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결혼다이어트♬웨딩마치딴따따딴!10.4kg감량!

▶단기간결혼다이어트♬웨딩마치딴따다딴!!10.4kg감량!

 

결혼을 얼마 앞두지않고!! 단기간 결혼다이어트 성공해서 10.4kg 한달만에 예쁘게 빼고잉!

환상적인 결혼식 땅~~ 하고 마쳤습니다잉 ㅋ

 

제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성공 비결 ㅋㅋ 지금부터 공개해요오오오오~옹 ㅎ

 

빰 빰빠바~~ 딴딴따나~~ ^^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성공성공!

웨딩촬영이랑 결혼식은 다가오는데.. 내 몸은 OTL...

이미 결혼하고 애 몇낳은 몸같이 보였져 ㅠ_ㅠ

남편은 괜찮다고 하는데.. 여자가 인생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하는 결혼인데..

진짜 예쁘게 보이고 싶은거는 다 같은 여자마음이잖아요

 

이대로는 진짜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진짜 인생에 한번인 결혼식 늘씬 예쁜 신부로 태어나리!!

마음을 먹고!! 단기간 결혼다이어트 검색해봤는데

효과 제일 빠르고 살 안처지는 다이어트로는 가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상담을 받았는데!!

코치님이 확실하게 살 빼준다고!! 꼭 예쁜신부 만들어주겠다는 말에

다이어트 시작했고 한달만에 10.4kg가 빠지면서 웨딩마치 예쁘게 했어요 ♥

 

 

 

결혼전에도 여러다이어트는 해봤는데 번번히 실패하고

지쳐있는 상태였는데 이건 다이어트코치언니가 카톡으로 관리도 해주고

확실하게 요요없이 단기간 효과 제대로 본다는 말에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믿음을 주는데 진짜 상담만하는데도 제 살이 빠지는느낌?ㅋㅋ

 

그래서 코치님이 추천해주는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4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5cm줄이기 성공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단기간에 빨리 살을 빼야했어서 마음이 급했는데

코치님께서 제 마음을 어찌나 잘 아시는지 ~~ ㅋㅋ

단기간결혼다이어트 빠르게 성공할 수 있게 보내줬어요~~!! 이런 감동 ^^

 

 

그리고 박스를 딱 열었는데 ㅠ_ㅠ!~~~ 세상에나~~

코치님이 선물이랑 사은품이랑 어찌나 많이 챙겨줬는지!!

진짜 박스가 빵!! 하고 터지려고하더라구요~~!!

역시 결혼전다이어트  전문가 코치한테 사길 느므느므 잘했어요 ♥

그렇게 코치님 방법대로 잘 따라니까 한달만에 10.4kg가 쑥!! 빠지더라구요^.^

너무너무 햄볶햄볶~~~ ㅎㅎ 

 

 

단기간결혼다이어트라서 마음이 급했는데 코치님이 마음 급하지않게 잘 관리해줬어요^^

코치님이 카톡이랑 전화로 수시로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포기하지않고 계속 하게되더라구요!!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이것만큼 쉽고 맛있는 다이어트는 처음이에용!! ^^

하루 2끼는 로 식사를 하고 하루 1끼는 일반식사 하는거여서

뭐 굶는것도아니고 밥도 먹을수 있으니까 스트레스 받을게 없었어요1

게다가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ㅠ_ㅠ ㅋㅋ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코치님이 알려주신방법대로

쿠키맛에 커피를 섞어먹으니까 감칠맛이 제대로 살아나면서

배가 빵빵하게 부른게 다른음식생각이 전~~혀 안나더라구요 ^.^ 그렇게 다욧성공했어요!

 

 

 

그리고 단기간결혼다이어트 하면서 꼬박꼬박

를 물대신 마셨어요~~ 워낙 물을 많이먹지 못하는 체질이였는데

이거는 상큼한 레몬향이 입에 퍼지는게 자꾸 물이 당기더라구요!~

그리고 먹어주니까 식욕억제효과가 제대로 나오는게!!

