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찐살빼기♥급찐살! 한달만에 10kg빼고 바람불면 날아가는 몸매됨 ^^♡

갑자기찐살빼기/급찐살빼기/갑자기찐살 :)

 

갑자기 찐 살빼기 성공~~ ㅋㅋㅋㅋ

한달만에 10kg빠니까 몸이 깃털마냥 가벼워지는것이 ^^ ㅋㅋ

요즘그냥 살맛이 납니다용~ ㅋㅋ

 

제가 여름겨울때 너무너무 먹어서 6개월만에 8kg가 훅!!.. 쪄버렸더라구여 ㅠ.ㅠ

작년에 입은 겨울옷들 꺼내고 깜짝놀랐어여^^..맞는게 없어서 ㅠ.ㅠ ㅋㅋ

안되겠다싶어서 급찐살빼기가 시급하다 해서 다이어트 시작했고!

 

갑자기찐살빼기 한달만에 10kg뺄수 있다는말에!

시작한 결과 한달만에 정말로~~ 10kg 쏙~~ ㅋㅋ 빼고 ^^ 44사이즈 성공했어여♡

 

 

진짜 ㅠ_ㅠ ㅋㅋ ♥ 이런 감격사진 ㅋ

갑자기진살빼기 성공해서 지금 인생 최고로 날씬한 몸매됐어여 ^^ ㅋㅋ

 

여름이랑 가을에 좋다고좋다고~ 술먹고 다녔는데..엄청나게 불더라구여.

난 살안찌는 체질인줄알았는데 8kg뿔어서 옷 안맞고

사람들이 못생겨졌다고 해서 엄청난 스트레스 ㅠㅠ

 

이것저것 다이어트 해봤는데 다 요요보고..

진짜 확실한 다이어트 없을까해서 알아보던중에!!

단백실 셰이크가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하고!!

갑자기 찐살빼기도 이걸로 효과본 사람이 많다고 하길래!! 저도 바로 도전!

진짜 관리잘해주고 급찐살확실하게 빼준다는 추천받고 시작했어여!

 

그렇게 한달동안 급찐살빼기 관리받고 10kg빠지면서 젤 날씬한게 55사이즈였던 제가!!

이제는 44사이즈가 딱들어맞는 처자가 되었슴ㄷ ㅏ ^-^*

 

 

 

처음접해보는 다이어트라서 궁금한것도 많고

정말 급찐살빼기 성공 할 수 있을까 의심도 많았는데

언니랑 전화하니까 다 풀리더라구여!!

일단 카톡으로 상담을 받다가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제 몸상태 하나하나 확인하시더니 프로그램 추천도 해주고!!

급찐살 더 빨리뺄수있다면서 확실히 빼주겠다니까 믿고 으로 시작!!ㅋㅋ

 

정말 믿길 잘했음 ♥ 제가 살면서 한 선택중 제일 잘한것 같아여 ^,^ ㅋㅋ

 

언니를 선택한 덕분에 갑자기찐살빼기 성공해서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쏙 했어여!!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여!!

다이어트하는사람들은 성질이 급하다며..ㅋㅋ 바로배송해준다고 ㅋㅋ

 

키키키 ㅋ 초인종소리듣고 진짜 신나고 설레는 마음으로 뛰쳐나가서

택배박스 딱!! 열었는데.. 왕감동크리 ㅠ.ㅠ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정말 정성들인 편지까지..

언니가 진짜 하나하나 친절하게 다 챙겨주셨어여 ♥

 

선물 다 구경하고 있는데 또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언니만의 갑자기찐살잘빼는 특별비법까지 알려주고!! ^-^*

그렇게 편하게 급찐살빼기 다이어트 시작!! 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줄어드는 신기한 경험을 했어여 ♡

 

 

 

갑자기찐살빼는법은 정말 간단했어여!

그냥 하루에 2번 밥대신 세이크를 먹고!~! 한번은 평소 먹던대로 밥을 먹으면 되는건데~

기존에 하던 다이어트처럼 굶거나 하는게 아니여서 ㅋㅋ 너무 맘에 들었거든여?!

 

근데 진짜 최고인건 ㅠ_ㅠ ㅋㅋ 쎼이크가 입에 착착 달라붙는게 넘넘 맛나는거에여!!

맛뿐만 아니라 ㅋㅋ 부드러운게 !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이렇게 맛있는게 갑자기찐살빠질까 했ㄱㅓ든여?!

근데 정말 너무너무 잘빠지더라구여!! ㅎㅎ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했어여!!

 

 

 

변비도 있고 식욕도 좀 심한편이라

다이어트 할때 늘 고비였ㄱㅓ든여?!

근데 언니가 걱정을 하덜덜덜마~~ ♬ 하길래 뭘 믿고 하나했는데

그게바로 허브차 였어여!!!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는데 진짜 넘넘 신기한게 먹고싶은생각이 안나여!

식욕이 후두둑후두둑 떨어지고

평소 물 한컵도 안마시다가 마시니까!! 변이 넘넘 시원하게 잘나오더라구여!!

 

그렇게 변도 잘보고!! 피부까치 촉촉해지면서 쉽게 다이어트 성공! ㅋ

한달만에 갑자기찐살빼기로 10kg뺐어여 ♥

 

 

 

 

급찐살빼기 다이어트 하면서 예전 몸매보다 더 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44사이즈가 됐는게 ♡ 가장 큰 도움준게 바로바로 알로에 쥬스!!

이걸 마시면 언니가 엄청 사이즈가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챙겨먹었을 뿐인데!!

진쩌 허버!! 딴딴했던 살들이 말랑몰랑몰캉해지면서

거울속에 비친 내모습이 하루하루 다르게 사이즈 줄어들더라구여!!

 

넘 신기해서!! ㅋㅋ 알로에 계속 추가추가!! ㅋㅋ

망고맛이 새콤하니맛있고 달달하고 좋더라구여

사이즈는 어찌나 잘 줄여주는지!!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는 물론이요~~!!!

등살 옆구리 승맛살까지 다 해결해줬어여!! ㅎㅎㅎㅎㅎㅎㅎ

 

평생 못뺄줄 알았던 겨드랑이 아랫살도 정리!! ^.^

 

 

 

 

 

이렇게 갑자기찐살빼기 성공할 수 있었던건!!

진짜 코치언니가 하나하나 다 관리해주고 비법 알려준 덕분이에여!

언니가 전화랑 카톡으로 식단관리부터 사이즈 체킹까지 해주니까

한달간 크게 신경쓸 것도 없이 다이어트 잘했어여! ㅎㅎ

 

살빼고 나니까.. ㅋㅋ 친구들이 계속 어떻게 뻇냐 너무 예뻐졌다. 성형한거아니냐 하고..

남자들도 갑자기 연락이 급많이와서 ^^;; 피곤한요즘이에영.>.<ㅋㅋ

 

급찐살빼기 다이어트 실패를 많이해서 힘들었었는데

갑자기찐살빼기 전문가 언니 만난덕분에 몸매 너무너무 예뻐지고 44사이즈 성공했어여

 

언니가 잘뻈다고 선물도 주고 진짜 대박 ♡

넘넘 감동받아서 후기남겨여! ^.^

 

제가 한달동안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일 수 있게

급찐살빼기 노하우 많은언니 추천해드릴테니까! 상담받아보시고 꼭 44사이즈 되세여!! ♡

 

 

 

갑자기찐살빼기.급찐살빼기.갑자기찐살빼는방법.갑자기찐살빼는법.급찐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