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반살빼기。 *

골반살빼기, 골반살빼는법, 골반살빼는방법

 

 

 

 

저는 엄청 게으른데요.

그래서 운동하는것 정말 싫어하구요.

먹는건 엄청좋아했답니다.

제가 사무직이다보니까

회사에서 매일 앉아있다보니

엉덩이만 퍼지고, 엉덩이살때문에

바지같은거 입을때도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였어요.

 

갈수록 엉덩이에대한 컴플레스는 심해졌고,

그 스트레스로 더 먹다보니까 살도 더 찌고있고.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하더라구요.

살이 점점 쪄가는모습에 가만있을 수 없어서

저는 인터넷으로 골반살빼기를 찾아봤는데,

 

골반살빼기로 가 나오더라구요.

맛있게 먹으면서 운동없이도 살이 빠진다고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죠!

 

 

골반살빼기로 언니가

인기도 많고, 평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역시 평이 좋은 곳은 다르더라구요!

 

 

골반살빼기를 꼭 성공하고 싶어서

언니가 강력하게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시작했고,

택배도 바로다음날 받았답니다!!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까지 한가득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언니가 전화와서 한번더

꼼꼼히 먹는방법. 주의사항. 노하우들을

전수해주셨어요! 정말 쉽고 효과적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침이랑 저녁 하루 2끼를

를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

평소에 먹던 한식 위주로 먹었답니다!

먹으면서 할 수 있으니까,

스트레스도 안받고 너무 좋더라구요!

 

맛도좋고, 배도 든든해서 정말 배고픈생각도 안들었어요.

제가 배가 굉장히 큰편인데도 쉐이크를 태워마시면

정말 배가든든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침에 급하게 나간다고 밥 안먹는게 일상이었는데,

쉐이크는 만드는데 2분밖에 안걸리니까,

정말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먹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언니의 비법대로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키로가 쏙 빠졌어요!

 

 

그리고 물대신 를 마셨는데

입맛조절이되니까 진짜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많이됬어요.

수시로 마실수록 노폐물도 쏙쏙 빠져서 살이 더 잘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의 말대로 꾸준히 마셨답니다!

 

 

처음엔 그냥 물도 잘 안먹는데, 어찌먹나 막막했지만

막상 먹으니까 물이 땡기게끔해줘서

수분섭취를 도와주었구요. 덕분에 피부도 촉촉해졌답니다!

그랬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골반살빼기하면서

언니가 완전 강추를 해줬던

!!!!

요건 음료수처럼 쭉 마셨는데,

정말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중독중독!

 

 

언니의 비법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군살들이 쏙 빠지면서 뱃살, 허벅지, 골반살이 빠졌답니다!

그랬더니 몸이 너무너무 가볍더라구요!

위장건강도 챙겨줘서, 야식으로 안좋았던 제 위장에도 도움이되서,

화장실도 잘 가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해서 한달만에 허벅지 14cm 팍 줄였답니다!

 

 

저는 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대로만 했는데,

골반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키로 허리 4인치 허벅지 14cm 줄었답니다!

 

골반살도 빠졌지만, 전체적으로 골고루 사이즈가 줄어서 너무 좋아요!

살이 많이 빠져서 살쳐짐이 없냐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살쳐침도 없고 부작용도 없이 오히려 더 탄탄한몸매가 되었답니다!

 

 

제가 살빠지고나서 친구들이 완전 이뻐졌다고.

비법이 뭐냐며 물어봐서 언니 소개했더니,

언니가 고맙다며 카톡선물까지 해주었어요!!

 

골반살 확실히 빼고, 딱붙는 스키니도 걱정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어떤옷을입어도 쏙쏙 들어가니 속이 다 후련하더라구요!

 

 

골반살 확실히빼주는 언니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