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 지방흡입후기☞가격(전후사진有)

®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 허벅지지방흡입가격 ↙ 전후사진有

 

안녕하세요!!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쓰러왔어요!ㅋㅋ

한달만에 11kg살뺀후기! 짧고 굵게 쓰고 갈께요!!!!

일단 전후 사진공개해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뮤지컬배우를 준비중인 학생입니다!ㅋㅋ

제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이렇게 허벅지지방흡입 후기를 적으러 왔네요ㅋ

 

지금 졸업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전공 학생입니다!

졸업을 하면 바로 오디션을보고 공연을 해야하기때문에!!

살을 빼기위해서 춤도 정말 열심히 추고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해봤는데!!

다른곳은 쭉쭉 잘빠지는데 허벅지만이 미친듯이 안빠지더라구요!아놔

 

그래서 마지막 수단으로 허벅지 지방흡입을 하기위해서

병원에가서 상담을 받았더니 ㅡㅡ 허벅지지방흡입가격듣고 깜짝!!

3개월하는데 150만원이나 든다고 하더군요!!!

내가 150만원이나 들어서 이렇게 비싼돈 들이고 다이어트를 해야하나?하는 생각에

허벅지 지방흡입수술은 그냥 바로 포기했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수술이 마지막수단이라고 생각해 좌절하고 있었는데

우연하게 다이어트후기를 보게됐어요

후기보니깐 저처럼 허벅지가 코끼리만했던 사람들이

허벅지사이즈를 반으로 줄였더라구요!! 진짜 깜널!!

가격도 알아보니 허벅지지방흡입가격에 반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살 제일 잘빼준다는곳을 찾기위해 폭풍검색했답니다.

 

 

짠!! 허벅지 살빼고 프로필사진 찍었답니다 ! 대박이죠?ㅋㅋ

여튼 폭풍검색해 본 결과

허벅지살빼기에 대가! 허벅지살빼기노하우가 넘치는를 찾았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굉장히 살뺀 후기들이 많더라구요!ㅋㅋ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들을 찾았을때는 요요온사람이 많던데!!

진짜 언니랑 다이어트 할 운명으로 만난듯ㅋㅋ

 

허벅지살빼기 1등코치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진짜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주더라구요!

진짜! 더신기한건 언니도 연극전공을해서 저랑 너무 맘이 잘통하더라구요!ㅋㅋ대박

진짜 그럴꺼라고는 생각안했는데 깜짝놀랬어요ㅋㅋ

그래서 저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해 주셨어욧!!

언니랑 상담해서 가격을 물어보니

진짜 허벅지 지방흡입가격의 반도 안되서 완전 행복!!

 

 

언니랑 얘기해서 허벅지살을 확실히뺄수있는으로 결정!

요기에 허벅지살 확실히 뺄수 있는 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군살을 빼주고 라인을 확실히 잡아준다는

프.롤.레.사.듀.오까지 플러스해서 주문했답니다!ㅋㅋㅋ

 

 

주문하고 하루만에 자취방에 택배가 왔다고 전화가 왔더라구요!!ㅋㅋ

학교에서 연습을 끝내고 부푼맘에 집에가서 박스를 열어봤더니!

진짜 깜짝 놀랬어요!! 선물들이 제품보다 더 많더라구요!!ㅋㅋ

제가 피부가 좀 검은편이라고 하니 미백미스트도 선물로 보내주고!

진짜 언니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ㅋ

그런 코치언니를 만나서 완전 행운!!

 

 

식욕억제해주고 입맛조절해준대서!!

내가 눈떠 있는내내 손에 달고 있었어요!ㅋㅋ

연습할때, 지하철, 버스, 심지어 화장실갈때도;;;

여튼 그랬더니!! 뭔가 먹고싶은 생각이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연습을 밤 늦께까지 할때는 항상 분식이나 컵라면을 먹었는데!

전혀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진짜 신기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시키는대로 먹었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뱃살이 홀~~쭉하게 들어가있어서 완전 신기방기!!

 

 

를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챙겨먹었어요!!

제가 아침엔 굶고 저녁에는 인스턴트 챙겨먹는 자취생이였는데

.이크는 만드는법도 간단하고 설거지 할것이 없어 완전 좋더라구요!!

게다가 딸기맛으로 먹었는데 완전 딸기우유보다 맛있구!!

한잔 마셨는데 배가 불러서 점심이 되도 배가 고프지 않는 현상이!!ㅋㅋ

유지가 끝난 지금도 식사대용으로 먹고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은 허벅지 살빼는데 진짜 갑!!!ㅋㅋㅋ

허벅지 지방흡입수술에 돈을 투자하지 않게 한 원인이랍니다!!

요것을 언니가 알려준 특.급.비법으로 먹었더니!!!

진짜 딴딴해서 절대 빠지지 않을것 같던 허벅지살이 빠지더라구요!!

 

한달만에 16cm, 허리도 3인치가 빠지는 그런 효과를 대박!!ㅋㅋ

여기저기 남아있던 군살들도 쏙쏙!빠지고!!!!

진짜 사람들이 왜 비싼 허벅지지방흡입가격 대신!!

다이어트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제가 허벅지지방흡입후기를 남기지 않고!!

지금 후기를 남길수 있게해준!!

언니의 무한 관리랍니다!ㅋㅋㅋㅋㅋ

언니가 제 연습스케쥴 파악해서 어찌나 관리 잘해주시는지..!!

제가 힘든일 있을때 토닥여주고 응원해주고 너무 좋았어요ㅠㅠ

 

 

그런 언니 덕분에 다이어트의지가 샘솟아

다이어트 포기하지 않고 쉽게 할수 있었어요!!ㅋㅋㅋ

 

그 결과 한달만에 11kg,허벅지사이즈 16cm,허리3인치가 빠졌어요!ㅋㅋ

진짜 11kg가 허벅지와 군살에서 쏙쏙빠졌나봐요!!ㅋ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가 있었으면 진작해 할껄!!!으익!!ㅋㅋ

 

여튼 진짜 마지막사이즈 체크하는날 살 많이 빠져서 심장터질뻔!!

허벅지살 너무 이쁘게 빼서 제 친구들도 다들 하겠다고 난리네요ㅋ

진짜 살빼니깐 여태 미뤄왔던 프로필사진도 이쁘게 찍고!!

진짜 완전 해피해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흐흐흐

 

요까지 허벅지지방흡입하려다 포기하고 새길 찾은 여자랍니다!!

부끄러운데 큰맘먹고 후기 올렸으니!!

절대 사진도용하면 안되요!!ㅠㅠ 소송할꺼얏!!!!ㅋㅋㅋ

 

이상 신들리게 허벅지살빼주는 언니 추천하고 갑니다!!

꼭! 다이어트성공하시길 바래요~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