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육형하체비만탈출후기!!!

근육형다리.근육형하체비만운동.근육형다리살빼기.매끈한다리만들기.종아리알빼기

 

삐용삐용~~!

저주받은하체로 살다가 10.2kg감량하고 매끈매끈한 다리로 살아가는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용!!!

 

 

짜잔 제 다리 각선미 어때요?!

완전 이쁘긔~!♡

저는 어릴때 태권도를 했었어요,

그 외에도 운동하는걸 좋아해서 학교다닐땐 육상부도!

 아무튼.. 그거 때문인진 몰라도.

종아리의 알... 아우.. 정말 보기 싫었어요!!

알때문에, 친구들 많이 입는 스키니진,원피스..

다리가 휑 드러나는 옷은 훠이훠이 -_-;;

그래서 저의 주된 옷은 트레이닝복....

 

파릇한 20대라서 이쁜 옷도 입고 싶은데,

전 제 다리가 너무 신경이 쓰이는거에요!!

남들이 뭐라 그러지 않아혼자 괜시리 스트레스 받아서...

먹기도 많이 먹었더니 살도 찌고.. 설.상.가.상

 

 

그래서 근육형하체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단뱃질쉐이크를 알게됬어요! 안그래도 근육 많은데 단백질 먹고 더 근육생기는거 아닌가 싶어서

정말 반신반의했었거든요 ㅠ_ㅠ

그런데 후기 읽다가 저랑 비슷한 분이 엄청 매끈해진 다리를 갖게 됬다는걸보고!!

눈이 번쩍 뜨였고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정말 간절했었던지라 바로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밤늦은 시간인데도,

 정말 밝게 인사해주시면서 상담해주시는거에요!

정말 질문도 많이 했는데, 전부 다 답변해주시고!!

그렇게 상담하면서 언니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주저하지 않고 바로 프로그램을 주문했어요:D

 

 

그렇게 칼주문했더니, 택배도 주문한 바로 다음날 총알배송이 똬왛!!!!

거기다가 언니가 샘플이랑 사은품까지 빵빵하게!!!!

완전 받고 신나서 들뜬목소리로 언니한테 전화했더니

언니가 진정하고 앞으로 더 놀라게 될거니까 마음잡으라고..ㅋㅋㅋ

그렇게 언니가 차근차근하게 먹는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를 딱딱! 알려주시는거에요~

와. 역시 잘주문했다는 제자신에게 뿌듯함을.*-_-*

 

 

그렇게 처음으로 먹은게 알로에 였는데,

이게 음료수도 아닌것이 달콤한게 목구멍을 부드럽게 사르륵 넘어가더라구요!!

언니가 이게 정말 하체살 빼는데는 직빵이라고해서.

한 병 그냥 원샷 때렸어요.-_-V(쁘이)

그렇게 알로에를 마셔주었더니, 저의 딴딴한 알들이 말캉말캉해지면서

사이즈가 쑤욱 빠지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벅지 15cm 줄어듬!!!!!! 와후!

 

 

그 다음에는 같이 먹으면 효과가 좋다는 단뱃질쉐이크를 먹었어요!

바나나같이 매끈해지고 싶어서, 바닐라맛으로 시켰는데

대박. 이렇게 맛있을수가!! 진짜 바나나우유 마시는줄!!!

거기다가 포만감도 엄청나더라구요! 와. 진짜 이건 된다 싶더라니까요!!!

때부터 전 이미 저의 매끈한 다리를 상상했어요!*-_-*♥

그렇게 쉐이크까지 먹어줬더니, 스트레스받아서 먹고 쪘던 살이 빠이!

무려 10.2kg이라는 놀라운 결과가!!!

 

 

그리고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요. 이럴수가..!!!

허브가 몸에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접해본적은 없었거든요.

처음 허브티를 마셨는데 레몬향이나면서 상큼하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해지니 입맛도 조절되고!!! 옴마아아 이건 꿈일거야.!!

진짜 운동좋아해서 운동하고나면 허기져서 군것질거리를 꼭 먹곤했는데,

그런게 싸악 사라졌다니까요!! 그랬더니 찾을수없었던

저의 허리라인도 살아나면서 대박 5인치가 줄어들었다는거!!!!

 

진짜 대박이지 않아요?!! 전혀 매끈해지지 않을 줄 알았던 다리가 매끈해지는거보고,

완전 신나서 진짜 언니말 더 잘 듣고했더니

10.2kg 감량하고 허리 5인치 허벅지15cm줄어들고!!

그저 다리만 매끈해져도 소원이 없겠다 싶었는데, 골고루 이쁘게 빠지니까

진짜 왜 이걸 이제 햇나 싶더라구요!!!

 

 

무엇보다 코치언니가 정말 매주 사이즈체킹해주시니

매주마다 변하는 제 사이즈보니까 전혀 힘들단 생각도 안들었어요!

틈틈히 언니만의 비법까지 알려주시고, 진짜 내 옆에 있는 것처럼:D

(단언컨대, 언니는 사랑이에용♥)

그렇게 살빼고 나서 언니가 진짜 수고 했다면서, 고맙다고 카톡선물도 보내주셨어요!

제가 더 감사한데 말이죠 ㅠ_ㅠ

 

저처럼 근육형다리 때문에 걱정하시는분들 주저할 필요 없어요!

바로 꼬고고고!!!!!