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즈핏후기,이윤미다이어트효과-10kg빼기

 이윤미다이어트,사이즈핏후기.피앙세다이어트

 

 

 

다이어트 시즌을 맞이하는 요즘!!!

제가 작년가을에 다이어트 성공하고!!!

돌아온 올해에 다이어트 걱정없이 다이어트한 비법을

알려드리려구 등장했습니당!!!

 

제가 시즌을 맞아 이것저것 다하면서 사이즈핏도 하고~

그래서 한달만에 -10kg뺐구요!!

벌써 6개월이 넘게 유지중인데용 !!

 

제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3교대로 간호사를 하고 있어서 늘 생활패턴이

규칙이지가 않는데다가 먹는게 거의 밖 식당밥..

아니면 인스턴트ㅜ,ㅜ..그러다 보니 살이 훅 찌더라구요?!..

2달새에 7kg가 불어나니까 진짜 사람이 못알아보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찾던중에 제일 홈쇼핑에서

이윤미다이어트 사이즈핏이 나오더라구요!!그래서 바로주문!!

근데 제 흘러넘치는 식욕을 잡아주지를 못하더라구요;;

된장..사실 ..시작하고 더 쪄뻐림..;;

 

 

그렇게 망연자실..다이어트 또 실패..;;

지쳐있을때쯤에 제가 우연히 알게된 다이어트가

단.백.질.다이어트!!!!이게 후기가 완전 완전 좋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마지막으로 도전하면 성공할수 있으것 같아서

 

마지막 다이어트로 단백질쉐.이.크 선택!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완전 빛나는 쇄골을 갖게 되었어용!

 

사이즈핏 다이어트랑은 다르게 관리도 받을수 있었고

언니가 너무 잘챙겨주셔서 지금 너무 예쁘게 살고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는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준다더라구요!

그래서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언니한테 상담을 받고

언니가 제 몸에 맞게 짜주신프로그램으로

마지막 희망이라 생각하고 선택했어요!!

 

 

고렇게 추천받고 다이어트 한달했더니만

한달만에 -10.5kg완전 팍팍 잘 빠졌어요 ~!!

 

 

전화로 상담받고 전화로 결제까지~세상 좋아졌더라구요ㅋㅋ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기대 엄청했었는데!!

진짜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하고!!

 

택배안에는 사이즈핏이랑 다르게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완전 빵빵하게 주셨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만의 비법대로 한달 먹기만 했는데

30일만의 기적~!!!-10.5kg가 후-욱 빠진거 있쬬?!

 

 

 

 

사이즈핏이랑 다르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는

너무 쉽더라구요!언니가 알려주는데로 타서 먹는거였는데!!

저는 쿠키랑 딸기로 먹었거든요?!

이게 완전카페에서 사먹는것 보다 더 맜있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빵빵하게 부른게!!

배고픔 걱정없이 한달다이어트 했어요!

 

 

 

그리고 언니가 뱃살빼는데 좋다고 허브티를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중간 많이 마셨는데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먹었더니 한달만에 10.5kg가 빠지고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단.백.질다이어트 하면서 뱃살뿐 아니라

옆구리,등살,뒷구리살까지 확실하게 뺄수 있었던건

 바로 알로에랑 듀오 덕분이였어요

 

알로에는 먹어본 음료들 중에 제일 맛있..최고!

듀오도 고소하고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빠질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진짜 눈에 너무 사이즈 줄어드는게 확실히 보이니깐

다이어트가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

 

 

한달동안 남들이 알아볼정도로 제 사이즈는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제가 사이즈핏완전 실패하고ㅜ,ㅜ힘들어 할때

단.백.질 다이어트를 성공 할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사이즈체킹,식단관리 부터 스트레칭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구요!

 

그덕에 제가 한달만에 10.5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가

줄어들었어요!!지인들이 다 못알아보고 난리도 아니구요!!

 

언니 알려달라고도 귀찮게 하고 난리네요ㅋㅋ

그라고 살빼니깐 인기가 많아졌어요~~~6개월째 구애받는중~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빠지구요!다이어트 걱정없이

올여름 비키니 입을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하네요^,^!!

저가 관리 받은곳 추천해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언니 관리 진짜 대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