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체기없는 다이어트♨요요없는 다이어트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 요요없는 다이어트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시작한 허벌라이프덕분에

한달만에 12kg 뺀 완전!! 리얼후기 ㅋㅋ

 

제가 어떻게 한달만에 12kg뺐는지 성공방법들로만 살짝 공개할게요!!^^

 


 

19살때까지는 개미허리로이름날렸던 저였고~

먹어도먹어도 살안찌는체질을가진 부러움의대상의몸매였죠!!!

20살되면서 술, 야식을 먹다보니깐 배만뽈록해지더라구요!! ㅠㅠ

그때부터 다이어트 - 요요 - 다이어트 - 요요 정말 끝없이 반복해왔어요!!

이렇게 다이어트를 생활화하다 보니~

처음에는 잘 빠지던 살이 점점 정체기가 오더니

이젠 암만 식단조절 하고 운동을 해도 잘 안빠지는거에요!!

 

아 ㅠㅠㅠ 완전 암울하더라구요 ㅠㅠ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 요요없는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단백질쉐이크 발견!!!

단백질쉐이크먹고 살 뺀 사람들이 정말 넘쳐나더라구요!!

정체기도 없고, 요요도 없고!! 이런걸 왜 진작에 몰랐는지 퓨퓨

그래서 저도 1초망설이고 바로 시작했어요 ㅋㅋ

그 중 관리력짱짱한언니한테 일대일상담받고

언니랑 일대일 체질상담을 통해서 으로 바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12kg 허벅지16cm 허리5인치까지 뺐어요!!ㅋㅋ



 

일대일상담은 물론이고 진짜!! 친절하게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시더라구요 ㅋ

무엇보다 예전에는 혼자서 다이어트한다고 진짜!! 힘들고 스트레스받았는데 ㅠ

코치언니가 일대일로딱!!붙어서 감량노하우도 다 알려주시고~

관리까지 일대일로딱!! 붙어서해주니까 진짜 정체기없이 살이 빠지더라구요!!ㅋㅋ

 

진작에 관리받고 살 뺄 걸 ㅠㅠㅠ 엄청 후회됨지금!!!

택배도 다음날 무료배송으로 바로 도착해서 박스를 열어봤는데~

와~ 사은품이랑 살 잘빠진다고 챙겨주신 샘플들이랑 그 밖에 선물까지 한보따리!!!

사은품까지 대박푸짐!!! 평생머리털나고이런거 처음 봤어요 ㅋ ♥.♥

무엇보다 완전대박인건 정말갖고싶었던 정품휴대용기풀셋까지!!

코치언니 센스 정말 빵빵 터지더라구요 ㅋㅋ



 

택배도착과 동시에 언니 바로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감량노하우도 다 알려주셔서

제일먼저 바로 단백질쉐이크부터 먹어봤어요!! ㅋㅋ

 

쿠키맛,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달콤하면서 고소한게 정말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ㅎ

제가엄청난 초코중독자였는데!!! 다른다이어트할때는 초코를못먹으니깐

살빠지긴커녕 스트레만쌓여서 흰머리까지나더라구요!!! ㅠㅠ

짜증도뚜껑열리기일보직전까지 꽉차서 장난아니였는데;;;;ㅋ

쉐이크가 이렇게 맛있고 좋아하는 초코를 매일매일 먹을 수 있으니깐

진짜즐겁고 맛있고 배부르게 다이어트했어요!!! ㅋ

그리고 허.벌티는 살 빠지는 차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허.벌티를 마시니깐 군것질,야식,커피,탄산까지 그냥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예전에는 먹고싶은거 억지로 참는다고 진짜 짜증났는데~

허.벌티가 자연스럽게 입맛조절을 해주니깐 다이어트 엄청쉽던걸요?!

음식이 안당기니까 다이어트평생할 수 도 있겠더라구요!!ㅋ



 

그리고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로 한달만에 12kg빼고

허벅지 사이즈가 16cm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어들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특급비법때문!!!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알.로에겔을 먹으니깐

어느순간부터 살이몰랑몰랑해지면서 쫀쫀하게 사이즈가 팍팍 쪼그라들더라구요!!

 

살이 확실히 빠지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고 ㅋ

 

예전에는 꿈조차도 감히 못꾸던 핫팬츠, 원피스, 미니원피스, 스커트까지!!

모델 뺨 치는 각선미로 예쁘게 소화중이에요 ㅋㅋ



 

그동안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로 자신감도 많이 잃고 건강도 잃어서

이젠 정말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내 평생 다이어트 끝내고 싶어서

시작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이렇게 한달만에 12kg나 뺄 수 있었어요!!^^&

 

제가 이렇게 한달동안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던건 오로지 언니덕분!!!

언니가 매일매일 일기장, 식단, 사이즈, 체중까지 체크체크체크 해주시니까

제가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ㅋ

드디어!!!!!!!! 28년만에 제 인생의 마지막다이어트 끝내고

이렇게 후기를 쓰고 있네요 ㅋㅋ 지금이순간조차도 정말 꿈인것같아요 ㅋㅋ

 

제가 관리잘해주고, 살 잘 빼주는 언니적극추천해드릴게요!!

언니한테 관리받고 모두 정체기없는 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