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헐적단식 효과&한달만에 12kg가 쏙☜

간헐적단식효과&한달만에12kg쏙!☜

 

한달만에 12kg빠지고 통통66>헐렁55로 된 나의 이야기 ^^!

 

 

 

간헐적단식효과본 사람들도 많고 요즘 유행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간헐적단식 효과 제대로 보려고!!

알아보고 알아봐서

간헐적단식 도전했어요! 그. 런. 데 ㅠ_ㅠ 흑흑..

 

역시 의지가 약하고 식탐이 워낙 강한저라서 ^^

간헐적단식 효과 보기도 전에 포기 ㅠ_ㅠ 흑흑..

 

직장인이다보니까 가끔있는 회식이랑...

간헐적단식하니까 눈치도 좀 보이더라구요 ㅠ_ㅠ

그렇게 작심2일로 간헐적단식효과 코딱지만큼도 못보고 끝냈습니다 ㅠㅠ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살은 꼭 빼야겠는데

효과확실한다이어트 ! 맛있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 어디없나?!

찾고있었거든요! 그 때 제 눈에 띈게 바로!1

였어요!! 이게 효과본사람도 많고

저보다 뚱뚱하고 식욕 많은 사람들도 엄청나게 잘 뺴더라구요 !!

다이어트식품중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

고민 좀 많이~~ 하다가!! 추천많고 비법유명한 곳에서 구입결정!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 잘 알아보고 비법많고 잘해준다는 곳

찾아서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요 ^^

늦은시간임에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살을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마음이 확 갔어요!

갈팡질팡하다가! 언니가 추천해주는 으로 결정 ^^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까지 마치고!

바로 다음날에 총알보다 빠른 배를 받았어요!

 

그렇게 저의 다이어트가 시작이 되었고!!

간헐적단식효과도 못봤던 제가! 단백질다욧으로

한달만에 12kg빠지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

 

 

퇴근하자마자 집에와서 빵빵한 택배박스를 열어보니까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은 아주 까~~득 넣어주셨더라구요!

진짜 하나하나 정성스레 메모지도 붙여주고

언니가 카톡상담으로 했다고!!

4만원 넘는 알로에 한통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

 

 

박스안에 제품설명이랑 먹는방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동봉해주셨더라구요 ^^

택배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비법까지 저한테 다~ 알려줬어요!

듣고나니까 벌써 살빠진 느낌이였었죠!! ㅋ

그렇게 한달만에 12kg가 쏘오옥~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

 

언니가 같이 넣어준 커피를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별다방에서 파는 카푸치노보다 부드럽고 달콤한?

진짜 먹고 뻑갔어요!!

이렇게 맛있고 배가 부른데 살이 빠질까 의심이 갔었는데

한달만에 12kg빠지고 허리가 5인치 줄더라구요 ^^

 

 

물을 원래 잘 안마시는 편이였는데

는 레몬향이 나는게 상큼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

원래는 간식거리에 손이 많이가고 야식없이는 못사는 사람이였는데

이걸먹으니까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고

간식생각이 전!!!혀 !! 안나더라구요 ^^

물을 수시로 마셔주니까 피부까지 촉촉!! ^^

 

 

 

그리고 그렇게 좋다는 을 먹었는데~~

캬~~~저는 망고맛으로 먹었거든요 새콤달콤한게

아주 잠을 싹 깨워주면서 마약같이 중독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2주만에 딴딴했던 살들이 풀리고 ^^뭉쳐있던 셀룰라이트도 풀리는게

눈에 보이고 손으로 만져지니까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4cm줄어서

통통66에서 헐렁55가 되었어요 >.<

 

 

허리랑 허벅지 뿐만아니라 팔뚝이랑 빼기힘든 등살도 빠지고!!

이 프로그램에 변비랑 붓기에 좋은것도 포함되어있었는데

삼일만에? 진짜 변비가 싹~없어지고

부종이 심한편이였는데

지금은 신기할 정도로 붓기가 없어요^^ 완전 대박 乃

 

 

의지도 약하고 식탐도 많아서

이번 다이어트도 간헐적단식효과 못보고 끝난것 처럼

포기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이건 언니가 계속 톡으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 해주고

세끼를 챙겨먹을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

선물도 많이 받고!! 한달동안 재밌고 맛있고 배부르게 다이어트했어요!

 

 

진짜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

저는 간헐적단식효과를 못봤는데 진짜 이거는 확실하게 봤어요! ㅎ^^

 

살빠지니까 옷들이 너무 헐렁해지고 몸매가 너무 예뻐져서 후훗..

요즘은 맨날맨날 천국에서 사는듯한 기분이에요 ^^

 

44까지 빼보려구요~ ㅋㅋ

 

여러분도 제가 배부르고 확실하게 살뺄수있게

도와주는 언니소개시켜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올 여름 다이어트 화이팅 하세요 ^^*

 

 

나의.. 실패한 간헐적단식효과 후기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