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 하체비만 다이어트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 하체비만 다이어트 

 

한달만에 허벅지 17cm 줄이고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대대대대성공한 200% 리얼후기!!!^^&

모태때부터 시작된 하체비만 다이어트 드디어 성공했어요!!

 


 

안녕하세요:)

어릴때부터 허벅지하면 저!! 라고 할 정도로 심각하게 뚜~꺼웠던 하체때문에

입을 수 있는 바진 오로지 트레이닝복뿐!!! 늘 스트레스에 시달렸어요 ㅠㅠ

나는 죽을때 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나보다 ㅠ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우연하게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효과 성공후기를 보게됬죠!!!

저처럼 심각했던 허벅지가 뼈벅지로 변한거 보고 완전홀릭♥

가장 추천이 많은문을 똑똑똑 두드린게 기회가되서

12kg빼면서 허벅지가 17cm줄었구요!!!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대대대대 성공해서 핫팬츠, 스키니만 입고다녀요 ㅋㅋ

제가 한달동안 하체전문사이트에서 일대일집중관리받고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한 비결 지금부터 완전 다 공개 해드릴께요~^^&



 

우선 언니한테 일대일 상담부터 받았는데!!!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같은여자인데도 반할뻔 흐흐흐~ 'ㅁ'

언니랑 일대일체질상담을통해서 에 플러스로

알로에겔 한박스 추가해서 바로 주문결제완료했어요!!!

주문 바로 다음날 택배도 무료배송으로 딱!! 도착하더라구요 ㅋ

빠른배송에도 엄청 놀랬지만 제품보다 더 많은 사은품에 진짜 깜짝 놀랐어요!!!

살 잘 빠진다며 챙겨준 알맹이 샘플들은 초초초 기본이고

정품휴대용기풀세트, 알.로.에.겔.전용컵, 일기장, 등등등!!!

 

사은품이 하두~ 많아서 제품이 보이지 않아~ 아직도!!!♬



 

택배도착과 동시에 언니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감량노하우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제일먼저 단백질 쉐이크부터 먹어봤답니다!!ㅎㅎ

 

항상 말로만들어봤지~ 먹어보긴 처음이었는데!!

진짜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ㅋ 솔직히 껄쭉하고맛없을거라생각했는데!!!

먹고나면 배까지 든든하게 불러서 진짜신기해하고있었는데 ㅋㅋ

2주일만에 5kg나 쑤욱~~ 빠졌어요!!!!

엄마랑 저랑 완전대박이라면서 손붙자고 난리였어요!!! ㅋㅋㅋ

거기다 살빼주는 차로 정말 유명한 허.벌.티까지 같이 마셔주니까

배가 고플틈도 없고!! 마시면 마실수록 입맛조절이 자연스럽게 되면서

하루 7잔은 마셔줘야~ 아 커피쫌마셨네 할정도로 엄청난 커피중독자였는데!!

커피는 물론이고 군걸질, 라면, 빵 밀가루 음식까지 한번에 끊을 수 있었어요!! ㅋㅋ

 

입맛조절이 자연스럽게 되니깐 살빼는게 정말 쉽더라구요!! ㅋ



 

그리고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대대대대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

바로 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특급비법덕분!!!

 

언니가알려준 알.로.에.겔.먹는특급방법대로만 잘 지켜먹었을뿐인데

1주만에 5cm 한달만에 17cm가 줄어서 하체비만 다이어트 완전 대성공했는데요!!ㅋㅋ

 

 

언니가 알려준대로 꾸준히 먹다보니까

어느순간부터 살이몰랑몰랑해지면서 쫀쫀하게 사이즈가 쪼그라드는게 보이더라구요!!

점점 얇아지더니 총 17cm가 줄었구요 ㅋ

바지 32입던 제가 한달만에 26인치로 사이즈 6인치나 줄었어요!!>.<

 

그동안 늘 트레이닝복만 주구장창입고 다녔는데!!!

이젠 당당하게 핫팬츠, 스키니, 원피스 다양하게 입고지내요 ㅋㅋㅋ

옷입는재미로 하루하루 생활하고있을정도 ㅋㅋ



 

의지도 약하고~ 포기도 빠르고 ~ 매사에 부정적이던 제가!!

한달만에 12kg빼고 허벅지 17cm가 줄어서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성공할 수 있었던건

모두다 매일 관리해준언니 덕분이예요!!

제가 마지막으로 오늘만 특별히!!!

관리잘해주고 하체비만 다이어트 전문언니 적극 추천해드릴게요!!ㅎㅎ

언니한테 관리받고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성공해보세요!! 화이팅!! o 0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