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아비만다이어트(소아비만탈출법!)

 소아비만다이어트,소아비만,소아비만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 저는 소아비만출신 모태뚱뚱녀에서

소아비만다이어트로 -10kg빼고 쇄골에 옷걸리 걸릴것같은

여자 된 26살 처자 입니다!!!

제 다이어트 비법 아시기 전에 뚱뚱했던 과거사진부터 공개..;;

 

 

엄청나죠?...저렇게 뚱뚱했던건 제 인생 제 26살 인생

첨부터 끝까지 였어요...;;어릴때부터 항상 뚱뚱해서

동네에서 유명했기 때문에 저는 항상 돼지라는 별명을 달고 살았었어요..

어릴때는 키로 다 갈거라고 키큰다고

 어른들이 늘 말씀하셨기 때문에 걱정 안하고 막 먹었었는데

중학교,고등학교 내내 키는 안크고

 

몸무게만 늘더라구요....하 ...이대로는 도저히 못살겠다 싶을때가

바로 26살 바로 2달전입니다...

직장스트레스로 인해 더불어나서 임산부라고 오해받을만큼

 배는 남산...그렇게 다이어트 결심하고 찾던중에 제가 알게됐던게!!

바로 단백질쉐이키 였는데요!!

엄청 후기도 많고 유명하길래!!나도 한번 해보자싶어

가장~유명하고 관리 잘해준다고 소문난 에 상담신청!!

 

 

▲ 언니한테 관리받아서 10kg빼고 소아비만탈출!!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진짜

대박 친절한거에요!!그러면서 전문가 답게

제 몸을 체크하시더니 제가 원하는가격대에 맞게

완전 잘빼주겠다면서 프로그램추천까지!!!

그렇게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질러있!!!!

카드 무이자도 있어서 바로 고민없이 질럿질럿!!!ㅋㅋㅋ

 

 

그렇게 톡으로 편하게 결제하고나서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나서 바로바로 택배 도착!!!!!

와우 진짜 더 대박인건 박스안에

사은품이랑 선물이랑 샘플들이 한가득!!!!

그중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건 언니가 붓기에 좋다는

3만원하는 셀유로스 한통을 통크게 빠밤!!♡

 

 

그렇게 택배 구경하면서 진짜 신나서 즐기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싹 다 알려주시면서

언니만의 소아비만다이어트 특별비법까지 알려주셔서

제가 한달만에 10kg가 훅훅 빠지고 빛나는 쇄골을 장착!!!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어봤던건 알로에~!!!

이게 진짜 딴딴한 살빼기에는 최고라더라구요?!

하체에 대박 좋다길래 먹었는데 완전 신세계....미친맛...

너무 새콤달콤맛있는거에요 ㅜ,ㅜ

근데 더 대박인건 비법대로 먹기만 햇을뿐인데

 제 허벅지가 한달만에 14cm가 줄었다는거~~완전 대박!!

 

 

그리구 언니가 소아비만다이어트 제일 기본은

단백질쉐이키 라더라구요!!이게 진짜 제일 기본이라고

바닐라랑 쿠키 먹으라길래 먹었는데 대박크리..

진짜 밖에 파는거랑은 다른맛!너무맛있고 게다가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완전 좋고좋고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완벽하게 소아비만탈출!!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먹으라길래

이게 뭔가 하면서 먹었는데 이게 왠걸 레몬향이 나면서

평소에 카페모카아니면 물도 한잔안먹던 제가 완전

 물 드링킹하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입맛조절이 되니깐

간식을 끈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빠지는 완전기적!!!

 

 

제일제일 제가 사랑하는건 바로!!!

소아비만다이어트의 최고봉!!!프롤레사듀오!!!!

제가 진짜 이거 거품물고 말할만큼 좋아하는거거든요!!

저처럼 소아비만 이셨던 분들은 진짜 드셔보시길!!

체지방세포갯수를 줄여줘서 소아비만도 날씬하게 만들어준다길래

먹었는데 진짜 날씬해짐ㅋㅋㅋㅋ

 

 

지금 친구들중 누구랑 비교해도 몸매 안꿀리는 여자됐음!!!

진짜 완전 이거 까먹고 못챙긴날은 진짜 완전

우울할만큼 사랑하는 거 ㅋㅋㅋ

 

 

제가 평생 소아비만에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건

 진짜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거든요!!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 해주시구 늘 톡이랑 전화로

응원도 해주셔서 힘내서 할 수있었구요!!!

포기란 없다 언니가 늘 도와주셨ㅇㅓ요~~~ㅋㅋ

언니랑 다이어트 하면 소아비만 이세상에 없을듯!!!

 

 

제가 관리 제대로 해주고 선물도 많이주는

소아비만다이어트 전문인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테니깐 !!

소아비만이신 분들 걱정말고 꼭 무료상담 받아보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