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자다이어트6

감자다이어트6감자6비키니입기

 

감자다이어트에 성공해서 10kg감량했어융 ㅋㅋㅋㅋ

 올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어보리라~~

야심차게 감자다이어트에 도전!!! 했으나.....ㅠㅠ

일주일만에 포기 ㅋㅋ 다들 일주일한것도대단하다면서

감자가 처음에는 맛있더니 점점먹으니깐 물리더라그여

그래서 물리지않고 효과적으로할수있는다이어트를 찾던중

단백질다이어트를 발견하고 도전하게되었어영ㅋㅋ

 언니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관리해준다는에서시작!!

 언니한테 감자다이어트를했는데 실패했다고하니깐 이번에는

실패하지않을꺼라면서~ 언니가직접도와주니깐

믿고 졸졸졸따라오기만하면된다면서

 엄청나게 친절하고상냥하게 상담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언니가추천해준으로 시작을하였습니다.

배송은 바로다음날 도착!! 하였어여 ㅋㅋ 저는 이렇게빨리도착할지모르고 

집에태평하게있었는데 갑자기 택배도착했다면서 ㅋㅋ 완전대박!!!

하지만 더대박인건!! 무수히 많은사은품들 ㅋㅋㅋㅋㅋㅋㅋ

 박스안에 직접적은 편지같은것도있었는데

다시한번 의욕을 불끈불끈하게 만들어준 한마디가있었어요!!ㅋㅋㅋ

정말 언니...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

 허벌-티는 쌍콤한 맛덕분에 하루에 얼마나 자주먹는지

원래 물종류를 자주마시는편이라서 걱정없었지만

정말 일반물보다 훨씬맛있는데다가 입맛조절도되고 악성변비까지해결 되고

요즘은 매일매일 화장실을가는여자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알로에-겔은요!!

먹기만한다면 진짜 효과가 확실하더라구요~

살이말랑말랑해지면서 뭉친살과지방도 풀어주고

그렇게 살들이풀어지니깐 감량도 더 잘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식사를 했는데요

배가 정말든든 하더라구요~ 쉐이크-식사를 하고 친구모임을가면

배가든든해서 못먹을때도많고 상대적으로 적게먹게

되더라구요~ 안먹는게 물론좋긴하지만...모임이 너무많은관계로ㅠㅠ

그래서 항상 모임전에는 꼭꼭 챙겨먹고나가고있어용 ㅋㅋ

 후하~ 벌써 한달이 다되었네요ㅠㅠ ㅋㅋㅋ 정말 제인생에서 지울수없는

즐거웠던 한달!! 먼저 그동안 수고해준언니한테 정말정말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가 그동안 말을진~~~짜안들어서 언니가 많이힘들었을텐데도

큰소리한번내지않고 항상용기주면서 할수있다고 해주신

언니덕분에 10kg감량에 성공했슴돵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