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약다이어트/한달10kg빼기★

 ★한약다이어트/한달10kg빼기★

 

 

 

한약다이어트로 한달10kg뺀 내 스토리◁

 

 

안녕하세요 모태돼지녀 그냥 개돼지였던 여자입니다..

저는 미친식욕에 줄어들지 않는 식탐 때문에

정말 힘들었었습니다 그때마다 다이어트를 했고

정말 많은돈에 건강까지 더 잃었었구요 그러다가 저는 한약다이어트를

하게 됐습니다 정말 약을 지으러 갔더니 저처럼 다이어트로 힘든 사람들이

줄을서서 한약을 기다리더라구요 정말 유명한곳을 갔었기 때문에

단 한번의 의심도 없었구요 저는 거금을 들여서 한약을 짓고

집에와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처음에는 기적처럼

한약때문에 살이 빠지더라구요 그런데 배에있던 기름이..

밖으로 새어 나오더라구요...저는 이게뭔가 싶어서 놀랬었어요...

팬티위에는 기름들이....그러면서 머리도 같이 빠지기 시작했구요...

정체불명의 몸의 변화로 우울해 지더라구요..

말 죽고싶었을때 제게 한줄기 희망

처럼 다가 온게 있었습니다

 

 

듣도보도 못했던 제품이라 저는 한번에 받아들이지 못했구요

정말 엄마의 여러번의 권유로 제가 제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로 선택했던건 바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입니다

저희 엄마가 번호를 알려주시면서 여기에 전화해서 먹는방법을 물어보라고

하시길래 전화를 했더니 정말 밝은 목소리로 언니가 전화를 받더라구요

 

 

 

정말 부담 스러웠지만 전화고 저를 잘모르니까 제몸상태에

대해 설명을 했고 그러면서 언니가 엄마가 미리 사놓으셨던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먹는방법부터 살잘빠지는 비법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에게 마음을 열고 믿으면서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빠졌습니다!

 

 

처음에는 단백질쉐이크 부터먹어봤는데요

제가 워낙 인스턴트에 찌들어 있는 입맛이라 단걸 좋아했기 때문에

엄마가 초코맛과 쿠키맛을 하셨더라구요 이걸 먹었는데 정말 놀랬습니다!

한약다이어트 할때와는 차원이 다른 ..정말 맛있었구요..!!!

더 좋았던건 배도 불렀구요 다이어트 약이 아니라서 우울해지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허벌티를 수시로 마셔줬는데

정말 이게 입맛조절 되서 쉐이크와 점심밥말고는 땡기지도 않았구요

저녁만되면 야식집에 전화를 걸었던 제가 따뜻한 허벌티 한잔으로

편한하게 잠도 잘수 있게 되었구요!!!

허리사이즈 까지 한달만에 6인치가 줄었습니다!

 

 

제가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놀랬던 제품은

알로에겔이였는데요 이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제가 먹어봤던 어떤 음료,다른곳 알로에겔 보다 1000배는 더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이걸로 원푸드해도

할수 있을것 같은 중독되는맛??

 

 

제 몸에 사이즈를 완전하게 줄여준 애가 바로 알로에겔이엿어요!

맛있어서 다이어트에 효과는 있겠나 했던 알로에겔이

마시면 마실수록 효과가 좋더라구요

몸도 가벼워지고 화장실가서도 볼일깨끗하게 볼수 있고!!

정말 감탄 했습니다 그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6cm가 줄었구요 허리는 6인치나 줄었습니다!

 

 

수많은 다이어트 경험으로 믿지 못했던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정말 저희 엄마와 코치 언니가

끈질기게 관리 해준 덕분에 포기 하지 않을수 있었고

또 도전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다이어트하면서 느낀건데 몸무게 보다 정말 사이즈가 중요한것같구요

예전에는 계단 오르락 내리락할때 발목이 아파서

조금만 걸어도 늘 지치고 힘들어서 헥헥 됐었는데 지금은

너무 건강하게 다닐수 있게 되서 너무 좋구요

 

 

언니에게 너무 고맙다고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계속 먹으면서 더 빼고 싶구요! 계속계속 유지식도

먹을거에요 저를 이렇게 원피스도 입을수 있고

어딜 다녀도 부끄럽지 않게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6인치 허벅지 16cm줄일수 있게 도와준 코치언니

소개 해드릴게요!!!

 

 

여러분 제가 다이어트 성공했다면 여러분도 할수 있으실거에요!

꼭 관리 잘해주는 언니한테 무료상담받고 같이 열심히 다이어트 해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