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살빼기♥군살빼는법☜ 10.2kg뺐지용!!

군살빼기/군살빼는법←10.2kg뺐지용!

 

군살빼기 성공해서 :) 한달만에 10.2kg 빼기 성공했지용용!! ㅎ

왐마 . ㅋㅋ 살 10kg넘게빠지니까 장난아니네용 ㅋ아침이 가뿐가뿐!! ㅋㅋ

 

 

군살이 온몸에 덕지덕지. 그냥 인간이 아니고

두발로 걸어다니는 돼지라고 불릴정도로 ㅠㅠ

진짜 군살 장난아니여서 군살빼기 꼭 성공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수 많은 유명한 다이어트들 다 해보고

굶어도 보고.. 운동도 했지만

의지박약인제가.. 군살빼기 성공하는건 진짜 쉽지 않았어여 ㅠㅠ

아무리 해도해도 안되니까 걍 평생 돼지로 살아버릴까도 생각했는데

그건 정말 아닌것같고 ㅠㅠㅠㄱ

그래서 폰으로 군살빼기 찾아봤는데

죄다 광고글 같은 글 뿐이더라구요.

유명한건 다 해봤지만 이건 진짜 워낙에 다 광고글같아서

시도를 안해봤는데. 벼랑 끝에서게 되니.. 저도 이걸택하게되더라구요

 

근데 그결과!!!!!

 

한달만에 군살빼기 성공하면서!! 10.2kg 없애기 성공성공 꺄!!!

 

밑에사진이 살빼고나서 찍은 사진이에용!! >.<!!ㅋ

 

 

허벅지랑 배에 군살들 장난아니고.

하 진짜 보면 한숨나오고 눈물이 그냥 나오는 몸매였어요!! ㅋㅋ

근데 10kg빼니까 얼굴도 갸름 허리 갸름 다리갸름!! ㅋㅋ

군살빼기 성공하니까 종아리까지 얇아 지는 효과가!! 으하하하하 ㅋㅋㅋ

 

친구들이 너무 날씬해졌다고 ㅋㅋ난리난리 ㅋㅋ

요즘은 그냥 약간 쌀쌀해도 일부로

드러나는 옷입고나니고 딱달라붙는거 입고 ㅋㅋ

10kg빼니까 날씬한 제몸이 너무 아름다워용ㅋㅋㅋ

군살빼기 성공하니까 친구들이 못알아보더라구용 ㅋㅋ

 

 

 

이제 그냥 막입어도 모델까진 아니지만 ㅋㅋ

약간 간지나는 몸매완성된거져!! ㅋㅋ

군살빼기 10kg 성공하니까 이만한 행복이 또 없네용 ㅋㅋ

 

쇄골날개뼈에 이젠 치골까지 약간 ㅋㅋ 보이고 ㅋㅋ

10kg 군살빼기 성공하니까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일이 없어용! ㅋㅋ

 

저는 진짜 샅샅히 뒤지다가 군살빼기 전문이라는 에서 시작했는뎅

언니가 소문대로 역시 친절하고 관리도 엄청 잘해주시더라구용!

궁금한게 많아서 물어봤는데 차근히 다 알려주고

24시간 관리해줬어용~~

식단 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진짜 유명할만 하더라구용~~ ㅎ

 

 

 

몸상태 다 물어보더니 금액에 맞게 프로그램도 짜주공!

주문하고 담날에 퇴근하고 집에오니까

바로 택배가 도촥도촥!! ㅋㅋ

하루라도 빨리빼라고 빛보다 빠른배송을 해줬어용!! ㅋㅋ

둑흔!! 썰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뙇!! 열었는데

언니가 선물이랑 사은품 엄청!! 챙겨주고

군살빼기 제대로 성공하는 비법도 전화로 다 알려주시더라구용~~ ㅋㅋ

 

군살배기 하면서 하루2끼 1끼는 밥먹었는데

후기글보면 맛없을까봐 걱정했거든용!

근데 웬걸~~~맙소사소사소사솨사~언빌리버블!!

느므느므 맛있고 입에 착착!! 감기는게!

배까지 빵빵~~~~하니 ㅋㅋ 대박이더라구용!

이렇게 배부르고 맛있는데 군살빼기 성공시켜주다니!! ㅋㅋ

스트레스 하나~~~도 안받으면서 10.2kg뺐다니까용~ ㅋㅋ

 

 

 

 

는 그냥 가루로 되어있어서!!

언니가 보내준 초록색 유명한 그 물통에 타먹었는데

캬!~ ㅋㅋ 쌍콤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완전 내쓰따일!!

간식이면 환장하는 나인데 ㅋㅋ 간식생각날떄마다 먹으니까

식욕이 둑뚜뚜우우욱뚝뚝 막 떨어지더라구용ㅋㅋ

많이 마실수록 살 잘빠진다했는데 ㅋㅋ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공 ㅋㅋ

 

이 군살빼기 하면서 젤 좋았어용! ㅋㅋ

상큼상큼 ㅋ새콤 한게 ㅋㅋ 내입에 딱 ♥ 망고싫어하는데

언니가 오리지널보다 망고가 맛난다해서

망고로 먹었거든용 ㅋㅋ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용! ㅋㅋ

이걸로 살 엄청빠졌어요! ㅋㅋ 군살들이 그냥 실종!! ㅋㅋ

 

골반옆살 뒷구리살 ㅋㅋ 저고리살 뱃살 진짜 온몸 군살들싹가져갔다니까용ㅋㅋ

 

타이트하고 짧은옷은 상상조차 못했던 나에게 ㅋㅋ

흑흑 ㅋㅋ 군살빼기 성공하니까 노출증 환자처럼 입고다니고 있어용ㅋㅋ

 

 

 

의지도약하고 끈기도 없어서 걱정 많이했는데 ㅠㅠ

 

언니가 진짜 끝까지 하자고 도와주고 빠이팅해줘서

할수 있었어용!! ㅋㅋ

사이즈 체킹에 식단관리 해주니까 별 신경쓸것도없고

언니랑 떠들면서 그냥 지냈는데 한달이 지나있고

내 군살들이 10.2kg가 떠났더라구용 ㅋㅋ

 

예전에 거울보면 그냥 다 ㅋㅋ 깨버리고 싶었는데

요즘은 거울보는 맛으로 살아요!! ㅋㅋ

칭구들이 거울공주됐다고 이쁘다고 그만보라고 ㅋㅋ 옆에서그러네용 ㅋㅋ

 

처음에는 그걸로 살 안빠진다고 말렸던 친구들이

지금 군살빼기 성공한거보고 완전대박이라고

언니소개시켜달라고 난리난리 났어요 ㅋㅋ

이러 뿌듯한결과!! ㅋㅋ

 

 

 

제가 ㅋㅋ 이렇게 군살빼기 성공한 후기는 끝이에용 ㅋㅋ

 

제가 했던 언니한테 군살빼는법 한번물어보세요 ㅋㅋ 언니상담 짱 잘해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