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소다이어트후기◇10kg뺐음!!

 효소다이어트,효소다이어트후기,효소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저는 홈쇼핑에 나오는

효소다이어트 한달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해외여행 시원~하게 다녀왔어요!

제가 효소다이어트 성공한 비법 다 알려드릴게요!!!

 

 

저는 모태뚱뚱녀..그냥 전체적으로 누가봐도

맏며느리감이다 할정도로 뚱뚱했었어요...

어릴때부터 굶는거 뭐 오만 다이어트 다해봤었거든요?!

근데 다이어트 다 실패..요요와서 더 불고...

그중에 제일 힘들었던게 효소 다이어트 였거든요...

배도 안차고 ....맛도...휴 결국 효소다이어트도 완전실패...

그렇게 다이어트 반포기상태로 있을때쯤 제가

친구로 부터 추천받았던게 단백질쉐이크였거든요?!

친구가 자기도 살이 빠지고 있다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도 그 친구가 관리받고 있다는 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사이트에 가보니까 진짜 후기도 많고 관리도 잘해준다고

그러길래 카톡으로 상담을했는데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면서

전문가 답게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그렇게 제가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시작!!

 

 

카톡으로 편하게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24시간도 안지나서 바로 빠른택배 도착!!!

지인소개라고 해서 잘 챙겨준다더니 진짜 박스떼기

한가득!!사은품에 선물에 쌤플들까지!!!와우!!

게다가 언니가 붓기빠지는데 좋다는 셀유로스까지!!!!!!!한통을 빡!!!

꽁짜로 주니까 기분 좋드라구요ㅋㅋ

 

 

톡으로 감사문자 남겼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언니만의 급찐살빼기 노하우,비법까지 싹다 ㅇ

자세~히 알려주셨구요!!그렇게 언니가 말씀해주신 대로

알로에부터 먹어봤어요!!!

 

 

알로에 완전 기똥차더라구요?!사람들이 왜그렇게

맛있다고 하는지 먹어보고나서 알았음...

게다가 장청소를 깨끗히 해줘서 단백질쉐이크 흡수를

빠르게 도와 준다길래 언니만의 특별비법대로 알로에

폭풍흡입했을뿐인데 한달만에 제가 허벅지 14cm가 줄어들었어요!!

 

 

급찐살빼기 가장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는

쿠키랑 딸기 맛으로 먹었는데 이게 왠일이야!!!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게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말한데로 쉐키를 먹는데 제가 먹는 프로그램에

히든카드는 프롤레사듀오라는건데 이걸 쉐이크랑 먹는데 특이하게 먹어야되더라구요!?

근데 같이 먹었더니 진짜 더 고소해지고

체지방 세포수를 줄여준다더니 사이즈가 완전 확하고 빠지고

한달만에 10kg가 훅 하고 도망가버렸다니깐요?!!!

 

 

중간중간에는 허브티를 마셨는데 진짜 이거 왕대박

제가 초코초콜렛이랑 아이스크림 중독이였거든요?!

아이스크림은 진짜 화성인 나올판이였음..

근데 허브티를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되면서 달고 기름진게

 안땡기더라구요?!그렇게 허브티 마셔주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허리까지 덩달아 5인치나 빠지는 이런 놀라운 사건!!

 

 

단백질쉐이크 하다보니 전에 했던 효소다이어트는

욕하게됨..진짜 진작 단백질다이어트 할걸...ㅋㅋ

 

무튼 지금까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건 진짜 언니의 관리 덕분인데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세세하게 다 해주셔서

하는동안 다이어트 너무 쉬웠구요!!!

 

제가 관리 기가막히게 잘해주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저처럼 급찐살 고민이신분들은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꼭 예쁘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홧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