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헐전 단식 후기Å

간헐적 단식Å간헐적단식후기Å간헐적 단식 후기

 

한달만에 정확하게 10.6kg빼기 성공 ♥

먼저 간헐적 단식 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ㅋㅋ

 

 

안녕하세요 !! ㅋㅋ 간헐적 단식이 tv에 자꾸 나오더라구요 뉴스에도 ㅠ

의사들도 안전하다고 해서 저도 도전했습니다 !! ㅋㅋㅋ

하루에 한끼를 먹는데 첫날은 간헐적 단식을 하는데 ㅋㅋ

한끼를 정말 세끼처럼먹고 ㅋ 안빠져서 간헐적 단식을 새모이처럼 먹는걸로 고쳤어요 ㅋㅋ

그런데 병원실려갔어요 ㅠㅠ 위에 탈이나서

그런데 살이 너무 빼고 싶어서 건강한 다이어트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ㅋ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 ㅋㅋㅋㅋ

간헐적 단식은 제가 알아보고 시작햇는데 여긴 상담을 할 수 있더라구요 !

저도 얼른 상담요청 ㅋㅋ

언니가 정말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말에 확신!!

 

 

위에 탈이 나서 간헐적 단식을 포기하고 나서 주문한 다음날!!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물통,거울,양말,팩,줄자,알제품통,일기장,살잘빠지는제품등등)

이많은것들을 진짜 다 주더라구요 ㅋㅋ후덜덜!!

 저는 언니랑 1;1 상담 후 으로시작!!

저는 변비와 붓기가 많이 심한편이거든요 !!! ㅠㅠ

허--벌틸아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많이받았어요 !! 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저는 간헐적 단식 할때도 먹는게 땡겨서 죽겠더라구요 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 이 되면서 음식의유을 거.뜬.히 !!!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ㅋㅋ

간헐적 단식으로 다 배린 위를 얘가  좀 달래주더라구요 ㅠ

그뿐만 아니라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 ㅋ

저의 뱃살들이 ㅋㅋㅋㅋㅋ하트3

1주차 3cm !!! 2주차 7cm !! 마지막주차 14cm !! ㅋㅋㅋ

뱃살뿐만 아니라 절대 안빠질거 같은 허벅지와 팔뚝까지 ㅋㅋㅋ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ㅋㅋ

정말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니 ㅠㅠㅠ

이건 좀 부끄럽지만 ㅋㅋㅋ화장실을 시~~원하게 !!! 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간헐적 단식 할때도 이틀 포기 이틀시도 이런식으로 했거든요 ㅠㅠ

간헐적 단식은 혼자햇는데 이거는언니가 옆에 있는것처럼

매일 카토이나 전화로 토닥토닥 !! ㅋㅋㅋ

더 열심히했어요 !!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

 

 

 간헐적 단식으로 아픔을 맛보고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 2주째

벌써 몸무게가 5.4kg 대박대박 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살빠졌다 ~ 예뻐졌다~

괜히어깨가들썩들썩!!

대망의마지막날!!!

정확하게몸무게는 10.6kg 허리둘레 14.5cm !!! ㅋㅋ

간헐적 단식때랑은 다르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어서 행복행복 !!

이렇게 제가 간헐적 단식으로 한달만에 10kg뺄 수 있엇던 이유는

정말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비법과 특별한 관리 덕분인것같아요 ㅋㅋㅋ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이번엔 꼭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ㅋㅋ화이팅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