입고 수영장 놀러갔다왔어요~~ ㅋㅋ

태어나서 단 한번도 날씬한적 없었고

어렸을 적 부터 통통.. ㅠㅠ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죠.

강예빈 팬이기도 했고 버섯을 워낙 좋아해서

버섯다이어트를 도전했었는데 .. 버섯도 계속 먹으니까

비릿함이 올라오더라구요 ㅠ_ㅠ 비위가 그렇게 좋은편도 아니고

금방금방 음식질려하는 스타일도 아닌데.. 버섯이 질려졌어요 ㅠㅠ

그래서 버섯다이어트실패하고 흑흑.. 평생 통통으로 살아야마하나 했져..

근데 길을 가는데 오랜만에 만난친구가 살이 쏙! 빠져있는거에요!

분명 저랑 비슷한 체형의 친구였거든요! 진짜 너무 깜짝놀라서

어떻게 다이어트했냐고 귀찮게 꼬치꼬치 캐물었더니

친구가 솔직하게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충격을 먹은지라.. 한달만에 11kg를 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폭풍으로 다이어트 검색을 했어요

근데 이 단백질도 엄청 많은 것들중에 가 제일 유명하고

효과좋고 관리까지 해준다고 하길래!! 다시 친구한테 연락해서

친구가 관리받은 사이트 언니 번호 겨우 알아냈어요 ㅋㅋ

 

알고보니까 그언니가 친절하고 관리잘해주고 특별노하우 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언니한테 카톡상담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시원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셔서 마음이 쏙! 들었어요

친구소개받고 왔다니까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겨준다고 하더라구요

변비랑 붓기가 좀 있는 편이라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답니다 ^^*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택배도착!

신나서 박스를 뜯었는데~~ 우와~~

친구소개받고라 그런지 ㅠㅠ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겔한통도 선물로 주시고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박스 가득히 들어있더라구요 ㅠㅠ

감동감동.. 선물꾸러미 받은기분이랄까 ㅎㅎ

공주거울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언니의 실시간예뻐지는 모습감상이라는 센스있는 문구에 빵터지고 ㅋㅋ

 

 

상품 잘 받았다고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이랑

살이 쏙쏙 빠지는 노하우를 막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카톡으로도 보내주시고 ^^ 완전 친절~~

다이어트 의욕이 마구 솟구쳐올랐어요~ ㅋㅋ

그리고~~ 그 노하우 덕분에 ㅋㅋ 허리 5인치 줄었습니다 ~ ^^*

 

 

첫날은 저녁을 먹은지라 언니가 시키는대로 부터 먹었거든요!!

워낙 먹는것도 좋아하고 야식을 일주일에 다섯번씩은..ㅋㅋ 먹는 여자인데

이걸 먹으니까 진짜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ㅋㅋ

입안에 레몬향이 퍼지면서 청량한게 다른음식은 손도 안가고 ㅋㅋ

밤에 오줌을 어찌나 시원하게 잘쌌는지 몰라요~~ 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안고프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한달에 9.8kg 뺄수있었어요~~ㅋㅋ

 

 

다음 날, 아침에는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부터 먹었는데

비위가 좀 약한지라 언니가 망고맛으로 추천해서 망고를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진짜 입에 딱!! 이더라구요! ㅋㅋ 아침에 피로를 확! 깨워주는! ㅋㅋ

이게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유명하길래 기대많이했었는데

첫 1주에는 크게 효과를 못느껴서 돈만 날리는거 아닌가 실망중이였는데

언니가 진짜 믿고 계속 먹어보라고해서 ㅋㅋ 끝까지 믿어보기로하고 먹었죠~~

 

근데 2주 3주 지나니까 단단 nono 딴딴!!!했던 지방들이 다 풀어지면서

엄청 살이 몰캉몰캉 해지는거에요~~ ㅋ 그러더니 3주째부터는 슬림슬림쭉!!

빠졌어요~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이고!! 등살까지 쫘악~

 

 

통에 적혀있는대로 안먹고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로 먹어서 효과가 배였던것같아요 ㅋㅋ

진짜 사이즈가 원래는 66이였는데 지금은 44반 입구~~ ㅋㅋ

한달만에 9.8kg빼고 ~~ 비키니까지 ㅋㅋ

가슴살 빠질까 걱정했는데 등살이랑 뱃살.. 군살들이 쫙! 빠지더라구요~~ ㅋㅋ

완전 무한감동해서 한박스 더 추가로 시켰는데 언니가

재주문이라고 고맙다면서한통더 서비스로 주시고 ㅠㅠ

키토산이랑 리프트오프랑 샘플도 막보내주시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퍼줘서 언니 거덜나는거 아닌가 ㅋㅋ 고객인데 제가 판매자를 걱정;ㅋㅋ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를 먹었는데

기대이상!! 언니가 맛별로 샘플을 보내줘서 4가지 맛 다봤었는데

너무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꿀떡꿀떡!!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되니까 ㅋㅋ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맛도있는게 배도부르고 살도빠지고~~ ㅋㅋ 게다가 영양도 만점이라니!! ㅋㅋ

저같은 직장인들은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이더라구요~~ :) 부담감도없고~~ ㅋㅋ

덕분에 맛있고 즐겁게 한달만에 10kg가까이 쑥!! 빠졌지용~~ ㅋㅋ

 

 

 

소문난대로 언니가 한달동안 너무 관리를 잘해줘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ㅋㅋ 뭐 먹고 싶을때마다

카톡 전화로 관리해주고~~ 노하우랑 레시피도 계속 알려주니까

언니랑 카톡으로 ㅋㅋ 웃으면서 즐겁게 살뺀것같아요~~ ㅋㅋ

가족이랑 남자친구보다 언니랑 연락한게 더 많더라구요 ^^*;;ㅋㅋㅋ

무튼 이런 덕분에 한달에 9.8kg 빠짐 ㅠ.ㅠ 흑 언니에게 진짜 무한감사죠!!ㅋㅋ

게다가 살 잘 뺐다고 언니가 선물로 알겔이랑 리프트오프 또 보내줬어요 ♥

살뺄 의욕이 더 상승 ㅋㅋ 지금도 유지식하면서 1kg 추가감량했네요~ㅋㅋ

너무너무 행복해요 ~~ ㅋㅋ 위도 안좋았는데 많이 나아지고~~ 최고!!乃

 

 

9.8kg가 몸에서 떨어져 나가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게 틀려요

몸도 가뿐하고 ㅋㅋ 거울속에 비친 내몸매가 아름답고 ㅋ

맨날 샤워하면서 몸매감상..ㅋㅋ 제몸이 너무 이뻐요 ㅋㅋ

내가 살면서 언제 비키니 입어보겠나,..

죽어서 입겠다 했는데 한달만에 이런 기적이 일어났네요~ ㅋㅋ

친구들이 용됐다면서 어떻게 살뺐냐고

언니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 났어요~~ ㅋㅋ

언니가 친구들 소개시켜주면 또 선물보내준다고해서~~ ㅋㅋ

 

소개 많이 시켜줬는데~~ 언니 빨리 선물 보내줘용 ♥

 

여러분들도 저처럼 관리잘해주는 노하우 많은 언니 만나서

올 여름에는 숨겨진 멋진몸매 찾길 바래요~~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 연락처 남기고가요~ ㅎㅎ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