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장지방뻬기/마른비만탈출기!

▷내장지방뻬기/마른비만탈출기!

 

 

 

 

안녕하세요 저는 한달만에 내장지방면적6.7줄이고

체지방 18%로 클라라 부럽지 않은 여자로 탄생했습니당!!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마른비만으로 스트레스 받던

25살 처자 입니다 제가 여태까지 살면서 제일 많이 먹었던건

밥,인스턴트,군것질 이 아니라 술술술!!!!!!

 

이였어요 저는 남들이 봤을때 말라보였지만 속은 아니였던걸

저만은 ..알고 있었죠 뒷구리살과 옆구리살로 인해 허리라인은

없었구요...;;점점 술을 먹다보니 몸상태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인터넷에 내장지방빼기를 검색했더니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내장지방을 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너무 궁금해서 내장지방빼기

전문이라고 소문난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어용!!

 

 

 

그런데 이언니 정말 확신에 찬 목소리로 자기도

내장지방 뺐다면서 확실히 빼주겠다며 확신있는말로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ㅋㅋ그리고 1:1관리도 해주신다기에

저는 언니의 말을 믿고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상체통통프로그램을 시켰어요!!!

 

 

 

그리고 택배를 기다리려는데 그 담날 눈뜨니까

택배가 바로 도착?ㅋㅋㅋ너무 놀랬지만 신이나서 헐레벌떡 받았구용ㅋㅋ

박스가 무거워서 털썩 내려놓고 열어봤더니

어머나 세상에 잘챙겨주신다더니 정말 잘챙셔서 보내주셨더라구요!!굿굿

게다가 내장지방열심히 빼라고 특별 선물까지 주셔서 완전 감동>,<♥

 

 

(▲제가 다이어트 한달하고 병원가서 쟀던 기록입니다 너무너무

탄탄 한 몸이 됐죠???근육도 운동없이 2.2가 늘었답니다!!)

 

제일 처음엔 쉐이크 부터 먹어봤는데요!!

언니가 언니만의 레시피부터 내장지방 잘빠지는 특별비법까지

전화로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대로 먹어봤더니 옴메야!!!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바닐라맛이랑 초코맛 진짜 환상>,<!!!

게다가 이게 배까지 불러서 너무너무 기분좋은 한끼 식사로 한달동안

음식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성공 했어요!!

 

 

(▲이건 내장지방 면적 줄은 결과지 찍은 거에용!!)

 

그리고 제가 제일 수시로 많이 마셨던건

허벌티였는데요!!이게 상큼한 레몬향에 입맛을 딱 깔끔하게

잡아주는 역활을 해주니까 제가 콜라중독이 였었는데 그걸

한빵에 끊을수 있게 입맛조절 해준건 바로바로 허벌티!!!!

그렇게 허벌티를 언니가 알려준대로 매일매일 농도를 바꿔서 마셔줬더니

한달만에 체지방이 26%▷18%까지 내려갔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사랑했던 제품은 알로에겔이였는데요!!

제가 워낙에 술을 좋아하다보니까 뭉친 지방들도 많았고

옆구리 뒷구리살이 많았는데 사이즈를 팍 줄여준 바로 알로에겔!!!!

요거랑 오메가3도 같이 먹었었거든요?ㅋㅋㅋㅋ

알로에겔은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었구요ㅋㅋㅋ

오메가3는 언니가 너무 좋다고 해서

언니몰래 팍팍팍 먹었었거든요?ㅋㅋㅋㅋ

 

 

알로에겔맛은 정말 새콤달콤한 쥬스 맛이였구요ㅋㅋㅋ

저는 오메가3도 씹어 먹었거든요?ㅋㅋ비릴줄 알았는데

언니네꺼는 그렇지도 않아서 효과 더잘 볼려고 몰래 많이 씹어먹었어요ㅋㅋ

그랬더니 한달만에 클라라처럼 체지방이 18%가 됐구요

통자던 허리가 4인치나 줄어서 허리라인 완성했어용!!!

 

 

제가 효과 제대로 볼수 있었던건 정말

코치언니의 경험을 토대로 저에게 똑같이 코치해주신 덕분에

정말 제가 술살,내장지방 다 뺄수 있었구요 정말 꼼꼼하게 언니가

관리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한달동안 다이어트하고 솔직히 술도 좀 먹고 했는데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껴서 그런지 정말 안찌더라구요!!!!!

몸무게는 중요한게 아니였어요 정말 제가 내장지방 다 빼고 나니까

몸이 정말 가볍구요 아침에 일어나는게 틀려 졌어요!!!

정말 저도 한달 내장지방빼기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신기방기해서

후기 올렸어요!!!!

 

 

저처럼 마른비만이시라서 고민이신 분들 언니한테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진짜 기절초풍 하실거에요 ㅋㅋㅋ 전 이제클라라도 부럽지 않다구요~~

내장지방빼기 전문인 언니 추천 해드리고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