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승마살빼는법 * †

승마살빼는법

 

 

 

 

저는 먹을거를 좋아하고 야식매니아인 룸메덕분에

살이 10키로가 훅 쪘는데요.

안먹어야지, 한입만 먹어야지 하면서 계속 집어먹었더니

식욕은 날이갈수록 왕성해지고.

그러다보니 몸은 자꾸 퍼지더라구요.

 

얼마나 쪘으면.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는데

"너 왜이렇게 쪘냐"라면서 그러는데.

그 말듣고 너무 충격받아서, 다이어트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인터넷 사이트를 뒤적이다 보니까

 가 유명하더라구요?

코치 언니의 관리만 잘 받으면 된다는 신비한 후기글을 보고

폭풍 검색한 끝에, 승마살빼는데 최고라는

언니를 알게 되었습니다.

 

 

언니에게 전화로 상담을 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야하고, 특히 승마살을 빼고싶다고

저의 고민들을 털어놓으니 언니가 제 체형에 맞게

플랜을 짜주더라구요!

 

 

원래는 알아보려고만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셔서

바로 주문까지 골인!

 

택배도 바로다음날 왔는데, 뭐가 이렇게 묵직하지 싶었는데

사은품이랑 샘플들이 한가득이더라구요!!

정말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택배받고나서 언니에게 전화를 하였더니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든든한 언니.

 

 

그래서 제일 먼저 먹어본건,

그렇게 효과가 좋다는  이었습니다.

언니의 먹는비법대로만 마셨는데,

정말 달콤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맛에 감동. 그리고 변화에 감동.

 

제가 먹고나서 2주정도 되니까 딴딴하던 살이 빠지면서

옷이 커지더니. 사이즈체크를 해봤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가 줄었더라구요!

제가 살면서 이렇게 날씬해진 적은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아침저녁에 밥대신 먹어준

 가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밥차려먹기 정말 귀찮았는데.

이건 정말 간편하고 맛있고 배도 부르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11kg이 쏙 감량되었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걱정이었던 식탐.

저 뿐만 아니라 룸메가 야식을 엄청 좋아해서,

항상 그 유혹을 못 이겼었는데 를 마셨더니

입맛조절이되니까 식욕억제가 되더라구요!

제 자신도 신기했지만, 룸메가 정말 놀라더라구요!

 

그저 언니가 말해주는대로만 했는데.

노폐물도 빠지면서 피부까지 촉촉해지고,

11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가 줄었답니다 ♥

 

 

제가 정말 의지가 약한데

언니의 관리대로만 하였더니 이렇게 살이 빠졌네요.

혼자하라고 했다면 절대 못했을거에요.

 

 

다이어트하는 한달내내  언니가 매일 관리해주시고,

틈틈히 언니의 노하우들을 전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살빠지고나서 요근래에 친구들을 다시 만났는데,

친구들이 다들 놀라워하더라구요!

어떻게 한달만에 이렇게 달라지냐며, 전신성형했냐면서.

그런 부러움의 눈초리만 보내다가 받으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승마살 확실히 빼주는 코치언니 추천하고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