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안녕하세요 저는 허벅지살빼기로 한달만에

무려 허벅지 -15cm줄이고 지금 아주 쭉쭉빵빵한

처자로 돌아왔어요!!제 비법 다 알려드릴게요!!

 

 

저는 모태 하체비만인 그냥 걸어다니는 코끼리

무다리인 여자였어요...사실 위에 저사진도 그나마

포토원더로..허벅지 줄인다고 줄여본거임.......ㅋㅋㅋ

한달전에 찍은사진....정말 토나오게 허벅지가 굵었죠?

왜 먹기만하면 다른데로 안가고 다 허벅지로 가는지...;;

그래서 허벅지에 좋다는거 안해본것도 없었음...

 

요가,헬스,디톡스,한약까지 전부 다 했는데

 다 실패아니면 요요금방오고 ..심지어 한약다이어트는

몸까지 다...상함...-_-;;그래서 건강에좋은다이어트 찿다가

알게된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엿는데 이게 알고보니까

허벅지살빼기에 정말 좋다고 유명하더라구요?!왜 나만몰랐지...

무튼 그래서 너무 신기해서 바로

허벅지살빼주는 전문이라고 소문난 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자랑할려고 코트벗고 찍었음!추위따윈

다이어트 성공덕에 다 이길수있게 됐음!!!)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너무 제 맘을 잘알아주시고

그러면서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전문가 답게 프로그램을 딱딱

 제가 원하는 금액대에 맞춰서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

 

 

바로 담날 택배도착함!!!

역시 유명한게 괜히 유명한건 아니더라구요?!

그렇게 제 굵은 다리 마냥 퉁퉁한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언니가 사은품,샘플을 그냥 미친듯이 들이부어놓으셨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제일 맘에 들었던 선물은 허벅지살빼기에 최고라는

3만원넘는 알로에겔 한병!!!!♡

기분 조오케~!허벅지살빼기 시~이작!!

 

 

첨에 택배 받고 언니한테 카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맛있게 먹는레시피 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기 노하우,비법 완전 싹~!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제가 제일 먼저 먹어봤던게 알로에겔 이였는데요!!

이건 말로 설명이 안됨 ㅠㅠ

 

 

진짜 새콤달다리 하면서 허벅지살빼주는데까지

 완전 효과 좋다니까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제가 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비법으로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줄었어요!!

 

 

그리고 허벅지살빼기에 가장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요!! 저는 쿠키랑 딸기맛으로 해서

언니레시피대로 먹었는데 ㅠㅠㅠㅠㅠ완전 맛있음

이건 뭐 ...다른건 생각도 안남~!!!!게다가 배까지 불러서

밥대신으로 먹어봤던것중 단연 최고최고^^!

그렇게 제가 한달만에 -10kg가 몸에서 훅하고 빠져나갔어요!!

 

 

중간중간 허벌티를 마셔줬는데 이게

신기방기하게 군것질이랑 커피에서 해방될수 있게

따뜻하게 해서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정말 완벽하게

되더라구요!!!그덕에 피부까지 좋아지고 (탱탱)ㅋㅋㅋ

한달만에 허리 5인치나 줄었음!!!!

 

 

제가 다이어트 수많은거 해봤었지만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는 정말 처음 해봤구요~~!!!

끝내주는관리를 해주는 언니 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어요!!

 

 

매일같이 식단관리에 매주 사이즈측정까지!!!

언니한테 감사해요 진짜!!!

 

제가 살빼고 나니까 자연스레 지인들이 알아보고

매일매일 칭찬들으면서 지내고 있구요 허벅지살 다 빠지니까

겨울에도 당당하게 원피스 입고 자랑할수있는 여자 됐어요!!!!

허벅지살빼기 전문인언니 소개하고 갈테니까

 

 

 

꼭 올겨울엔 저처럼 하체비만 탈출하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