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찐살빼는방법 -> 효과 Good!

갑자기찐살빼기, 갑자기찐살빼는법

 

안녕하세요~

갑자기 찐 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 감량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매일매일 주체할 수 없었던 저의 식탐들!

처음엔 아무리 먹어도 살이안찌니까,

모두들의 부러움을 받았었어요!!

그런데, 방심했더니 갑자기 살이 붙으면서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 되었어요!!

 

갑자기 찐 살때문에 저는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려야했어요.

그 스트레스로 인해서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주변에서 다이어트중독 환자 같다면서 걱정을 할 정도

저는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가 막심했어요!

 

살면서 평생 하게 되는게 다이어트 잖아요.

진짜 예전엔 몰랐는데,

갑자기 살이 찌고 나니까 그 말이 공감되더라구요.

그때부터 저는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더 강했구요.

한참을 다이어트에 찾는데 전부다  얘기하는거에요!

 

솔직히 너무 못미더웠죠. 허풍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래도 이판사판아니겠어요.

 속는셈치고 한번 시작해보자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진짜 저의 삶을 확 바꿔버릴줄 누가 알았겠어요.

처음엔 정말 미덥지 않게 언니에게 상담을 신청했어요.

 그렇게 상담을 하다보니.

 

왜이렇게 사람들이 를 외치는지 알겠더라구요.

상담해주신 코치님이 너무나도 친절하신거에요!

전문가 포스도 엄청 나고. 확신히 가득 차 있으니까!

 

 

언니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주셨는데요.

바로 프로그램이었어요.

처음엔 상담만해보자 싶었는데,

언니가 정말 살 확실히 빼준다고 하셔서.

진짜 믿고. 결제까지 다해버렸어요!

 

그렇게 결제까지다하고 나서.

걱정이 가득한 맘으로 자고 일어났는데

언니께서 정말 정성들인 택배를 하루만에 배송해주신거에요!

거기다가 여러가지 사은품과 샘플들까지 주시니까.

완전 감동이였어요! 그때의 감정은 진짜 잊을 수 없네요!

 

 

그렇게 택배까지 다 받고 나서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먹는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언니만의 갑자기 찐 살빼기 노하우 까지 모두 전수!!

언니의 노하우와 비법대로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키로 감량하는 놀라운 결과가!!

 

 

제일 먼저 먹었던건 이었는데요!

언니가 이걸 먹어야지

장청소가 되면서 살이 잘 빠진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마셨는데, 정말 별 기대 안했었거든요?

 

그런데 세상에...! 너무 새콤달콤한게 진짜 이게 다이어트 음식이란게 안 믿기더라구요!

먹기만해는데 저의 뭉쳐있던 지방들이 풀리면서 순식간에 쏘~옥 빠지더라구!!

진짜 놀라울따름. 특히나 다리살이 많이 빠져서. 최고감동!

한달만에 허벅지 14cm 줄이기 대성공!

 

 

그리고 기본인 !

솔직히 이거 먹고 배고플까봐 정말 고민했어요.

그동안 먹은게 얼만데.. 이거먹고 나의 위장이 포만감을 느낄까 싶었어요!

하지만 진짜 그런 걱정은 먹는순간 달라졌죠!

 

꼬소하고 달콤한게. 너무너무 맛있고,

거기다가 한잔마셨을 뿐인데 포만감이 너무 강한거에요!

진짜 아침,저녁대신 먹었는데도 배고픔을 전혀 못느꼈어요!

진짜 먹고 나서 언니한테 호들갑 엄청 떨었던 기억이 나네요.^_^!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키로가 쑥!

 

 

그리고 물처럼마신 !

향이 정말 향긋하고 레몬향이 나니까 너무 상콤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물을 땡기게해줘서 제 몸속에 수분을 공급해주니까.

제 피부가 좋아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_^!

 

그리고 언니가 말해줬는데.

물을 많이 마셔주면 몸속에 노폐물이 빠져나가서 살도 쏙 빠진다고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4L는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그렇게 먹으면서, 저의 뱃살이 많이 빠졌어요!! 저의 뱃살이 빠지면서

한달만에 허리 5인치라는 놀라운 수치를 줄였어요!

언니 말만 잘 들었을 뿐인데. 정말 놀라운 결과죠!!

 

 

그리고 제살을 전체적으로 다듬어준 가 있는데요!

체지방의 수를 감소시켜줘서 저의 체질도 개선되었고,

쉐이크와 같이 태워먹으면 포만감이 더욱 빵빵!

그래서 훨씬 더 저의 살빼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이걸 먹으면서 제 몸 구석구석의 살들이 빠지면서,

완전 슬림슬림한 몸이 되었는데요!

너무 갑자기 빠져서 쳐질까봐 걱정되시는분들.

그런걱정 하덜덜마세요!! 제 몸매가 오히려 더 탄력적으로 변하게 되었답니다^_^!

언니덕에 한달만에 10키로 허리 5인치 허벅지 14센치 줄이기 성공 ♥

 

 

이렇게 갑자기찐살빼는법으로 효과를 많이볼 수 있었던건,

뭐니뭐니해도 코치언니의 관리가 최고였는데요.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응원해주시고,

언니만의 노하우, 살빠지는 팁을 알려주시니까.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정말 모든 걸 가르쳐주니까. 걱정 안하셔두되요!!

진짜 한번 속는셈치고 시작했던 다이어트였는데. 정말 제 인생을 확 바꿔버렸네요.

이제는 다이어트 스트레스 안받고, 정말 건강하게 잘 유지하고 있어요!

 

살빠지고나서, 주변에서도 알아보고 놀라워하고

몸건강도 같이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_^!

살빼기전에는 옷입는것도 후들후들 떨렸는데, 이젠 자신감폭발하게 되었네요!

 

 

저처럼 다이어트고민이신분들!

정말 왕추천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