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빠지는요가*

허벅지 살빠지는 요가.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 살빼기. 허벅지살빼는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춥죠!! 한달에 11키로 빼고 이쁜몸매를 마음껏 자랑하고 싶은데

자꾸 추워져서 속상하네용!ㅎㅎ

 

 

저는 먹을거 좋아하고 야식매니아인 룸메덕분에..

살이 10키로나 쪘어요! 안먹어야지 하면서도.. 하나둘 더 집어먹고

식욕은 날이갈수록 왕성.ㅠ_ㅠ 그러다보니 자꾸 퍼지더라구요!!

살이 너무 쪘는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는데. "너 왜이렇게 쪘냐"라면서... 그러는거에요

그 말듣고 완전 충격받아서 다이어트맘먹었어요.

그렇게 인터넷 사이트를 뒤적이다 보니 단뱃질쉐이키가 유명하더라구요.

코치 언니의 관리를 잘 받으면 살이 잘빠진다는 신비한 후기들을 보고 폭풍검색!!

제가 또 한다면 합니다.!!!

그렇게해서 찾다가 허벅지살빼는데는 최고라는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시는거에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고 특히 허벅지를 빼고 싶다고,,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었더니, 언니가 제 체형에 맞게 프로그램을 딱딱 짜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추천해준것은  이었어요!!

원래는 알아만 보려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꼼꼼해서 바로 주문까지 골인!!

 그리고 그렇게 주문하고, 하루만에 총알배송이 온거에요!

뭔가 묵직하길래 열어봤더니. 언니가 사은품이랑 샘플들을 가득 넣어주셔서 완전 감격!!

정말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저는 처음 시작하게 되었어요!

언니가 알려준데로 알로에를 마셨는데요. 대박!!! 완전 달콤하고 맛있는거에요!!!

그런데 더 놀라운건, 일주일 쯤 때부터 하체살이 쪼금씩 빠지더니

예전에 안맞던 옷들이 맞기시작!!! 그리고 2주 정도됐을때는 완전 커져서 대박! 완전 소름.

사이즈를 체킹했더니 글쎄

한달만에 허벅지가 15센치나 줄어들었지 뭐에요!!!

 제가 살면서 바지사이즈 이렇게 작은거 들어가긴 처음이에요! 하하항

 

 

 

그리고 아침저녁밥대신 먹어주었던 쉐이키.

진짜 아침마다 밥차려먹기 귀찮았는데.

쉐이키는 너무 간편하구. 맛있고 배도부르니까 대박!!

 

 

그리고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걱정인건 식탐이잖아요?!! 제가 야식엄청좋아한다 했잖아요.

근데 그런 저의 야식 식탐을. 허브티가 잠재워줬어용!

언니가 마시라는 농도대로 마셨더니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입맛조절이 되서.

다른 먹을거생각이 전혀 안나더라구요!! 향도 얼마나 향긋한지.ㅎㅎ

이게 정녕 다이어트식품이란 말인가용!!

그렇게 허브티와 쉐이키를 먹어주었더니

한달만에 허리 사이즈가 6인치, 몸무게 11키로 감량!!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의지가 무지 약한데,

 언니가 하라는대로 했더니 살이 쏙 빠져서 너무 좋아요!

혼자하라했다면 절대 못했을거에요!

정말 다이어트하는동안 언니가 매일 응원해주시고, 언니만의노하우까지

다 알려주셔서 이렇게 성공했던거에요!!

 

 

정말 요며칠전에 친구들을 다시 만났는데.

친구들이 다들 놀랬어요. ㅋㅋ 전신성형했냐면서. 하하항.

다들 부러움의 눈초리!! 정말 확실히 살빼주는 언니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