커피랑 야식 간식 중독이였던 제 입맛이 싹!! ㅋㅋ

진짜 사라졌어요! 물을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불러서

진짜 한달동안 배부르게 10.4kg빼는거 성공했어요!~~! ^^

 

 

 

그리고 이랑도 같이 먹으라고하더라구요.

워낙 단기간에 살을 빨리빼야된다고 계속 얘기하니까

둘을 추천해줬어요~~ 알로에는 일단 장을 깨끗하게 씻어줘서

살빠지는 속도를 2배로 늘려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듀오라는거는 먹는 방법도 특이한데

이게 체지방의 갯수까지 줄여준다고 S라인 제대로 만들어준다면서

코치님이 적극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더니 진짜로 한달만에 10.4kg가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허벅지가 15cm 쏙!! 줄어들어서

제인생에 가장 여리여리 늘씬 슬림 몸매가 되었어요!! ♥

 

 

알로에맛은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입에 착착!!

달라붙더라구요! >.< 너무너무 조으다!! 완전 내스타일

쥬스같은게 계속 먹고싶더라구요!!

아침에 주로 먹었는데 상큼한게 하루아침을 상쾌하게 여는 기분?

그리고 놀랍게 진짜 살이 단단한 편이였는데

이걸 꾸준히 먹어주니까 2주째부터 살이 몰랑말랑 해지는게 느껴졌어요!

내 살이.. 언제부터 밀가루 반죽보다 말랑했나봉가?!잉?ㅎㅎ

 

 

그렇게 살이 몰랑몰랑해진거에 듀오가 체지방 까지 빼주고 라인을 잡아주니까

정말 라인이 쏼아있눼~~ 쏼아있어~~ ㅋㅋ

안보이던 쇄골까지 보이기 시작하면서

사이즈가 너무 훅훅 줄어드니까 남편이 불안해하더라구요 ㅠ_ㅠㅎㅎ

뼈만 남는거 아니냐꼬 ㅋㅋ.. 내가 살면서 이런얘기를 듣다니 미라클 기적이당!! ㅎㅎ

그렇게 코치님이 많이 도와주고 알려주신덕분에

한달만에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 줄이고~~ ㅎㅎ

이제는 44사이즈가 그냥 들어가는 아줌마가 되었습니다아아앙 ㅋ

 

 

웨딩촬영하는데 되게 뿌듯하고 기쁘고..

드레스까지 입고 나오니까 제가.. 진짜 이제껏 살면서 본 모습중에..

제 모습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ㅠ_ㅠ !!

옛날에는 거울보면서 진짜 죽고싶다는 생각도 하고..

다이어트 하다가 스트레스 받은적 한두번 아니였는데

 

 

결혼전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코치 잘해주는 코치님 만난 덕분에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10.4kg빼면서 진짜 완벽한 44사이즈 됐고!

처음에 살 안빼도 이쁘다고 하던 남편..ㅋㅋ

지금은 살뺀 저를 너무 예뻐해주고 더 사랑해주네요.

 

요즘진짜 다른 신혼부부보다 더 불같은 신혼을 보내는 중..;ㅋㅋ

약간 피곤해서 다크가 내려오기도.. 하하하항 ㅋㅋ

 

뚱뚱한신부여서 놀림받으면서 신부입장하는건 아닌가

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찍는 웨딩촬영과 결혼식인데.

돼지신부사진으로 나와서 ㅠㅠ 애들한테도 못보여주는거아닌가했는데!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예쁘게 성공해서

지금은 아가씨보다 더 아가씨같다는 얘기들어요♥

 

언니들도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성공해서 꼭 예쁜 웨딩사진찍고 웨딩마치 올리세요 ♥

제가 관리받았던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코치잘해주는 코치님 연락처 남기고가용~~ ^^

 

 

-단기간결혼다이어트 웨딩마치 성공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