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방법/남편살 6kg찌웠어요!!◆

 ◆살찌는방법/남편살 6kg찌웠어요!!◆

 

 

 

 

안녕하세요^^저는 주부이자 저희

남편 살찌는방법으로 6kg 찌워준 아줌마 입니다ㅋ

 

 

저희는 조금 젋은부부인데요 일찍만나서 결혼을 했기때문에

서로한테는 문제가 없었지만 남편의 너무 마른 몸때문에

제가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밖에가면 니가 얼마나 못해먹이길래 저렇게 말랐냐

바람났냐 밥좀 해먹여라...;;;삼시세끼 간식까지

만들어주는 제가 너무 불쌍하더군요...처음엔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남편의 살 찌워줄려고 일부러

고칼로리로 음식을 만들었었어요...근데 설사를 많이 하기 시작하더니..

더 말라지는거에요...기아도 아니고....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

 

남자살찌는방법을 핸드폰으로 검색 했더니라는게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살찌는방법으로 남편 살찌워주신 분들 후기도 많고

일단 밑져야 본전이란 맘에 그중에

살찌는방법과 비법 많다는 사이트에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에게  말을 걸었더니 빠른답장이 왔구요

그렇게 상담을 하는데 정말 소문대로 전문가

답더 라구요 남편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금방 프로그램을 짜줘서

바로 주문 했습니다!!음식해먹이면서 스트레스 받느니 음식 덜하고

찌워주자 싶어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샀구요!

 

 

주문할때가 오후였는데 담날 오전중에 택배가 왔어요!!

제가 스트레스 받는다고 했었는데 그맘을 알고 바로 보내셨는지 ㅋㅋ

퀵인줄 알았다니까요?게다가 박스도 무거워서 뭔가 싶어 열어봤더니

글쎼 선물에 사은품에 넘쳐나더라구요!!!!

센스있게 제 선물까지도 주셨음ㅋㅋ

 

 

그리고는 이제 언니한테 고맙다고 문자했더니

전화가 오셔가지구 먹는방법부터 살 잘 찌우는 비법까지 저한테

상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복잡 할줄 알았는데 간단하더라구요ㅋㅋㅋ

그렇게 제일 처음 먹였던건 였어요!!

 

 

저희 남편이 애 입맛이라 쿠키와 초코를 했었는데요ㅋㅋㅋㅋ

정말 남편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맛있다고 게다가 나가면서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너무 좋았다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제대로 살찌는 언니만의 비법대로 살을 6kg나 찌웠어요!!!

 

 

그리고 저 떄문에 고생했던 남편의 장트러블 설사는

알로에겔과 유산균으로 싸~악 없어졌는데용!!!

언니가 장이 안좋으면 살이 잘 안찐다더라구요!!!그래서

두개를 같이 먹였는데 3일만에 남편이 호소 하던 고통은

온데간데~~없더라구요 약도 아닌것이 저도 남편도 신기해서 계속

잘챙겨 먹이고 먹었던것 같아요ㅋ

 

 

남편이 했던말이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진작에 이렇게 좋은게 있었던걸 알갔다면 어렸을 적에 말랐다고

놀림받지 않고 건강한몸으로 지냈을 것 같다구 푸념을 하네요~

어떻게 남편이 32년을 노력해도 안찌워 지던걸

제가 살찌는방법으로 한달만에 6kg를 찌웠답니당 ~~^*^

 

 

제가 그리고 가장 놀랬던건 언니의 관리 였는데요~

제가 남편 먹이는거라 제가 관리 그냥 하면 될줄 알았는데

이것도 역시 전문가가 해주는게 달라도 정말 다르더라구요~!!

살찌우는 비법이나,언니가 먹는걸 하나하나 잘 챙겨주셔서

한달만에 남편이 6kg를 찌울수가 있었어요!!!

 

 

정말 남편이나 가족중에 마르신 분들 ㄸㅐ문이라면

꼭 이 전문가 언니 만나서 상담받아 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신반의하는 마음은 시작하고 금방 느끼실거에요 저희 남편처럼~!!

그럼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게 살찌우셔서 탄탄한 몸매 성공하시길~!!

남편짱 코치언니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