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 5kg빼기♡한달 5kg!!!

→한달 5kg빼기♡한달5kg!!

 

한달에 딱 5kg만 빼고싶다 빼고싶다!!!했는데!! 성 to the 공!!

진짜 너무너무 5kg를 빼고싶었는데!!성공했어요!!

한달에 9kg 쑥!! 하고 빠졌습니다~~~!!5kg기대했는데 ㅋㅋ 추가 4kg더 감량!

어떤다이어트를 해도!! 죽어도 안빠지던 ㅠㅠ ㅋㅋ 살들이 빠졌습니다!!

 

제가 했던 한달5kg빼기 완벽하게 성공하는 비법 공개할께요 !! ^^

 

 

살이 그렇게 찌는 체질은 아니였는데

어느 새보니.. 25년간 유지해왔던 몸무게가 ㅠㅠㅠ

5kg훅!! 불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운동도 해보고 식이요법도 해보고

레몬디톡스다 마녀스프다 안해본다이어트 없이했는데 ㅠㅠ

효과가 전혀 없고.. 맨날 몸무게는 제자리걸음.. 생각하니1! 화가난다!아!!!

진짜 예전 몸매로 너무너무 되돌리고 싶고 ㅠㅠ

입던옷들 다 꽉끼거나 안맞으니 씅질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에 5kg빼기 폭풍 검색을 했는데 !!

후기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한달에 10 kg넘게씩들도 뺴고 그러길래 저도 욕심이 나더라구요?

남들이 한달에 10kg빼면 5kg는 금방빼겠구나 싶어서!!

 

 

다이어트전문적으로 잘관리해주기로 유명한언니한테 관리받고!!

한달만에 9kg가 쑥!!! 빠져서 이제는 너무 날씬해요 !!!!

 

 

너무 말랐죠 ^^..ㅋㅋ 이제는 날씬하다가 아니라

말랐다고 살빼라는 소리 듣고있어요 ㅋㅋ

이렇게 완벽하게 사이즈가 예쁘게 줄면서 살이 빠지줄이야 !!

 

야식도 안챙겨주던 엄마가 이제는 살좀빼라며

맨날 진수성찬에 야식까지 챙겨주고 ㅠ_ㅠ ㅋㅋ

위가 작아져서 잘 안들어가요..ㅎㅎ

팔뚝도 너무너무 얇아져서 민소매 당당하게 입고 ㅎㅎ

맨날 짧은거 딱 붙는거 입는다고

엄마한테 잔소리듣는게 일상이 됐네요 ~~ ㅎㅎ^^

 

 

저는 살 잘빼주기로 진짜 완전 유명한 에서 시작했는데

사이트 구경을 해보니까  언니한테 관리받고 날씬해진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참을 수 없어서 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효과 확실한거 맞냐. 요요없냐. 진짜 빠지냐 !!

진짜 이런저런 질문 많이했는데 언니가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너무 잘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

마음에 쏙 들고 제 형편에 맞게

최고 잘빠지는 프로그램도 만들어줘서 바로 카톡으로 상담!~결제까지 마쳤어요!!

 

 

주문한 다음날..!! 띵!!똥!!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도착!!

완전 ㅋ총알보다 더 빠른 택배 !! ^^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딱!! 열어봤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한가득이더라구요!

게다가 살 잘빠지는 노하우까지 들어있고!!

세상에. 이런 다이어트도 있구나 다이어트계의 신세계 였어요! ㅋ

 

 

받고 언니한테 카톡을 보내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한달 5kg빼기 그냥 성공할 수 있는 ㅋㅋ 특별비법들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말을 들으니까 힘이 불끄니불끄니!! ㅋㅋ

그렇게 한달에 5kg가 아닌 9kg빼기 성공해서!! 지금 너무 말랐어요..ㅠㅠㅋㅋ

 

 

다이어트 하는동안 제일 기본이라고 하는

아침 저녁으로 밥대신 를 먹어봤습니다!!

근데 ~~ 캬!! ㅋㅋ 진짜 ㅋㅋ솔직히 맛을 크게 기대 안햇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 맛있더라구요!! 톡톡 쿠키 알갱이가 씹히고

특히 딸기는 블루베리랑 같이 갈아먹으니까 완전 맛있어 ㅠ_ㅠ!!

맛도맛인데 단백질 덕분에 배도 부르고!! 살까지 빼줬어요!!ㅎㅎ

 

아 !! 그리고 를 수시로 마셨는데 !!

이게 노폐물빼주고 체지방을 분해해준다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먹었는데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다른 음식 생각. 간식생각 진짜 하나도!!안나는거에요!!

식욕을 꽉!! 잡아주니까 한달 다이어트하는데 전혀 안힘들었어요!

 

그렇게 9kg가 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0cm 줄었네요 >.<

 

 

점점 살빼는데 욕심생겼고 언니가 을 먹으면 사이즈가 빨리줄어든다더라구요!

이게 그렇게 뭉친 체지방을 풀어주고 장을 깨끗히 청소해준다면서!!

그래서 먹었는데 전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상콤새콤한게 입에 착착!! ㅎㅎ

 

꺄!! 그리고 체치방 세포개수를 줄여준다는 도 같이먹었는데

진짜 뒷살이랑 엉덩이 윗살 스트레스였던 허벅지 쫙쫙.

장난 아니더라구요 ^^ ㅋㅋ

사이즈가 한달만에 이렇게나 많이 줄어들지 몰랐어요!!

 

 

요즘은 ㅋㅋㅋ 그냥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나는게

행복하다니까요~~ ㅋㅋ 거울볼때가 가장 좋음

이렇게나 사이즈가 훅훅 줄어들다니 행복행복~~ ㅋㅋ

진짜 힐링이 다른게 힐링이 아니고 제 몸매 보는게 힐링이에요 ㅋㅋ

 

 

시작한지 1주일째는 별로 큰효과 없어서 이게 뭔가 실망 많이했는데

2주째부터 대박 효과가 제대로 오기시작!! ㅋ

띵띵띵띵띵띵!! ㅋㅋ 완전 사이즈 줄어들기 대박이더라구요?ㅋ

2주째에 4.3kg가 쑥~ ㅋㅋ빠졌고

3주째되니까 진짜 ㅋㅋ 말랐다고 그만빼라고 주변에서 말리고 ㅋㅋ

 

 

워낙 의지가 약해서 걱정 많이했는데

언니가 포기하지않고록 카톡에 전화로 수시로

사이즈체킹 식단관리도 해줘서 더 열심히 했어요 ^^ㅋㅋ

 

 

살빼니까 너무너무 좋은게 주변에서 예쁘다고 하고.

이제 그만빼라고..ㅋㅋ 평생소원이였던 마른몸매되고

큰 욕심없이 시작했던 한달 5kg 빼기 다이어트가

한달 9kg빼고 사이즈 허리 4인치 허벅지 10cm !!줄여줬어요!!

 

주위에서 살뺸거 보고 너무너무 예뻐졌다고

너 관리시켜준 언니누구냐고 소개시켜달라고 막 그러네요 ^^

 

제가 관리받았던 소개시켜드리요~~ ^^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한달 5kg그냥 놀면서 빼시길!!ㅎㅎ

 

 

- 한달 5kg빼기 성공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