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빨리빼는법☞힌달 11kg뺐음!!

★살빨리빼는법☜한달11kg뺐음!

 

살이 진짜 미치도록 안빠지는거임 ㅠㅠ

아랫배랑 허벅지 진짜 미치도록 빼고싶은데.

찌는 순간은 정말 빨리 찌는데

살빨리빼는법을 모르니까 .. 살은 빠질 기미가 안보이고 ㅠㅠ

 

안해본다이어트도 없었고 한약이다 레몬디톡스다.

뭐 홈쇼핑에 유명한거라는건 다 해봤는데 효과꽝꽝.

근육만 더 늘어나고 ㅠㅠ 헬스도 나한테는 안먹힘 ㅠㅠ

주사도 맞아봤으나.. 돈만날린.. OTL

진짜 슬픔이 가슴 한가득이였는데!!

우연하게 살빨리빼는법 검색하다가 발결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꺄!!

허리가 6인치 허벅지가 14cm 빠지는 기적이 일어났음!!

 

 

 

정말 ㅋㅋ 살 짱!!이죠?ㅋㅋ 너무너무 잘빠지지않았음?ㅋ

 

한달만에 11kg감량 성공!! 드디어 다이어트 성공성공 ㅋ

 

살빨리빼는법 잘 배워놔서 ㅎㅎ 드디어 완벽하게 성공했음 ㅋ

뱃살이랑 허벅지 쏙쏙쏙 ㅋㅋ 다 들어갔음.ㅋ

다리 허리 여리여리 ㅋㅋ 살빨리빼는법 간단하고 재밌게 하니까 쏙 빠지더라구요!

팔뚝살도 빠져서 ㅋㅋ 요즘에는 타이트한것만 입고다니고

제 몸이 날씬해지니까 맨날맨날 나가놀고싶고 옷쇼핑하고 싶은게 부작용.ㅋ

 

 

아 ㅋ 제가 살빨리빼는법 노하우 배운곳은

살 빨리빼주기로 유명한 사이트 구경하다가 언니랑 상담받고 했음ㅋ

사이트 가보니까 카톡이랑 다 있길래

살빨리빼는법 카톡상담으로 물어봤음!!

 

 

언니한테 진짜 살빨리빼줄수 있는지 물어보고

다이어트 방법뭃어보고 부작용없는지 요요는 없는지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언니가 확신을 주면서 확실히 빼주겠다고 해서

언니가 내 금액대에 맞게 짜준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작했음!!

언니 너무 친절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마음에 쏙 들었음!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

설레임반 기대반으로 똬!앙!! 열어봤음!

근데 진짜 깜짝놀람 ^^!!!!!!!!!언니가 카톡상담이라고 사은품 많이 챙겨준다고했는데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을 정말 장난아니고 빵빵하게 챙겨줬지 뭐임!

게다가 살빨리빼는법 적힌 설명서도 보내주고!!

살 꼭 잘빼길 바란다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 한통도 서비스로줬음!!

 

받자마자 언니한테 얘기하니까 전화가 와서는

제품 하나하나 먹는방법부터 살빨리빼는법 완벽하게 성공할수 있는  비법도 알려줌!

 

 

 

택배 받은 다음 날부터 바로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만들어 먹었음!

대박!!! 이게 다이어트 방법이 그냥 아침저녁 밥대신 저거 먹는건데

느므느므 맛있지 뭐임!! 완전 맛있고 부드럽고 배가 빵빵!

특히!! 쿠키맛에 언니가 보내준 커피 넣어먹으니까 캬!!

진짜 스벅저리가라하는 카페라떼 맛이나는게 최고최고 ㅋㅋ

 

그게 먹으면서 언니가 를 같이 마시라고 했음!

그래야 살빨리빼는법 더 빠르게 성공할 수 있다고해서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마셨는데

완전.. 와.. 식욕이 돼지보다 심한나의 식욕이!!!

뚝뚝뚝뚝 떨어지더니.. 진짜 아무것도 생각안나고 군것질도 안하게되고

배가 계속 빵빵하게 불러있는게 야식도 끊었음!!

 

 

특히 진짜 좋았던건 새코미 달코미 한! !!!!!!!

워낙 살이 딴딴하고 지방들이 뭉쳐있어서 근육이랑 구별이 안갔는데

그게 다 풀어지면서 살이 더 빨리 빠진다했음.

근데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으니까

신기방기하게 슬슬슬 살이 풀어지더니!!!

사이즈가 쭉쭉쭉!! 줄어들기 시작해서!!

한달만에 11kg가 빠지고 !!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 줄일 수 있었음!!!

 

 

살빨리빼는법 더 빨리 빼고 싶다고 조르고 하니까 언니가

를 프로그램에 넣어줘서 이게 뭔가 했는데

이게 지방세포갯수까지 줄여주고 체지방많은곳 찾아없애준다고함!

먹는방법도 뭔가특이~~ ㅋㅋ 맛도 고소하니 적응이 잘됐음! ㅋ

암튼 그렇게만 먹으니 살빨리빼는법 성공!!!

이렇게나 빨리 빠질줄 몰랐음.

언니가 하라는 방법대로만 하니까 살빼는게 누워서 식은죽먹기보다 쉬움!

 

 

처음부터 먹을 떄 언니가 하루하루 다를꺼고

아침에 일어나면 컨디션부터가 달라질꺼라고 하더니!! ㅋㅋ

먹자마자 숙변이 쭈아아아악 나오는게 그때부터

살빨리빼는법 몸에 제대로 적응되서 빨리뻈음 ㅋ

 

첫주에는 생각보다 빨리 안빠져서 걱정했는데

언니가 가속도가 붙는다고 해서 열심히했고

2주 지나면서 부터 진짜 가속도 붙어서 살이 쭉쭉쫙쫙빠짐!!

 

그렇게 살 빨리빼는법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었음!!

 

 

워낙 의지가 약한편이라 걱정 많이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외로움도 안들고 살 잘 뺄수 있었음!!ㅋㅋ

 

친구들이 살뺀거 보고 지금 살빨리빼는법 알려준언니

번호달라고 난리난리..ㅋㅋ 요즘은 그냥

거울보며 몸매감상하는 맛으로 살고있음 ㅋ

먹는기쁨보다 옷사는 기쁨이 이렇게 큰거였다니 감동임.ㅋ

 

살빠지기전에 입었던 옷들은 그냥 고스란히 ㅋㅋ 다 버림.ㅋ

 

저처럼 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 싶으면 언니한테 상담!!gogo해보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