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뼈벅지만들기*

 

허벅지 살빼는법, 뼈벅지만들기, 다리살빼는법, 예쁜다리만들기, 일자다리만들기.

 

안녕하세용!!

뼈벅지가 갖고 싶었던 처자 입니당!!

저는 정말 다리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ㅠ_ㅠ

운동으로도 잘 안빠지던 제 허벅지살 어떻게 뺐는지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제가 제 솔직후기를 드릴게요!

눈 뜨시구요! 귀 활짝 열어주세용♥

 

 

짜자잔! 호호호호홍. 살빼고나서 놀러갔다온 사진이에요!

이렇게 살빼고나니 요즘엔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너무너무 가볍답니당~

사이즈도 엄청 줄었어요!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빠방!!

제가 허벅지가 진짜 단단했어요ㅠ 그래서 핫요가랑 시술도 해봤지만,

다들 요요나 부작용이 발생해서 실패.. 다리를 조금이라도 얇게 만들고 싶어서

잘 때 다리도 올리고 자봤는데.. 오히려 쥐만 나서 소용이 없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허벅지살빼는법을 검색했더니

단백질쉐이커가 유명하더라구요!! 효과 본 사람도 많고,, 완전 대박!!!!

그래서 저도 관리잘해주고, 허벅지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언니에게 연락을 했어요!

 

 

까톡으로 했는데, 언니가 진짜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주시고.

제 스트레스에 공감을 해주시더라구요~ 언니도 예전엔 저처럼 똑같은 고민을 했는데

쉐이커먹으면서 빠졌다길래. 신뢰감이 팍팍!!

그리고 언니가 성공했다는  프로그램으로 찜!

 

 

부푼꿈과 설렌 꿈을 안고 하루밤을 자고 났더니

택배가 제 눈앞에 떡하니 있는거에요~ 이런이런 택배속도도 완전빠름!♥

택배를 열었는데 언니가 사은품도 짱짱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언니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니깐요!! 언니 사랑해용~!

그렇게 택배를 다 받고 나서 언니에게 확인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전화와서 쉐이커효과 제대로 볼 수 있게

언니만의 특급 노하우를 전수해주셨어요!!

언니가 먹으라는데로 했는데 한달만에 무려 11kg이 감량했네요!

 

 

 

그렇게 언니가 먹으라는데로 쉐이커를 먹어보았는데

완전 고소하고 달달한게,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포만감 최고 乃

먹는방법도 간단해서 거르지 않고 꼬박꼬박 먹어주었죠!!

 

 

그리고 허브티도 같이 마셨는데요!

허브티 마시니까 야식 생각도 전혀 안나고 입맛을 뚝뚝 떨어트려주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 농도대로 마셨는데, 피부도 촉촉해지고 야식도 뚝 끊었어요!

완전 신기하죠???! 저도 신기해요 !! 어떻게 이러냐고 물어보니까,

언니가 몸에있는 노폐물을 걸러내줘서 체지방을 활활태워서 살이 빠진다 그러더라구요!!

그랬더니 글쎄 한달에 11kg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답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대박 왕대박인 알로에가 있는데요!

이건 쉐이커먹기전에 먹음되는데 완전 강추해요!!

이게 먹으면 장청소도 되고, 면연력도 증강시켜줘서 진짜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거기다가 단단한살들 때문에 고민이라면 이거이거 완전 강추해요!!

이거 먹으면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살이 쏙 빠지거든요!!

저는 이거 먹고 허벅지가 무려 15cm 감량했어요!! 대박~~~~~

그래서 지금은 예전에 입던 바지는 하나도 못입어요! 너무 커져서 하하항.

 

 

 

진짜 요즘에 11kg 빼고나서 비치는스타킹 걱정없구요.

흰색스키니도 걱정없어요. 입고싶은옷 완전 다 입어요!! 하하하하핳

그리고 특히 체질이 바껴서 너무너무 좋아요

특히 저의 모든 결과물의 뒤에는 언니가!!! 언니 알랍해유

 

 

진짜 언니 아니었다면 저는 정말 뚱뚱이로 살았을거에요..

진짜 허벅지살확실히빼주는 언니 추천하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