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슴살안빠지게 다이어트!!

 가슴살안빠지게 다이어트!!

 

 

 

가슴살빠질까봐 노심초사 했었는데 살만 쏘-옥 빠졌네요ㅎ

저의 비법을 공유 해보렵니다~

 

 

워낙에 예민했던게 가슴살 다욧하면서 가슴살까지

빠지면 없어보일까봐~고민고민하다가

주사맞고 약먹고 했었는데 빠지기는 잘빠져도..가슴살까지빠지고

부작용 걱정때문에 매번 맞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가슴살 안빠지고 살뺄수 있는방법 찾다가 알게된게

단.백.질 다이어트 였는데 효과도좋고 가슴살 안빠진다길래

 바로 용~하다는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늦은시간에도 빠르게 답이 오시더니

언니가 친절하게 몸에 맞게끔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런 전문가다움에 저는 믿음이갔구 바로 추천받은거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안에 열어보니까

사은품에 선물에 한가득히 들어있더라구요!!!ㅎㅎㅎ

고맙다고 연락드리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가

언니만의노하우들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스타트~~

 

 

 

첨에는 알로에부터 먹었는데 요게 새콤달콤해서

먹기 좋았는데 언니만의 비법대로 챙겨먹으니까 허벅지가

몰랑해지면서 쑥쑥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ㅎ

 

그리구 매일 아침 저녁에는 쉐이크를 타서 먹으면 되는거였는데

만드는것도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서 어려운거 없이 한달동안 먹었구

 

입맛조절은 허브차가 담당해서 확실하게 해주니까

군것질이나 야식에 흔들리는 일도 없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ㅎ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언니가 엄청 꼼꼼하게 매일매일

식단,사이즈를 체크해주셨기 때문에 제가 포기하지 않았구요!!

 

그덕에 한달만에 10kg빼고 지금 2달째 유지중이에요:-)

물론 제가 그렇게 간절하던 가슴살은 하나도 안빠졌답니다ㅎㅎ

 

저처럼 가슴살빠질까봐 다욧 고민중이신분들께

희소식 가슴살 안빠지니까 비법많은 언니랑 상의해보시구

얼른 예뻐지시길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