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종아리 다이어트 운동 §

종아리 다이어트. 종아리 다이어트 운동. 종아리 알빼기. 종아리 살빼기. 종아리 살빼는법.

 

 

안녕하세요 종아리다이어트 운동으로

한달만에 9.7kg 감량 성공한 뇨자입니당!!

저의 비법 다 알려드릴게요!!!

 

 

저는 바리스타인데요~!! 매일 서서 일하다보니,

퇴근하고 집에가면 종아리가 너무너무 땡기는거에요!! 진짜 걷기도힘들고.

계속 서있다보니까 진짜 다리알도 막 생기고...

그렇다고 일을 안할 수도 없는지라, 계속 방치했었는데.

종아리가 너무 단단해진거에요! ㅠ_ㅠ

진짜 이건 주물러서 풀릴 다리가 아니었던 거죠...

어머나세상에... 내 다리가 알이 생기니까 괜히 제가 신경쓰이는거에요.

혹시나 누가 내 다리를 보면 어쩌나 하는..

아무도 안보는데 말이죠 ..;; 그래서 운동법을 찾아봤는데,

밤마다 자기전에 할 수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이 있어서 했는데요!

 

제가 몸이 너무 피곤한 날에는 스트레칭도 못하고 하다보니까..

사람이란게 참, 한번 안하면 그 다음에도 안하게 되고.. 또 안하게되고...;;

그래서 결국엔 포기.. ㅠ_ㅠ 그러다가 진짜 이래선 안된다 싶어서

종아리 다이어트 운동을 찾는데 먹는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기해서 클릭을 하였더니, 어머나 세상에.. 진짜 대박인거에요!!!

수술한 것도 아니고 먹기만 하는데, 그렇게 되다니..!!

 

 

저는 그래서 바로 신기하니까,

후기 올리신 분이 추천해준 님과 카톡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상담을 하다보니까, 너무너무 제 맘을 잘 아시는거에요!!

진짜 공감대형성 많이 되니까,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이 추천해준 프로그램까지!

 그건 바로  이었어요. 저에게 꼭 맞는..!!!!

그렇게 해서 주문을 하고 들뜬마음으로 자고 일어났는데,

택배가 하루아침만에 와있고, 거기다가 사은품들도 빵빵한거에요..!!!!

진짜 대박이라면서, 정신없이 택배상자 구경하는데,

코치님이 전화와서는 종아리 살 빠지는 비법과 먹는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님만의 살 잘빠지는 비법대로 제일 먼저 알로에를 먹었는데요!!

이게 정말 중요해요!! 저처럼 다리에 고민 많으신분들 완전 강추드려요!!!!

이게 한모금 먹으면 새콤달콤한맛이 입에 퍼지면서 술술 잘들어가는데..

완전 대박맛있어요!! ㅠ_ㅠ 거기다가, 이게!!

다리의 살 빼는데는 직빵이라더라구요? 코치님말대로만 먹었을뿐인데.

2주차 들어가기전에 제 살들이 말랑말랑 풀리면서 순식간에 다리살이 빠지는거에요!!

세상에...!!! ㅠ_ㅠ 먹기만하면 되는거라서 진짜 한번도 안빠져먹고 먹었는데..

그랬더니 한달만에 몸무게가 9.7kg 허벅지가 14cm 줄어들더라구요!!

 

 

 

그리고 기본구성인 쉐-이크와 허브티가 있는데요!!!

쉐이-크가 너무너무 달콤하고 맛있는데, 배가 정말 든든해지더라구요!

아침,저녁 밥 대신 먹어야 되는건데, 다들 배고프지 않냐고 생각하시죠?

전혀 배고프지 않아요..! 먹으면 진짜 배가 빵빵한게 든든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 빠짐없이 먹을 수 있었구요!!

 

 

그리고 허브=티는 제가 바리스타다보니까, 커피를 많이 마셨었는데.

허브티 먹으면서 입맛이 조절되서 커피보다는 허브티를 많이 마셔주었더니,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정말 많이 빠지더라구요!!!

코치님이 다른것보다 허브티를 많이 마셔라 그랬는데, 진짜 먹기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9.7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였습니다!!!

진짜 살 빠지고나서 다른 직원들도, 물어오구요~

단골 고객님들도 오시면 얼굴이 좋아보인다~ 예뻐졌다~ 이런말 하시는데.

왜그렇게 기분좋은지.. 자동 광.대.승.천..ㅎㅎㅎㅎ

 

 

특히나 제가 빼놓을수 없는 비법은.!!! 코치님인데요!!

코치님이 관리를 어찌나 잘해주시는지,

매일마다 카톡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제 사이즈 줄어드는걸 아니까, 포기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저처럼 의지약한 사람들도 가능한 다이어트구요!! 진짜, 해보시면 알아요!!

진짜진짜 제가 백번말해도 소용없고, 진짜 겪어보시면 알거에요 ㅠ_ㅠ

진짜 이런게 있다니. 대박..!!!

 

 

저는 요즘에 다이어트 성공하고나서 유지까지 하고싶어서

더 먹고 있는데요~ 계속 사이즈 조금씩 줄어들구요! 요요가 없어요~~

진짜 다이어트 중엔 이게 甲인듯.

여러분도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꼭 이뻐져서 당당해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