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민경 다이어트/고구마다이어트]10kg 감량후기χ

강민경다이어트/고구마다이어트ω

 

한달만에 10kg! 감량!! 성공스또리~~ :D 들어보실래용?~ㅎㅎ

 

 

 

밸리를 배우는데 뱃살이 너무너무 많아서 물론 하체도 많지만..

배가 유독심해서 스트레스였져. 밸리옷을 제대로 입은적이 없었어요..

 

평범한 27살 직장인이 무슨다이어트를 해야되나 찾다가

강민경다이어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고구마다이어트!

그래서 그걸로 결정을하고 바로 그날 고구마를 질렀어요 ㅎㅎ

 

그리고 하루이틀삼일.. 고구마를 먹는데;;

아 .. 내 속에서 진짜 고구마가 자라는 것 같더라구요.

직장에서도 회식도 있는데 다 참석 못하는것도 미치겠고..

삼일만에 포기포기 ㅠㅠ 흑.. 난 언제 제대로 밸리옷 입어보나 했어요.

 

 

 

그렇게 실망하고 있다가 다시 다른다이어트를 알아봤져..

여자는 평생다이어트잖아여?ㅋㅋ;;

그래서 검색해보니까 요즘 대세가 라구요.

홍보글이 너무 많아서 그냥 지나쳤었는데

너무너무 사람이 다급하다보니. 저도 넘어가버렸어여 .

그래서 후기들 꼼꼼하게 다 읽어보고 여러군데에서 상담도 받았는데

가장 친절하고 특별비법이 많다는 를 선택했답니당

 

 

언니랑 상담을 받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으로 시작을했어여

월급쟁이주제에 적지않은 돈이였지만 무이자할부로해서

결제 끝냈져. 언니가 진짜 투자한만큼 후회안한다고

오히려 그 배로 벌어간다고해서 확신에 찬 그 말에 믿고시작!

 

 

주문한 다음 날, 바로 집으로 택배도착!!

칼퇴를 하고 서둘러서 집으로 갔져. 두근두근 설레는맘 !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괜히 저걸 언제다 먹나 생각하는데

열어보니까 사은품이 듬~~뿌우우욱 들어있어서 깜놀했어여 ㅋㅋ

 

 

기분좋아져서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선물이랑 사은품은 다이어트 성공하면 또보내준다고하고 ♥

(다이어트 성공해서 선물 엄청 받음 ♥알로에겔도 받고 꺅!)

언니만의 특별비법이랑 살이 빠질수밖에 없는 노하우를 막 알려주시더라구여 ㅎㅎ

다이어트 성공할 것 같은 예감 팍팍!!

 

 

택배받은 날 저녁부터 바로 를 알려준대로 마셨는데~

와우 제 돼지보다 더한 식욕을 확! 잡아주더라구여!!

밤마다 야식먹고 자고 ㅋㅋ 늘 맥주에 과자먹고 자는 여자였는데

제 식욕을 싹!! 그날은 허벌티만 먹다가 잠들었어여 ㅋㅋ

식욕도 억제되고 허기도 안지고 노폐물도 계속 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지고~

진짜 이녀석이 도움이 굉장히 많이 됐어여 ㅋㅋ

덕분에 한달에 10kg 감량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부르고 달콤하고 제입맛에 딱! 이더라구여~

생리 할때도 단거 많이 찾았는데 쉐이크 간식으로 먹으니까

다른 군것질도 안하게되고~~ 다이어트 확실히 되더라구여~~ ㅋㅋ

점심은 회사에서 주는대로 먹고 하니까 큰 걱정없었고

회식때는 아침점심 식사해서 직장인한테는 딱!인 다이어트 더라구여 ㅎㅎ

사실. 고구마다이어트할때는 진짜 힘들었거든여.ㅠ ㅠ.흑

 

 

 

 

은 진짜 명성만큼이나 대단하더라구요~?

솔직히 1주일은 효과가 별로 안나타나서 의심하고 언니한테도 쫌 따지고 했는데

언니가 제발 알려준대로만하고 인내심갖고 기다려달라고해서

기다렸더니 2주좀지나니까 허리가 2.5인치나 줄었어요! 대박대박 초대박 ㅋㅋ

진짜 이건 말도 안되는 일이였죠!! 너무 기분이 좋아서 ㅋㅋ 벨리옷한번입었는데

막 헐렁헐렁 하고 ㅋㅋ 장난아닌거에요~ ㅋㅋ

사람들이 왜그리 노래를 불렀는지 ㅋㅋ

 

언니의 특별먹는노하우랑 효과때문에

한달에 -10kg나 감량하고 허리도 4.5인치 줄일수 있었어여~♥

 

 

의지박약형이라 관리없는 다이어트는 맨날 포기하고 그랬는데

가 맨날 관리해주고 식단체크해주고 사이즈 봐주고하니까

연예인이 된 마냥 ㅋㅋ 월급쟁이주제에 관리받으면서

한달 진짜 편하게 살 뺀것같아여 ㅋㅋ

맛있게 먹은것 밖에 없는데

10 kg빠지고 허리는 4.5인치 줄고

 

 

 

밸리학원가면 어머. 몸이 어떻게 이렇게 단시간에 바꼈냐고

이렇게 이쁜몸 왜 이제껏 숨기고 살았냐고 하면서 관심이 장난아니에여 ㅋㅋ

저 때문에 밸리학원에 붐일었어여 ㅋㅋ

오랜만에 본 친구들도 너무 이쁘다고 너 허리 어떻게 만든거냐고 ㅋㅋ 주사맞았냐고하고

급 .. 남자들한테 인기도 많아져서 피곤하네여 ㅋㅋ

 

요즘은 하루하루 거울보는 맛에 살아여 ㅋㅋ

언니들도 고구마다이어트보다 좋은 다이어트 쉽고 편하게 관리받으면서 시작해보세여 ㅎ

한달 10kg 어렵지않네요~~ ㅎㅎ ^^*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제가 관리받은 언니번호 남기고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