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약다이어트/-10kg후기

☞한약다이어트/-10kg후기

 

 

 

제가 1달만에 10kg뺀 얘기 들려드릴게요~~

제 이야기 들어보실라우~?

 

 

안녕하세요 저는 소아비만으로 태어나

성장기도 비만 성인이되서까지도 지방지방지방을

달고 살았던 나이만 이쁘던 처자입니다~;;

저희 집안이 전부 좀 비만하시거든요 저는 그래서 처음엔

집이 이러니까 나도 어쩔수 없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생각을 하지 않았었는데

시집은 가야겠고 연애도 하고 싶고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처음 했던게

한약다이어트 였어요

 

 동네에 정말 용하다고 소문난 한의원가서 처방을 받고

먹기 시작했는데 살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머리카락까지 같이 빠져서 정말 보기 흉할 정도로 제가 변해가더라구요

그래서 한약다이어트 끊고 은둔생활을 했었었습니다..

 

 

그러던중에 우연하게 인터넷에서 발견했던게 였어요!

처음엔 뭘 이런걸 먹나 싶어서 알아봤더니

단백질쉐이크로 살빼신 분들도 많고 요요도 없다는말에

그중에서 추천 제일 많은 사이트에 가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카톡했더니 정말 빠르게 답장을 해주셔서 놀랬었지만ㅋ

더 놀랬던건 전문가다우신 말씀에 믿음이 갔구요

편하게 카톡으로 샀구요 택배도 담날 바로 받아볼수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유명하다더니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더라구요

박스를 열었는데 정말 사은품부터 선물까지 바리바리 보내주셨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설명도 힘듬 ㅋㅋ무튼 그렇게 기분좋게 다이어트 시작했구요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놀라운 일도 경험하게 됐어요!!!!

 

 

쉐이크 부터 맛을 봤는데~!!와우 진짜 이게 맛있다고 다들 그럴땐

안믿었었는데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ㅋㅋ

바닐라맛이 이게 뭐랄까 고~소 한게 정말 땡기는맛??ㅋㅋ게다가

먹고 나니까 배까지 불러서 음식유혹 따윈 안넘어갈수 있었거든요

 

 

그리구 수시로 먹어줬던게 였는데

이게 진짜 뭐 각종 음식들 커피,콜라에는 눈도 안가도록 만들어 준 거였어요

먹자마자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더라구요!!

제 몸에 수분보다 많이 차있던 지방들을 다 얘가 빼준거 아니겠어요ㅋ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4인치나 줄었다구용~!!!

 

 

그리고 제가 제일 많이 챙겨 먹었던 제품중에 제일 효과 많이봤던게

이였는데요~!!!요녀석 맛이 아주 기가 막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새로운 맛을 알게해줬다니까요??ㅋㅋㅋ이게 장트러블도 없게 해줬구용!!!

피부까지 더 깨끗하게 만들어 주더니 글쎄

한달만에 허벅지 -12cm 줄인 쾌거를 ~!!하하하하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좋았던건

언니만의 특별비법이랑 관리 였어요!!!

살빼고 지금 생각해보니까 언니의 관리가 없었더라면

저는 정말 살 못뺐을거에요!!!정말 제가 살빼는 거라면 자다가도

눈떠서 다 알려주시고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크까지 다해주셔서

제가 살이 안빠질수가 없었구요 너무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그렇게 언니가 하란대로 하고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를 빼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줄었어요!!!!

 

 

이렇게 관리 확실히 해주고 정말 살 잘빼주는 언니

저만 알고 있으면 나쁜거잖아요~?그래서 공개하고 가요

이 언니 만나는 그순간부터 정말 언니 몸은 이미 콜라병이됩니다^^

언니한테 상담받고 콜라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