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살빼기/-11kg뺐깅☆

 ☆군살빼기/-11kg뺐깅☆

 

 

한달동안 군살빼기로 -11kg빼고나서 입고싶은 옷 다입깅!!!!~

 

 

몸무게 60kg 나가는거 보고 충격,쇼크를 크게 받고 

살빼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군살빼기 방법으로  살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관리받으면서 살빼는건 처음이라 걱정많이 했었는데도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했구요! 

군살빼기 전문인코치언니한테 상담받고 한달동안 관리받은 결과, 

한달만에 11kg 빼고 정말 많이 날씬해졌어요!! 감격ㅠ,ㅠ

 

 

군살빼기로  살빼기 전에 

홈쇼핑다이어트 다 해보고 약까지 먹어봤는데 안빠지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살다 가야하나...싶기도 했는데 

그저 몸매좋은 여자들 부러워만 하긴 싫더라구요..;; 

저도 예쁜옷 너무 입고 싶고 날씬해지고 싶어서 ㅠㅠ   

 언니와의 다이어트가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시작했구요!!

 

 

한달만에 11kg빼고 살처짐이 없고!!!

체질이 완전 바껴서 지금은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

살찔 걱정도 안되고 살도 안찌더라구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받았는데 

이런 다이어트는 처음이라 겁도 좀 났었는데

상담을 너무 편하게 잘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정말 전문가 답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받은 전체통통으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바로 담날 배송하신 택배를 받고!  

박스를 열어봤는데 박스 가득가득한

 사은품과 선물들로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카톡으로 상담받고 주문해서 

사은품을 많이 챙겨주셨어요><ㅎ 

 

먹는 방법부터 언니의 감량비법까지

전화로 알아듣기 쉽도록  설명해주셨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맛없을까봐 걱정도 했었거든요 발동동 굴렀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ㅋㅋ 

맛있는데다가 먹으면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고 굿!!!

 

 

그리고 먹으니까 식탐을 팍잡아주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으니까 식욕이 확 줄더라구요^-^ 

 

그리고 !!! 

알-로에겔먹고 2주만에 허벅지살이 줄기 시작하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4cm나 줄었어요!!! 

저도 홀쭉한 여자가 됐습니당!!!!! 

 

 

제가 의지가 약해서 관리 잘해주는언니 없었다면 

한달에 11kg 뺄 수 없었을거에요!! 

언니의 감량노하우관리 저는 완전 사랑받는 여자돼었답니당!!

 

 

군살잘빼주는  언니의 도움으로 

11kg 빼고 저도 드디어 날씬한 여자가 됐어요!!ㅋㅋ 

 

 

 

군살 정리랑 사이즈 많이 줄이고 싶은 분들께 

군살전문가 언니 소개시켜드릴게요!!! 

 

언니 사이트는 

 

 

전화나 카톡상담 받으면 사은품 많이주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