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다이어트후기。

대상다이어트, 대상다이어트 303, 대상다이어트 후기, 대상다이어트 부작용

 

 

 

제가 다이어트에 정말 관심이 많은데요

어떻게해야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여러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실패를 봤기때문에

다이어트에대한 두려움도 없지않아 있었어요.

 

그러다가 티비를 보고 있는데

대상다이어트가 나오더라구요!

호기심이 생겨서 계속 봤는데. 해볼만하겠다싶었어요.

그래서 주문했는데요.

 

먹다보니까 안좋은게,

혼자서 식이조절 해야되는거라서.

의지가약한 저는 금방포기하게 되었더니,

다시 살이 찌더라구요.

 

그렇다고 다이어트를 안할수가 없어서

자세히 알아보니까  가 뜨더라구요.

이게 뭔가싶어서 한번 봤는데.

후기들도 많고 효과도 좋고! 또 무엇보다.

혼자서하는게 아니라서 좋았어요!

 

 

관리잘해주는 곳을 알아봐야겠다 생각하고, 여러후기들을 읽다보니까

살도 쫙 빼주고 관리도 엄청 잘해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상담을 받았는데,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셔서. 저의 궁금증을 다 풀어주니까

신뢰감이 상승하더라구요. 꼭 언니와 다이어트하겠다고 다짐!

상담하면서 언니가 제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바로 주문하였고 택배도 바로다음날 도착, 사은품도 엄청 받았어요!

용기셋트랑 수면안대, 핸드크림 살빠지는데 좋다는 샘플들까지!

 

거기다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과 언니의노하우들을 알려주시니까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확실히 살 뺄수있겠다 싶었어요!

 

 

 

 

 

기본식단이라는  를 먹었는데

완전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 음식에 대한 편견이 확 깨지면서!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가 배도 든든하니까 이만한게 없다 싶었습니다!

제가 통이커서 엄청나게 음식을 폭풍흡입하는편인데,

쉐이크는 한잔만 마셔도 배가 든든하니까 좋더라구요!

 

 

이게 체지방을 태워준다고해서 더 자주먹었더니,

살이 훨씬 더 빨리 빠지더라구요!!

언니의 말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0.7키로 빼기 성공!!!

 

 

그리고   이 있는데요!

이것도 정말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저의 모든 군살들까지 빼주니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첨엔 별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원샷한적도 있답니다!!

그랬더니 변비가 해결되면서 화장실도 잘 가게 되었어요!!

 

 

노폐물을 빼준  !

입맛조절도 해주니까, 다른 음식 유혹도 이길 수 있었어요!

레몬맛이 살짝 나는게 상큼하더라구요!

물대신에 수시로 마셔주었더니.

노폐물빠지면서 피부도 고와져서 회춘했단 소릴 듣고있답니다!

뱃살도 쏙 빼주는 살빠지는 차 최고!!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팍! 줄었습니다.

 

 

제가 여태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효과많이 본 건 처음인데요.

그건바로 였어요!

후기에도 사람들이 추천을하더라구요!

좋으면 얼마나 좋겠어 싶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랑 같이 마시면

훨씬 더 맛있고, 포만감도 더 오래가

다이어트하는내내 허전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뱃살,허벅지살,옆구리, 팔뚝살!

전체적으로 골고루 빼주니까 몸매도 탄탄해지더라구요!

언니가 공복상태에 먹는게 좋다고해서,

아침에 먹었더니 더 빠른 효과를 봤던 것 같아요!!!

덕분에 한달에 10.7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가 쏙 감소되었습니다!

 

 

 

특별하게 운동을 한것도 아니고, 굶은것도 아닌데

이렇게 정말 쏙 빠지니까 신기할따름이네요!!

언니가 1:1 밀착관리로 매일 신경써주시니까 너무 든든했구요.

확실히 혼자하는게 아니라서 더 효과를 잘 볼 수 있었어요!

 

언니덕에 살빠지고나서, 주변에서 완전 난리나서

잠수탄사이 전신성형을 했냐면서 얼굴을 만지더라구요!

다들 신기한지 소개해달라며, 난리도 아니에요!!

살빠지고 제일 좋은점은 입고 싶은 옷을 마음껏 입을 수 있단거에요!

 

 

성형수술한것같은 효과를 보게해주는 다이어트!

이만한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