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찐살빼기 ∥ 급찐살빼는법*

갑자기찐살빼기, 급찐살빼는법, 갑자기찐살빼는방법, 단기간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식단

 

 

 

 

안녕하세요!!

열심히 우아하게 커피를내리는

바리스타일을하고 있는 20대입니다:)

 

 

저는 바리스타일을 한지 2년이 넘었는데요!

일을하다보니 커피를 자연스레 접하게 되더라구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시간이 흐르고나니까

갑자기 살이 팍 찌더라구요!

주체할수없이 찌는 뱃살,허벅지살....

그래서 전 제가 무슨 병있는줄 알았어요.

 

그렇게 갑자기찐살때문에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는데,

제가 단.백.질.식.단을 추천받아서 했더니

한달만에 9.7kg감량에 성공하였답니다!!

 

처음엔 단.백.질.식.단을 안믿었는데,

같은 직원 언니가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직원언니의 추천으로 언니를 알게되었고

이렇게 다이어트성공해서 후기를 쓰게되었어요!

 

 

처음에 상담을 받을때만해도, 반신반의였는데

상담을 받다보니까, 언니가 정말 털털하시고 기분을 좋게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즐겁게 상담을 할 수 있었어요!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꼼꼼하게 저의 생활습관들을 파악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플랜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의 추천대로

플랜을 주문결제 하였답니다!

 

그렇게 주문하고나서 설레는맘으로 잠들었는데,

바로다음날에 택배가 떡하니 도착해있는거에요!

너무 놀라웠는데, 택배상자를 열고나서 더 놀랬답니다!!!

티용기세트랑 안마롤러, 수면안대, 여러가지 샘플들까지 한가득!

사은품을 엄청 잘챙겨주셔서 진짜 다이어트할 맛 나더라구요!

 

 

그렇게 정신없이 택배구경하고 있으니까,

언니에게 전화가와서는 먹는방법과 갑자기찐살빼는 비법들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다이어트시작이 겁나지 않았어요!

 오히려 자신감 폭발에 벌써부터 살이 빠지는느낌! :)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너무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바쁘다보니 밥도 잘 못챙겨먹고 했는데,

쉐-이크는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고 간단하니까

아침밥을 거르지 않게 되었구요! 그러다보니 한달만에 9.7kg라는 놀라운결과가!

 

 

그리고 다음으로는 알로에가 있는데요!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이런 맛있는게 살을 빼준다는게 믿기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꾸준히먹다보니, 살이 말랑해지면서 쏙쏙빠지더라구요!

완전신기방기! 그렇게 마시기만했는데 허벅지가 14cm 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커피대신 많이 마신 허브차가 있는데요!

허브차를 마시다보까 입맛조절도 되고 피부까지 좋아지더라구요!

몸에 노폐물이 빠져나가니 몸도 완전 가볍더라구요♥

예전엔 아침에 눈뜨는게 힘들었는데, 지금은 엄청 좋아졌어요!

그렇게 마시다보니까, 자연스레 살이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진짜 감사한제품은 프.롤.레.사.듀오 인데요!

이게 먹는방법도 특이한게 진짜 살이 쭉 빠질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제 몸의 숨은살들을 빼줘서 사이즈가 팍팍 줄었답니다!

쉐-이크랑 같이먹으면 포만감도 더 오래가서 진짜 배고픈생각이 없었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9.7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공했어요!

 

 

그렇게 갑자기찐살을 빼고나니까, 저를 소개해준 언니도 놀래고.

코치언니도 넘넘 잘했다며 카톡선물까지 주셨어요! 진짜 왕대박♥

매일마다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고,

정말 관리를 잘해주셔서 제가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어서,

예전에는 66사이즈였는데 지금은 55사이즈로 줄어들었구요!

지금 유지식도 하고 있는데,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는 계속줄어들어서

앞으로의 제 몸이 더욱 기대되네요!

 

 

저처럼 갑자기찐살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분들.

주저말고 무료상담받고, 꼭 이뻐지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